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또 없엉? 5주년 이벵 또 없엉? 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폿 또 없엉? 5주년 이벵 또 없엉? ㅠㅠㅠㅠ

414 2014.10.09 23:59

짧은주소

본문

으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날 몇일을 밤새 일하느라 떡실신해서
울기광 못했는데

뭐야뭐야 ㅠㅠㅠㅠ 이 어마어마한거 한거야?

으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없어? 또 없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왜이리 타이밍 안맞니.....



울고싶당 ㅠㅠㅠㅠ

+ 기광짹에 울기광 부심 하늘끝까지 솟아올랐냐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01

울기광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00:36

w. 난 한것도 없는데 부심 장난 아니쟈나.....^-^

파이리3 2014.10.10 00:01



다음 광쁘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또 하면되징! ㅎㅎㅎ

파이리4 2014.10.10 00:02

내년 생일 진짜 어마어마하게 해보자!!!!!!!!

파이리5 2014.10.10 00:02

지금부터 광쁘적금들래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00:07

아 진짜 기광이한테는 내사랑 마구마구 퍼주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밖에 안 보여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0 00:37

w. 그래! 근데 너무 멀다! 뭐 없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Total 39,149건 137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