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 아까 메시지북 공개 안된다고 했을 때 되게 아쉬웠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J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짹 보고 나니까 아쉬웠던 마음이 눈녹듯이 사라지네
아쉬움? 그게 뭐죠? 먹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움? 그게 뭐죠? 먹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울기광보고 올린거같은...그런느낌??
궁예는 하지말자~^^
2222222222
밑에 글에서부터 메북 본거 아니냐는 댓글이있는데 궁예인것같아ㅠㅠ
근데 그런생각이 절로 들정도로 타이밍이ㅋ~~~~
파이리 형.....
귀신가튼ㄱ ㅣ고아쁘 ㅠㅠ
우린 파이리다 파이파이
얘 아까부터 자꾸 나타나ㅋㅋㅋㅋㅋㅋㅋ 파부심 진짜 쩌러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살좀 빼야겠다ㅋㅋㅋㅋ
그러게 ㅋㅋ아까 섭섭했던거 다 날라가써ㅋㅋㅋ
기광이가 본거니까 그걸로 된거지ㅠㅠㅠ 여튼 기쁘다ㅠㅠㅠㅠㅠ 진정한 힐링천사야ㅠㅠㅠㅠㅠㅠ
그치 우리 메세지북 대란 본 거 아닐까? 민망하지?
쪼큼 ~ ㅠㅠ
그냥 괜히 미안하다 ㅜㅜ 흑흑 기광아 좋은것만보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광...ㅜㅜㅜ 감쟈하고 사랑하고.... 아....... 아.................ㅜㅜㅜ 왤케 눈물 나오냐 ㅜㅜㅜㅜㅜㅜㅜㅜ
기광이가 울기광봤을거같다는말은 접어두쟝~~
그래 궁예고 추측이긴하니까 ㅠㅠ 뭐 ㅠㅠㅠㅠㅠ
22 뭐든 기광이 시점 궁예는 하지 않는게 좋아!
33 좋지않아~~
우리끼리 놀면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좋아하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