BEAST - 'So Hot' (Instrumental Video)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BEAST - 'So Hot' (Instrumental Video)

1,277 2014.10.10 00:31

짧은주소

본문

CUBE ENTERTAINMENT ‏@cubeunited 51초51초 전
#BEAST #TIME #Track6 #SOHOT
http://youtu.be/JswKPIVhVJs
1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31

파이리2 2014.10.10 00:32

대박 소핫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00:32

보구옴....소핫이뜨다닠ㅋㅋ방심햇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늘ㄷ광덕들잠다잠

파이리4 2014.10.10 00:32

차례적으로 한곡씩 뜨나봉가ㅡ!!!!

파이리5 2014.10.10 00: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좋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0 00:32

행복한 삶이었다....

파이리7 2014.10.10 00:32

파이리8 2014.10.10 00:34

방심하고있다가 당했다....

파이리9 2014.10.10 00:32

좋다♥

파이리10 2014.10.10 00:32

저분들근데 누구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0 00:32

신인배우인가? 나두 빗들 나올줄 알앗는데ㅎㅎ

파이리12 2014.10.10 00:32

예상하지못했어...오쏘핫..

파이리13 2014.10.10 00:32

개인티저면 담주에나 볼수있을줄알았는데
쏘핫이라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

파이리14 2014.10.10 00:32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0 00:33

요고요고 그때 인스타 그 곡이였구마이~ ㅠㅠ 하아~ 좋다좋다~ ^^

파이리16 2014.10.10 00:33

하..누워있다가 벌떡 일어났다

파이리17 2014.10.10 00:33

큐브사랑해

파이리18 2014.10.10 00:33

가사뭐라는거야?ㅠㅠ

파이리19 2014.10.10 00:36

쏘하하하하하앗 지금 분위기좋아 아아아아 이러는거 아니야??

파이리20 2014.10.10 00:33

6트랙부터 뜨나봉가 거꾸로ㅠㅠ

그나저나 리다목소리랑 노래감미롭고 새로운스탈이라 조은데... 뮤비왜져;;;;;;;

파이리21 2014.10.10 00:34

ㅋㅋㅋㅋㅋㅋ나만 그런거 아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감정이입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10 00:38

뮤비 좀 당황스러웟;ㅅ; ㅋㅋㅋㅋ걍 새로운 티져이미지에 음성만 입혀도 됬을텐데.ㅇ..

파이리23 2014.10.10 00:47

뮤비가 없는게 더 나을뻔했어... 음성만 듣는게 더 낫다;

파이리24 2014.10.10 00:33

못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 그노래는 아닌거같지 아닌가? 조금만 들어서는 모르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10 00:34

맞아ㅋㅋㅋㅋㅋ 가사가 맞음

파이리26 2014.10.10 00:33

쏘랏이라니 쏘핫이라니 쏘핫일중 상상도 못함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0 00:34

저번에 인스타에서 작업하던곡이 맞는거 같아~ 기타소리가~ 아웅 조아♡

파이리28 2014.10.10 00:35

2222 기타부분이 같은거 같은데 곡 느낌은 전혀 다르네 넘 좋다ㅠㅠ

파이리29 2014.10.10 00:39

편곡에서 느낌이 달라진듯ㅋㅋㅋㅋㅋㅋㅋㅋ작사작곡 a로 해도 편곡하면 완전 달라지는게 편곡이라 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10 00:52

인스타 버전이 더 낫지않아?

파이리31 2014.10.10 00:54

인스타 버전은 소울이 있었는데 이건 너무 밝아진듯ㅠㅠ

파이리32 2014.10.10 01:00

인스타올렸던게 쏘핫이라해서 찾아봤는데 인스타버전이 더 나은듯......어쨋거나 음원얼른 나왔으면

파이리33 2014.10.10 00:34

내생각보다 밝은노래라 오오오오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10 00:34

이런 시벌탱 오늘 잠 다 잠

파이리35 2014.10.10 00:34

리다 담에 목소리 기광이 맞지?아닌가? 파이리들이 기광이 목소리 얘기는 없어서 아닌가봉가..ㅠㅠ

파이리36 2014.10.10 00:35

기광이목소리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10 00:35

ㅇㅇ 두준이 담에 기광이야~~

파이리38 2014.10.10 00:36

마즘..조니나목소리..

파이리39 2014.10.10 00:36

마자 기광이네 코러스도글쿠 ㅠㅠ

파이리40 2014.10.10 00:39

ㅇㅇ 기광이 맞아!

파이리41 2014.10.10 00:35

분위기좋아~~~~~!

파이리42 2014.10.10 00:35

역순으로가나봐 쏘핫공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지금분위기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뮤비 주인공들은 아쉽지만 저걸 기광이가한것보단 낫잖아?ㅋ큐ㅠㅠ그리고 따로 뮤비가더있을것같진않은데 선공개곡아닌이상ㅋㅋ

파이리43 2014.10.10 00:36

마자ㅋㅋㅋ 뮤비보고 뭐지? 하면서도 장면들보고 안심했음ㅋㅋㅋㅋ

파이리44 2014.10.10 00:39

저걸 기광이가..절대 안돼 부들부들

파이리45 2014.10.10 00:35

헐... 노래 달달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 같아ㅠㅠㅠ 히스토리랑은 또 많이 달라 좋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10 00:35

대에~~~~~~박!
소름돋음
기광아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10 00:35

거꾸로공개하는듯...뮤비는하나씩다있는건가

파이리48 2014.10.10 00:36

타이틀이 1번이라 젤마지막에 공개할라구 그런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저나와서 일단 마음은편하다ㅠ

파이리49 2014.10.10 00:36

노래말처럼 분위기 좋아...오늘 분위기 좋아

파이리50 2014.10.10 00:36

으앙 ㅠㅠㅠㅠ 전혀 기대 안하고 있다가 쏘핫이 떴어... 컴터 키는 사이에!!! ㅠㅠㅠㅠㅠ
좋다 좋다!!!!! 큐브 일 하는구나!! 노래 진짜 좋고 상쾌해. 딱 광쁘야!!!

파이리51 2014.10.10 00:37

노래 진짜 좋다ㅜㅜㅜㅜ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2 2014.10.10 00:38

노래 진짜 좋고 기광이 목소리로 끝나고 넘 좋은데.......영상....당황스러움ㅋㅋㅋaㅏ...... 난 무슨 오류난줄 알았어.

파이리53 2014.10.10 00:49

ㅋㅋㅋ나두ㅡㅡ;

파이리54 2014.10.10 00:37

헐진짜좋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10 00:38

노래 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달달할것같애!!!!

파이리56 2014.10.10 00:38

이번노래 뭔가 기광이같지않지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말이냐면 히스토리땐 ㅋㅋㅋㅋㅋ팬들도 다 이~~~~~기~~~~~광~~~~~이러는거같다 그랬는데 이번엔 그래도 덜 기광이스러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10 00:40

난 뭔가 상큼한 기광이 느낌듦 ㅋㅋㅋㅋㅋ 기광이 아~ 아앙~ 할 때 약간 이런 느낌... 끙끙 앓아...ㅜㅜㅜㅜㅜ

파이리58 2014.10.10 00:42

2 밝은게 딱 기광이스러워~ㅋㅋㅋ 상큼 해맑^-^ 이런느낌ㅋㅋㅋㅋㅋ

파이리59 2014.10.10 00:54

상큼한 느낌 22 가사는 근데 또 끈적할거같어 ㅋㅋㅋㅋ분위기좋대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0 2014.10.10 00:45

스로 찍는 꽝쁘같은 느낌이어서 좋아
밝고 경쾌한 느낌적 느낌

파이리61 2014.10.10 00:38

노래 진짜 짱 좋다ㅠㅠ역시 기광이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ㅠㅠ 작곡 광이 사랑해♥♥♥♥♥

파이리62 2014.10.10 00:38

아 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조아ㅜ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3 2014.10.10 00:39

달달 상큼 하..못하는게 뭐야ㅠㅠㅠㅠ

파이리64 2014.10.10 00:39

그냥 자막으로 SO HOT 쓰고 기광이 자작곡이란 정보글만 있으면 더 고급지겠다. 영상미 저게 뭐람

우리 기광이 너무 잘한다 잘한다ㅠㅠㅠㅠㅠㅠ앞으로 기대 더더더 많이 할게 기광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5 2014.10.10 00:39

영상 최선인가여................좀상큼하고이쁘게해주짘ㅋㅋㅋㅋㅋㅋㅋ큐ㅠ아쉽다 ㅠㅠ기광이노래는 정말좋아!!!!!!!!!!!!!!!!!

파이리66 2014.10.10 00:50

그러게.. 뭐랄까 너무 일반인 느낌이... 영상미가 상큼함이 안느껴져ㅠ 딱 보자마자는 당황스러움

파이리67 2014.10.10 00:39

남주분 다리 너무 다소곳하시네ㅎㅎㅎㅎㅎ 노래 진짜 달달터짐ㅠㅠ

파이리68 2014.10.10 00:40

쏘핫 너무좋아서 주금ㅜㅜㅜ오늘 나올거라 생각도못함ㅠㅜㅜ

파이리69 2014.10.10 00:40

나만 느끼는 건지 모르지만 트랙이랑 지금 공개하는 순서랑 뭔가 이야기되는데.
so hot -> stay가까이 -> 눈을 감아도->좋은 일이야-> drive->12시30분

아니라면 미안!!

파이리70 2014.10.10 00:41

트랙역순 공개인거 같음 ㅇㅇ

파이리71 2014.10.10 00:41

지금분위기 좋아 ~ 느껴봐~ 오늘을 즐겨봐아아아~~

파이리72 2014.10.10 01:02

기광이 노래에 뭘 끼얹은거냐 큐브 ㅂㄷㅂㄷ..................

파이리73 2014.10.10 01:05

와 이번꺼 완전 상큼한거야???????????????
영상 비켜...-.-

기광기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4 2014.10.10 0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5 2014.10.10 01:58

휴 들어도들어도 넘 좋다♥♥♥ 기광아♡♡♡ 물론 시선은 댓글창만 보고 있습니다만.....

파이리76 2014.10.10 02:04

아 노래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7 2014.10.10 14: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ㅁ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처럼 상큼발랄하쉬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