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야기가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우리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영상 이야기가 많이 나오지만 그래도 우리는

591 2014.10.10 00:58

짧은주소

본문

광쁘 노래감상을 잊지말자
솔직히 나도 영상에 대해서 불평불만한 1인인데
불평보다는 일단 노래감상+ 기광이 응원이먼저인거같아서 ㅜㅜ
큐브는 똥을 줬지만

그래도 기광이 노래가 넘 좋다는건 ㅠㅠ 변하지않는ㅅ ㅏ실이니께.......♥

기광아 좋은노래 만들어줘서 너무너무고마워
히스토리랑은 또 확 다른 분위기라서 놀랍구 기대된다!!!!!!!!
꽝작곡가님 앞으로도 화이팅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59

그나저나 광쁘짹이 흘러가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1:02

짹보고 좋아죽다 영상보고 화나 돌아가시겠지만.. 눈감고 노래만 들어야겠어ㅠㅠ

파이리3 2014.10.10 01:03

대박!!!!!!!!!!!!! 급훈처럼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0 00:59

당연히 기광이노랜 최고지 ㅋㅋㅋ 좋은만큼 아쉬운 마음이 크니까 그런 것 같아...다 서로 마음 아니까 다들 이해하자능

파이리5 2014.10.10 01:00

노래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 상큼ㅜㅠㅠㅠㅠ 좋은것만 듣자구ㅠㅠ

파이리6 2014.10.10 01:00

그러니까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광쁘가 모니터도 모자라서 스피커에도 과일즙 뿌린 느낌...! 기광이 코러스도 넘 좋구ㅜㅜㅜㅜㅜ 리다 목소리도 넘 좋다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0 01:00

응 노래얘기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은 아쉽지만 기광이도 이런반응 원치않을거같..

파이리8 2014.10.10 01:00

마자ㅠㅠ 완곡 진짜기대되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01:01

기광이 노래는 넘 좋아!!! 영상 지금이라도 바꿔줬으면 좋겠다ㅠㅠ 그냥 기광이쟈켓사진으로 바꿔줬음 좋겠어...

파이리10 2014.10.10 01:01

노래 상큼한게 딱 기광이 느낌이야!ㅠㅠㅠㅠㅠ팔색조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0 01:02

기광이곡이 이번앨범에 실린것만으로도 뿌듯하고 행복해 노래도 너무좋고ㅎㅎ

파이리12 2014.10.10 01:02

노래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역시 꽝작곡가님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0 01:02

노래 개좋다고 진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0 01:04

노래 레알 좋아 상큼상큼해~-~ 꽝스타에 작업한다고 영상 올려준거 자동재생 되면서 뭉클해ㅠㅠ

파이리15 2014.10.10 01:05

히스토리는 섹시 기광이엇고
쏘 핫은 큐트상큼기광이느낌적인느낌♡

파이리16 2014.10.10 01:08

기광이 진짜 노래 느낌 있게 잘 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도 넘 좋구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