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니 이건 진짜 안해주니만 못한거아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Mx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소듕한 노래에 무슨짓이지?
하다못해 섬국 티져랑도 넘 비교되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무슨짓이야
다된노래에 ㅠㅠ 영상을 끼얹었냐구..
팬들 아니라도 다들 반응이 저사람들 누구냐 이반응이야
짜증남
기광이 노래좋은데 오늘도 역시나 똥투척
일할꺼면 제대로나 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그래도 티져는 무한반복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보지말고 노래만 듣길 ㅠㅠ 다른 파이리들도 영상은안보더라도
노래는 들어 ㅠㅠㅠㅠㅠㅠㅠ
하다못해 섬국 티져랑도 넘 비교되는거아님?ㅋㅋㅋㅋㅋㅋㅋ무슨짓이야
다된노래에 ㅠㅠ 영상을 끼얹었냐구..
팬들 아니라도 다들 반응이 저사람들 누구냐 이반응이야
짜증남
기광이 노래좋은데 오늘도 역시나 똥투척
일할꺼면 제대로나 하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그래도 티져는 무한반복할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보지말고 노래만 듣길 ㅠㅠ 다른 파이리들도 영상은안보더라도
노래는 들어 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내말이..기광이곡에 무슨짓이야 진짜...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고 피드백한다고 다음영상부터 안그럼 또빢칠거같아...기광이노래만....아빡쳨ㅋㅋㅋㅋㅋㅋㅋ큐브진짜 어이없어...ㅠㅠ
그니까 아니 잘난 기광이랑 멤버들 두고 웬 연기자람???????왜저러는거야 도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뭔 영상을 잘못올린줄알고 3초간... 이걸 클릭할까 말까 고민함 ㅋㅋㅋㅋㅋㅋㅋ
화나ㅠㅠㅠㅠ
소중한 기광이 곡에 무슨 짓이야ㅠㅠㅠ
빡침이 올라온다 울기광이한테 왜그럼? ㅠㅠ
돈쓰기 싫음 울기광에 연락해 으휴
우리가 모금한다고
적금턴다고!
진심 그냥 가사만 적어놓은 영상이 나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화가 난다!!!!
노래만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