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영상 이야기가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우리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v 주소복사
본문
광쁘 노래감상을 잊지말자
솔직히 나도 영상에 대해서 불평불만한 1인인데
불평보다는 일단 노래감상+ 기광이 응원이먼저인거같아서 ㅜㅜ
큐브는 똥을 줬지만
그래도 기광이 노래가 넘 좋다는건 ㅠㅠ 변하지않는ㅅ ㅏ실이니께.......♥
기광아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너무너무고마워
히스토리랑은 또 확 다른 분위기라서 놀랍구 기대된다!!!!!!!!
꽝작곡가님 앞으로도 화이팅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나도 영상에 대해서 불평불만한 1인인데
불평보다는 일단 노래감상+ 기광이 응원이먼저인거같아서 ㅜㅜ
큐브는 똥을 줬지만
그래도 기광이 노래가 넘 좋다는건 ㅠㅠ 변하지않는ㅅ ㅏ실이니께.......♥
기광아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너무너무고마워
히스토리랑은 또 확 다른 분위기라서 놀랍구 기대된다!!!!!!!!
꽝작곡가님 앞으로도 화이팅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댓글목록
그나저나 광쁘짹이 흘러가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짹보고 좋아죽다 영상보고 화나 돌아가시겠지만.. 눈감고 노래만 들어야겠어ㅠㅠ
대박!!!!!!!!!!!!! 급훈처럼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기광이노랜 최고지 ㅋㅋㅋ 좋은만큼 아쉬운 마음이 크니까 그런 것 같아...다 서로 마음 아니까 다들 이해하자능
노래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상큼ㅜㅠㅠㅠㅠ 좋은것만 듣자구ㅠㅠ
그러니까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광쁘가 모니터도 모자라서 스피커에도 과일즙 뿌린 느낌...! 기광이 코러스도 넘 좋구ㅜㅜㅜㅜㅜ 리다 목소리도 넘 좋다ㅠㅠㅠㅠ
응 노래얘기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은 아쉽지만 기광이도 이런반응 원치않을거같..
마자ㅠㅠ 완곡 진짜기대되ㅠㅠㅠㅠ
기광이 노래는 넘 좋아!!! 영상 지금이라도 바꿔줬으면 좋겠다ㅠㅠ 그냥 기광이쟈켓사진으로 바꿔줬음 좋겠어...
노래 상큼한게 딱 기광이 느낌이야!ㅠㅠㅠㅠㅠ팔색조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곡이 이번앨범에 실린것만으로도 뿌듯하고 행복해 노래도 너무좋고ㅎㅎ
노래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역시 꽝작곡가님ㅠㅠㅠㅠㅠ
노래 개좋다고 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레알 좋아 상큼상큼해~-~ 꽝스타에 작업한다고 영상 올려준거 자동재생 되면서 뭉클해ㅠㅠ
히스토리는 섹시 기광이엇고
쏘 핫은 큐트상큼기광이느낌적인느낌♡
기광이 진짜 노래 느낌 있게 잘 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도 넘 좋구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