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교육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셀카교육

842 2014.10.09 23:14

짧은주소

본문

큐큐큐
어제 올라온 셀카도 저 인스타 영상처럼 해줬으려낰ㅋㅋㅋㅋㅋㅋ 열두시반까지 기다리기 무료해서 복습x1000중인 데 깨알같은게 넘 많아><♥♥♥♥

인스타영상 링크에 잇긔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3:15

난영상볼때마다 ㅋㅋㅋ기광이 목안아픈가..이런엉뚱한 생각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세 바르게해 기광아ㅠㅠ

파이리2 2014.10.09 23:23

나도저렇게앉음...기광아너는바르게해;ㅁ;

파이리3 2014.10.09 23:16

이사진 팔목뼈때문에 죽겠어...앓앓

파이리4 2014.10.09 23:17

막내 짜증난 목소리 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이러케만 찍어도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답답함이 물씬 밀려오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기광이 쭈구리 돼가지고 올려주꺼야? ㅇ_ㅇ;;;; 존나 광대 폭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9 23:19

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진심 답답했나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9 23:18

늦덕은 처음보는 영상에 앓아눕고있다.......

파이리7 2014.10.09 23:19

이 파이리한테 기광이가 찍은거랑 동니가 찍은거 보여주면 울겠구만....(주섬주섬)

파이리8 2014.10.09 23:20

주섬주섬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파이리 표정 상상된닼ㅋㅋㅋㅋ~____,~

파이리9 2014.10.09 23:20

아니 언제 입덕한 파이리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9 23:22

나? 3주된것같은데...ㅎ..ㅎㅎ 9월에~

파이리11 2014.10.09 23:22

입덕계기는 썼능가?ㅎㅎㅎㅎ

파이리12 2014.10.09 23:24

전에 썼을걸? 부끄럽당

파이리13 2014.10.09 23:25

응 그래ㅋㅋ(짜짐)

파이리14 2014.10.09 23:24

3주면 스록이네 ㅋㅋ

파이리15 2014.10.09 23:26

ㄴㄴㄴ아니얔ㅋㅋㅋ 심심해서 단편드라마 찾아보다가 우연히 스무살봤는데 내가 전부터 기광이 댄싱슈즈좋아했었거든ㅋㅋ 이것저것찾아보다가 입덕햇지..ㅎㅎ.근데 광덕되고나서는 스무살 다시 복습못함...부들부들...비가오는날엔 부르는게 너무 아련터져서 좋았어 ..

파이리16 2014.10.09 23:29

깜짝... 원댓글 파이리는 아닌데 그럼 스무살로 입덕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

파이리17 2014.10.09 23:32

스무살보고 입덕은 가능하지 ㅋㅋㅋㅋ파이리 처럼 광덕 되고 다시는 보기 힘든 스무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9 23:33

스무살도 뒷북으로 보고 입덕한거지ㅋㅋㅋㅋㅋ아 뭔가 내 입덕 드라마는 다시보기 슬퍼... 부들부들... 걍 볼 땐 몰랐는데 이렇게 좋아지고나서보니까 진짜 질투폭발ㅋ...하지뭬 ㅜㅜㅜㅜ떨어져ㅠㅜㅜㅜ

파이리19 2014.10.09 23:38

=14 어 미안 스무살 입덕글 봤었다 댓글로 ㅋㅋ

파이리20 2014.10.09 23:44

15=아냐ㅋㅋㅋ미안할필요까진없엏ㅎㅎ

파이리21 2014.10.09 23:23

1. 기광이가 먼저 올린 셀카
3cRtyk0.jpg
비랑 천둥이 무지막지하네....다들 조심 또 조심..
쌩뚱맞지만 비오니까 뿌~~~~셀카 한번 올릴께요뿌~~~우~~~~~~^-^~~

2. 동니가 각도 제대로 잡아준 후 찍어준 셀카
PADiPRM.png
우리 광기형 가르쳐주는중


기술의_차이.jpg


얼마나 답답했으면.. ←요섭 曰

그리고 지켜보던 요섭이의 인스타에 저 영상이 올라온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9 23: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봐도 졸귘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9 23:28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졸귘ㅋㅋㅋㅋ고마워ㅋㅋㅋㅋㅋ끙끙

파이리24 2014.10.09 23:24

가르쳐주는대로 얌전히 다 하는것도 넘 귀엽지 않냐?ㅋㅋㅋ 순디순디 저런 순딩이가 없어ㅠㅠㅠ

파이리25 2014.10.09 23:25

난 이와중에 like숫자가 밟힘ㅠㅠㅠ

파이리26 2014.10.09 23:26

삶은 숫자가 아니라고!!!

파이리27 2014.10.09 23:26

두사진 비교해보니까 차이 알겠다ㅋㅋ 기광이가 입을 가만놔두고 찍으면되네 자연스럽게~~~

파이리28 2014.10.09 2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것도 같네 기광아 입을 그냥 내비둬봐봐봐~ㅋㅋㅋㅋ 볼빵빵도 귀엽긴 해ㅋㅋㅋ

파이리29 2014.10.09 23:35



뜬금이지만 이거왤케존귀지.....표정....ㅋ

파이리30 2014.10.09 23:38

진짜 얼굴콩알만해..

파이리31 2014.10.09 23:44

아 귀여워........

파이리32 2014.10.09 23:48

뭐야 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09 23:37

아진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아이구

Total 39,149건 137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