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인스타 전에 그 영상 479 2014.10.10 00:38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suEeUgoTQ7/ 16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같은거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39 그런거 같은데? 0 0 그런거 같은데? 파이리2 2014.10.10 00:41 첨 기타소리들으니까 같은거같당 0 0 첨 기타소리들으니까 같은거같당 파이리3 2014.10.10 00:42 같은것같아. 인스타 들어보고 지금 유튭돌려봐봐. 같아. 0 0 같은것같아. 인스타 들어보고 지금 유튭돌려봐봐. 같아. 파이리4 2014.10.10 00:42 발까딱거릴때 가사가ㅕ오우어지금분위기좋아 라는데? 0 0 발까딱거릴때 가사가ㅕ오우어지금분위기좋아 라는데? 파이리5 2014.10.10 00:43 응.그러네 0 0 응.그러네 파이리6 2014.10.10 00:50 기광이가 찍은 15초는 이렇게 훌륭하고 달달한데 !!!!!!!!!!!! 왜 왜 왜 30초짜리를 그렇게 밖에...... 0 0 기광이가 찍은 15초는 이렇게 훌륭하고 달달한데 !!!!!!!!!!!! 왜 왜 왜 30초짜리를 그렇게 밖에......
댓글목록
그런거 같은데?
첨 기타소리들으니까 같은거같당
같은것같아.
인스타 들어보고 지금 유튭돌려봐봐.
같아.
발까딱거릴때 가사가ㅕ오우어지금분위기좋아 라는데?
응.그러네
기광이가 찍은 15초는 이렇게 훌륭하고 달달한데 !!!!!!!!!!!! 왜 왜 왜 30초짜리를 그렇게 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