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04 송도 괜찮겠니 482 2014.10.10 00: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c0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아 끙끙....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50 우리 기광이가 또...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끙끙.... 0 0 우리 기광이가 또...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끙끙.... 파이리2 2014.10.10 00:55 마지막에 노래 끝나구 조명 어두워질때 귀걸이 잠깐 반짝하는거 존나 신비로워... 천사님같아... 기광아... 사랑해.... 0 0 마지막에 노래 끝나구 조명 어두워질때 귀걸이 잠깐 반짝하는거 존나 신비로워... 천사님같아...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3 2014.10.10 00:52 첨에 시작할때?? ㅎㅎㅎㅎㅎㅎ 0 0 첨에 시작할때?? ㅎㅎㅎㅎㅎㅎ 파이리4 2014.10.10 12:46 나도 보면서 당황했다 혼자 ㅋㅋㅋㅋㅋ 하면서 어쩌지~어쩌지~~ 그랬다 기광이는 해맑게 웃으면 잘 극복하더라 그게 더 귀여워 0 0 나도 보면서 당황했다 혼자 ㅋㅋㅋㅋㅋ 하면서 어쩌지~어쩌지~~ 그랬다 기광이는 해맑게 웃으면 잘 극복하더라 그게 더 귀여워 파이리5 2014.10.10 10:46 파이리 감쟈♥ 1분18초쯤 꼭봐라 파이리들아 같이 울자ㅠㅠ 씹더기ㅠㅠㅠ 0 0 파이리 감쟈♥ 1분18초쯤 꼭봐라 파이리들아 같이 울자ㅠㅠ 씹더기ㅠㅠㅠ
댓글목록
우리 기광이가 또...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끙끙....
마지막에 노래 끝나구 조명 어두워질때 귀걸이 잠깐 반짝하는거 존나 신비로워... 천사님같아... 기광아... 사랑해....
첨에 시작할때?? ㅎㅎㅎㅎㅎㅎ
나도 보면서 당황했다 혼자 ㅋㅋㅋㅋㅋ 하면서 어쩌지~어쩌지~~ 그랬다
기광이는 해맑게 웃으면 잘 극복하더라
그게 더 귀여워
파이리 감쟈♥
1분18초쯤 꼭봐라 파이리들아
같이 울자ㅠㅠ
씹더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