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폿 또 없엉? 5주년 이벵 또 없엉? 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Q0 주소복사
본문
으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날 몇일을 밤새 일하느라 떡실신해서
울기광 못했는데
뭐야뭐야 ㅠㅠㅠㅠ 이 어마어마한거 한거야?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없어? 또 없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왜이리 타이밍 안맞니.....
울고싶당 ㅠㅠㅠㅠ
+ 기광짹에 울기광 부심 하늘끝까지 솟아올랐냐자.....
몇날 몇일을 밤새 일하느라 떡실신해서
울기광 못했는데
뭐야뭐야 ㅠㅠㅠㅠ 이 어마어마한거 한거야?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없어? 또 없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왜이리 타이밍 안맞니.....
울고싶당 ㅠㅠㅠㅠ
+ 기광짹에 울기광 부심 하늘끝까지 솟아올랐냐자.....
0

댓글목록
울기광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 난 한것도 없는데 부심 장난 아니쟈나.....^-^
다음 광쁘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또 하면되징! ㅎㅎㅎ
내년 생일 진짜 어마어마하게 해보자!!!!!!!!
지금부터 광쁘적금들래ㅋㅋㅋㅋ
아 진짜 기광이한테는 내사랑 마구마구 퍼주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밖에 안 보여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 그래! 근데 너무 멀다! 뭐 없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