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작곡도 기광기광이스럽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Ob 주소복사
본문
기광기광해
히스토리는 끈적한 섹시한 광쁘를 표현했다면
So hot 은 상큼이 ㅠㅠ 맑으미 광쁘가 작곡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 분위기도 기광이스럽다 ;ㅅ;
가사는 아직 안들어봐서 모르겠지만 끈적하ㄹ거같아 분위기좋다고했으닠ㅋㅋ
기과잉 작곡공부한다고한게 엊그제같은데
진짜 내새끼 다 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짜란다 ♥
기특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넘 장하다 ㅠㅠ
히스토리는 끈적한 섹시한 광쁘를 표현했다면
So hot 은 상큼이 ㅠㅠ 맑으미 광쁘가 작곡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 분위기도 기광이스럽다 ;ㅅ;
가사는 아직 안들어봐서 모르겠지만 끈적하ㄹ거같아 분위기좋다고했으닠ㅋㅋ
기과잉 작곡공부한다고한게 엊그제같은데
진짜 내새끼 다 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짜란다 ♥
기특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넘 장하다 ㅠㅠ
0

댓글목록
내새꾸ㅠㅠㅠㅠㅠㅠ 언제 이렇게 컸데ㅠㅠ
레알 이노래도 기광이 느낌이야ㅜㅜㅜ 광쁘광쁘한 느낌 ㅜㅜㅜㅜ
완전 상큼상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스토리는 섹시한 광쁘였다면 쏘핫은 하트날릴때 전매특허 광쁘표정이랑 어울리는 노래야ㅠㅠㅠㅠ
쏘핫 분위기 좋아 지짜ㅠㅠㅠㅠㅠ 어쩜 울애기 노래도 잘 만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랴 분위기는 상반되는데 둘다 광쁘 분위기야 상큼 ㄱ상큼 넘 좋다
아 진짜 매력의 끝은 어딘가요ㅠㅜ
진짜 내새끼지만 존경해 울애긔 우쯔쭈 오구오구
장하다 장해 토닥토닥
히스토리랑 쏘핫 기광이처럼 재밋다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헝헝헝헝헝헝헝 기광아 넘 좋타아아아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