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앞으로 더 표현하구살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s 주소복사
본문
사랑은 표현하는것~♥
기광이도 이렇게 우리한테 (언제나) 표현해주는데
우리도 더 표현해야지 안그래? T_T
매번 기광이한테 받기만하는것같당
예전엔 광쁘 자체가 팬들한테 표현하는걸 되게 쑥스러워하는느낌이었는데;;ㅅ;;
요즘엔 더 표현해주려고 노력해주는것같아서 고마워
(예전에 표현안했단소리가 아님 알지?)
이제 진짜 곧 컴백인데 꼬리불 켜고 열심히달리자
음원도 열심히 스트리밍하고
투표도 장전 ㄱㄱ
기광이 더 열심히 응원하자
덧붙여서 기광이가 항상 좋은것만봤음좋겠다 ㅎ헤헤
앞만보고 쭉쭉 달리길
그리고 우린 광쁘 뒤에서 열심히 서포트하자
기광이가 좋은것만 보고 들을수있도록
마구마구 사랑밥 주쟈능 >.<
천사님이라서 사랑밥 먹구 살쟈나;; 잊은거아니지?
기광이도 이렇게 우리한테 (언제나) 표현해주는데
우리도 더 표현해야지 안그래? T_T
매번 기광이한테 받기만하는것같당
예전엔 광쁘 자체가 팬들한테 표현하는걸 되게 쑥스러워하는느낌이었는데;;ㅅ;;
요즘엔 더 표현해주려고 노력해주는것같아서 고마워
(예전에 표현안했단소리가 아님 알지?)
이제 진짜 곧 컴백인데 꼬리불 켜고 열심히달리자
음원도 열심히 스트리밍하고
투표도 장전 ㄱㄱ
기광이 더 열심히 응원하자
덧붙여서 기광이가 항상 좋은것만봤음좋겠다 ㅎ헤헤
앞만보고 쭉쭉 달리길
그리고 우린 광쁘 뒤에서 열심히 서포트하자
기광이가 좋은것만 보고 들을수있도록
마구마구 사랑밥 주쟈능 >.<
천사님이라서 사랑밥 먹구 살쟈나;; 잊은거아니지?
0

댓글목록
ㅠㅠㅠㅠㅠ지금 당장 또 서포트 진행한다고하면 내 월급 다 털어넣고싶음 심정이다ㅠㅠㅠㅠ
22222222 쉬지않고 서폿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지 기광사랑은 내가책임진다♡
맞아 예전보다 몇백배 더 표현해주는거같애..
아레나 인터뷰에도 낯가림같은거 언급 있었는데 아 이게 팬사랑과 관련있다는건ㄴㄴ...
암튼 낯가림 심하면 텍스트로도 잘 표현 못하던데 기광이는 텍스트나 팬싸나 공연이나 어디든 사랑을 듬뿍 주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파이파이
기광아 사랑해 ㅜㅜ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