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노래 너무 좋다! 416 2014.10.10 00: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곡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상큼하다구ㅠㅠㅠ 기광이 얼굴 1초만 나와도 좋았겠다 진짜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56 그런가 ㅋㅋ 근데 추측이란 이야기들도 많아서 ㅠㅠ 암튼.. 영상은 망쳤지만 노래가 명곡인건 트루 ㅠㅠ 기광이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 0 0 그런가 ㅋㅋ 근데 추측이란 이야기들도 많아서 ㅠㅠ 암튼.. 영상은 망쳤지만 노래가 명곡인건 트루 ㅠㅠ 기광이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0:57 기냥 노래만 듣자~ ㅜㅜㅜㅜ 0 0 기냥 노래만 듣자~ 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0 00:57 기광아...그래두 노래너무좋아...☆ 0 0 기광아...그래두 노래너무좋아...☆ 파이리4 2014.10.10 00:58 ㅈ. 글수정해써! ㅠㅠ노래 너무 좋아 기광아 ㅠㅠㅠ 0 0 ㅈ. 글수정해써! ㅠㅠ노래 너무 좋아 기광아 ㅠㅠㅠ 파이리5 2014.10.10 00:59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0 0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파이리6 2014.10.10 01:00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근데 새로운 분위기라 넘 조아 울기광이 능력자야ㅠㅠㅠㅠ 0 0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근데 새로운 분위기라 넘 조아 울기광이 능력자야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0 01:01 노래좋아!!! 빨리ㅠㅠ20일!!!! 0 0 노래좋아!!! 빨리ㅠㅠ20일!!!!
댓글목록
그런가 ㅋㅋ 근데 추측이란 이야기들도 많아서 ㅠㅠ 암튼.. 영상은 망쳤지만 노래가 명곡인건 트루 ㅠㅠ 기광이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
기냥 노래만 듣자~ ㅜㅜㅜㅜ
기광아...그래두 노래너무좋아...☆
ㅈ. 글수정해써! ㅠㅠ노래 너무 좋아 기광아 ㅠㅠㅠ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근데 새로운 분위기라 넘 조아 울기광이 능력자야ㅠㅠㅠㅠ
노래좋아!!! 빨리ㅠㅠ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