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린 좋은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목소린 좋은데

801 2014.10.10 00:38

짧은주소

본문

목소린 진짜 좋은데 뮤비 왜죠??
진심 클릭했는데 뜬금없는 배우님들 나와서 깜놀.
애들 나오는 거 아니면 지난번처럼 음악만 들려주는 게 나았을 거 같은데......
뮤비가 집중력을 하락시킨다 난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40

22....................

파이리2 2014.10.10 00:41

누구시죠..

파이리3 2014.10.10 00:41

그니까....이 좋은날 기광이 곡도 좋고 넘 좋은데! 영상 때문에 조끔 짲응이 ㅜㅜㅜㅜㅜㅜㅜㅜ진심 너무한거 아니냐

파이리4 2014.10.10 00:41

조난아쉬워...ㅠ

파이리5 2014.10.10 00:41

2222 신경좀쓰징..힣

파이리6 2014.10.10 00:41

누가음원추출좀ㅋㅋㄱ영상은다신안볼란다...ㅠ
아무리 살짝 맛보기곡이라지만 티져가얼마나중요한건데...웬 .....그냥 멤버들 돌아가면서하던가 영상말고 오디오티져하지 몰입깨지게시리....멍청이상자새끼

파이리7 2014.10.10 00: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원추출해줄 천사파이리를 찾습니다

파이리8 2014.10.10 00:41

진짜 뮤비뭐냐ㅠㅠㅠㅠㅠㅠ
노래 개좋은데 몰입방해...

파이리9 2014.10.10 00:41

뮤비가나오는거야??

파이리10 2014.10.10 00:42

나도.. 뮤비떄문에 몰입안된다는사람들 많음;; 누구야 뜬금포 ㅠ 애들이 하던가 차라리 진짜 오디오만 들려주지

파이리11 2014.10.10 00:43

참고 보다가 마지막 장면에선 하;;;;;;;;;;;;;;;;;;;; 몰입 와장창ㅠㅠ

파이리12 2014.10.10 00:43

저럴거면 영상으로 만들지 말라고오

파이리13 2014.10.10 00:43

낼 밤 12시 30분에도 저 배우들 나오는건 아니겠지??
설마가 사람 잡지는 않겠지??

파이리14 2014.10.10 00:43

진심 영상 뭔가 했음;;;;

파이리15 2014.10.10 00:43

그러니까 .. 내말이!!!

파이리16 2014.10.10 00:44

뮤비 아닐거같은데... 아니어야하는데

파이리17 2014.10.10 00:44

뮤비안나오고 걍 티저영상만만든거같은댕...

파이리18 2014.10.10 00:44

광고인줄....

파이리19 2014.10.10 00:44

존나 페브리즈 광고이ㄴ줄,,,,,,,,,,,금방이라도 그 남자가
아빠왔다!!!!!!!할것같아

파이리20 2014.10.10 00:45

아빠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0 00:45

ㅈ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10 0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빠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10 00:47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10 00:48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10 00:50

남주 바지 갈아입혀드리고싶......ㅠㅠ

파이리26 2014.10.10 00:51

적절하다;;;

파이리27 2014.10.10 00: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10 00:44

아니 진짜 영상 너무 구리댜나 ㅠㅠㅠ
뻔하고 촌스러워ㅜㅜ상황하며 의상하며.. 유명한배우 쓸거아니먄 걍 이미지로 넣지.....노래감상에 방해된다잉 ㅡㅡ
요즘 일한다고 칭찬햇더니 팍씨. 취소^*^

파이리29 2014.10.10 00:44

기광이한테 왜 그래요 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0 00:44

왜 굳이 저런걸 찍었을까...노이해............

파이리31 2014.10.10 00:45

진짜 영상 촌시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큐브 지금 일제대로 하는거맞음? 노답이다 정말 ㅠㅠ 기분나빠
기광이 노래는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0 00:45

노래 들을때 저 이미지가 자꾸 생각날듯ㅠㅠㅠㅠ
아 진짜 속상해
큡병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0 00:46

다 된 노래에 뭐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10 00:46

일단 뮤비나온건아니니까 티저영상이라고만생각하자..;_;

파이리35 2014.10.10 00:46

그냥 기광이가 노래 작업하는 모습만 깔아줘도 고마웠울텐데 ㅠㅜㅜ 뭐한다고 연기자 데려다가 돈쓰냐..

파이리36 2014.10.10 00:48

ㄹㅇ작업하는모습이었으면 개꿀ㅜㅜㅜㅜㅜ

파이리37 2014.10.10 00:50

와...... 상상만해도;;;;;;;;;;;;;;
인스타영상이랑 노래 상상하니까 존좋

파이리38 2014.10.10 00:52

아 진짜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작업하는 모습이었으면 훨씬 고퀄로 보였을텐데ㅠㅠㅠㅠㅠ 아오 큐브 진짜

파이리39 2014.10.10 00:46

아댓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일이야..ㅠ.ㅠ티져가얼마나 중요한데 진짜 큐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진짜못한다...

파이리40 2014.10.10 00:47

기광이달달상큼한노랠 왜.....첨엔 어이없어서 웃겼는데 생각할수록딥빡 소속사가안티야 쳐때리고싶다.....

파이리41 2014.10.10 00:47

임시방편으로 눈감고 들음ㅋㅋㅋ

파이리42 2014.10.10 00:48

기광이한테 왜그래요ㅜㅜㅜㅜㅜㅋㅋ차라리 오디오로만 뽑지...저 남녀두분 보고싶지않음ㅜㅜㅠ

파이리43 2014.10.10 00:48

ㅋㅋㅋ그러니까 내말이
그냥 기광이 사진하나 올려놓고 음원틀지 ㅋㅋㅋ
80년대 청소년 드라마냐 ㅋㅋ
뭐 한다고 카메라를 가려 ㅋㅋㅋㅋㅋ
우리 기광이 노래가 빛이나게 해쥬라구우
이거 아니라구우 ㅠㅠ
좀 첨부터 끝까지 완벽해볼순없냐 큡 ㅋㅋ

파이리44 2014.10.10 00:49

영상보다 노래를 못들엇다

파이리45 2014.10.10 00:50

아 저게 머야 진짜ㅠㅠ 그냥 오디오티져로 하던가ㅠㅠ

파이리46 2014.10.10 00:51

그냥 조용히 지우고 그냥 오디오만 다시 올리면안돼?내가 고굽척해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7 2014.10.10 00:52

야 소핫 뮤비로 조횟수 이벤트같은거 안하겠짘ㅋㅋㅋ트윗에서보고 빵ㅋㅋㅋ

파이리48 2014.10.10 00:52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면 큐브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10 00:55

시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10 01:00

시발 진짜 그럴까봐 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1 2014.10.10 00:52

ㅋㅋㅋㅋㅋㅋㅋ뮤비 정말 배우님들이^^결국 돌려듣다 티저 음성추출......

파이리52 2014.10.10 00:56

공유쩜...............

파이리53 2014.10.10 00:53

큐브야 반응보고 영상 바꾸던지 오디오만 올려줘...
진심 못보겠다 기광이 목소리는 꿀인데
왜 괜히 일해서 욕먹어ㅠㅠㅠ
목소리만 들려줘도 감사히 들을텐데

파이리54 2014.10.10 00:53

뮤비 뭐냐 진짜 얼굴을 보여달라!!!!!!!!!!!!!!!!!!!

파이리55 2014.10.10 00:54

뮤비 남자분 큐브DC 소속이던데 끼워...아닙니다....ㅎㅎ...당혹스럽다 뮤비

파이리56 2014.10.10 00:56

아진짜????????????어쩐지ㅜㅜㅜㅜㅜㅜㅜㅜ!!!!!!-@.&:&/@-@'챠재러패다니ㅡ,미친나닌
ㅏ나나어ㅑ아우어

파이리57 2014.10.10 00:57

아;;;;;명불허전 큐브

파이리58 2014.10.10 00:56

진짜 짜증나 저게 뭐야 ㅡㅡ 쓸데없는일좀 안했으면 좋겠다.

파이리59 2014.10.10 00:59

이건 내 생각인데... 6일동안이면 6개의모든곡의 티져가 나올거 같고 티져 있다는건 뮤비가 잇을거고 6개모두 비스트가 하면 힘드니까 선공개곡일거같은 드라이브랑 타이틀곡 12시30분을 비스트의 얼굴이나오는 뮤비이고 나머지는 배우님들아닐까하는..... 그런거면 난 so hot에 기광오빠가 안나와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0 2014.10.10 01:14

큡아 돈쓰기싫음 말해
우리가 낼께 ㅂㄷㅂㄷ

파이리61 2014.10.10 14: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곡몰입에 방해되는 뮤비다 ㅋㅋㅋㅋㅋㅋ 노래만 듣고 이따

Total 39,149건 13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