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파이리를 위해ㅋㅋ 라디오에서 셀카 고나리 당하는 기광이.swf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신입 파이리를 위해ㅋㅋ 라디오에서 셀카 고나리 당하는 기광이.swf

765 2014.10.09 23:31

짧은주소

본문



예전 글에서 끌어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한테 폰 뺏기고(?) 리더한테 턱 잡히는 기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리저리 휘둘리는데(?) 순둥순둥해 존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 때마다 광대가 만개한다..끙끙..

2인의 셀카 고나리가 만들어낸 작품

QKGFT0u.jpg

셀카인 듯 셀카 아닌 셀카같은 사진 ㅇㅇ..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3:33

근데 다찍고나서 기광인 별로 만족못해보이지않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9 23:36

앜ㅋㅋ이댓글보고 봣는데 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기다
아 기광이 진짜 기여워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9 23:38

나 이거 33000000번은 본 것 같은데 왜 몰랏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꽝무룩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9 2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도 자기가 찍은건 잘 나온건지 못나온건지 잘 구분이 안 가지만.... 남이 찍어준건 객관적으로 볼 줄 안다규!!!!~ㅋㅋㅋ 만족스럽지 못한 듯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9 23:38

난 별로인거 같은데.. 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 괜찮다고 하니까 아 그래?하는 것 같은 느낌이닼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9 23:43

걍 어리둥절해보여 ㅇ3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9 23:47

만족못한다기보가 이게 잘나온거야ㅇㅅㅇ??? 이거같지않아??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9 23:47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 만족못한게아니라 어리둥절해보임 이것도 궁예라면 궁예겠지마 ㅋㅋㅋㅋ큐ㅠㅠ

파이리9 2014.10.09 23:34

진짜 기광이 순둥이
사랑받을 수밖에 없다잉

파이리10 2014.10.09 23:36

얼굴이 만지면 날아갈거 같아...ㅠ 셀카보다 그닥 잘 나오진 않았지만ㅋㅋㅋ 그래봤자 기광이쟈나~~

파이리11 2014.10.09 23:36

ㅋㅋㅋㅋㅋㅋㅋㅋ입술을 뿌 내밀거나 생동감있는 표정이 셀카의 완성이라고 생각하나봐......... 그것두 이쁘지만 맨날 놀림받..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서 안타까움

파이리12 2014.10.09 23: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딴엔 잘 찍은 거 같아서 올리는데 놀림 받을 때마다 귀 축 처지면서 꽝무룩 하는 거 상상하면 존귀ㅠㅠㅠㅠ
상상하다 보니까 야밤에 씹덕이 터지네ㅠㅠ

파이리13 2014.10.09 23:36

잘생긴 얼굴 더 잘생기게 못찍으니? 멤버들이 더 답답해하고 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엽고 순둥한 기광이는 귀염폭발 ~~~♡

파이리14 2014.10.09 23:40

앜ㅋㅋㅋㅋㅋㅋ 나두 기광이 가르쳐줄래~~~~나두 슨상님할래~~~~♡♡♡♡♡

파이리15 2014.10.09 23:40

와 후방카메라로 야미친 나 존나 각잡고 친구한테 찍어달라하고 사진보면 며칠 굶어서 개화난 코뿔소같이나오는데 와 이기광 진짜 세상혼자사냐 서럽다서러워으휴증말 이기광 미모 미쳤다고

파이리16 2014.10.09 23:48

코뿔소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9 23:49

화난치킨 아니고 화난코뿔소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09 23:42

으하파이리야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최근 트위터는 괜찮지않았닝.......시무룩

파이리19 2014.10.09 23:42

근데 난 광쁘 셀카 못찍는다는 생각 안 드는데.. 아..주 가끔 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완얼! 셀카의 완성은 얼굴이다!ㅋㅋㅋㅋ 어떻게 찍어도 잘생쁨이니 많이많이 찍어줬음 좋겠어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09 23: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씹더기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 못찍는다고 놀림받는게 시초가 픽션때나왔던 옥주현라디오였던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 급 복습땡기네 복습해야지;ㅅ; 강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준이랑 동운이사이에있으니까 더 쪼꼬매 ㅠㅠ 울 쪼꼬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9 23:50

근데 진짜 애기 셀카못찍는것도 기광이스럽지않음? 기광이는 기광기광해 ㅠㅠ 기광이가 기광기광해서 넘 좋음 ㅠㅠ
셀카못찍는것도 빼놓을수없는 매력뽀인트 십덕포인트중 하나라능 ㅜㅜ 셀카못찍는 광쨩 ㅠ퓨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좋아해 기광ㅇ아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0 13:11

새삼 다시보니 진짜 귀엽다 ㅋㅋㅋ 순딩이 널 어찌 사랑하지 않을수 가 있냐 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1.26 17: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뀌요워

Total 39,149건 137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