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노래 너무 좋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노래 너무 좋다!

416 2014.10.10 00:55

짧은주소

본문

곡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상큼하다구ㅠㅠㅠ 기광이 얼굴 1초만 나와도 좋았겠다 진짜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56

그런가 ㅋㅋ 근데 추측이란 이야기들도 많아서 ㅠㅠ 암튼.. 영상은 망쳤지만 노래가 명곡인건 트루 ㅠㅠ 기광이 진짜 장해 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0:57

기냥 노래만 듣자~ 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0 00:57

기광아...그래두 노래너무좋아...☆

파이리4 2014.10.10 00:58

ㅈ. 글수정해써! ㅠㅠ노래 너무 좋아 기광아 ㅠㅠㅠ

파이리5 2014.10.10 00:59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파이리6 2014.10.10 01:00

초록창 검색해서 보고옴...무튼
편히잘수가없당 진짜큐브형들 ㅡㅡ

근데 새로운 분위기라 넘 조아 울기광이 능력자야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0 01:01

노래좋아!!! 빨리ㅠㅠ20일!!!!

Total 39,149건 13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