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까 메시지북 공개 안된다고 했을 때 되게 아쉬웠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 아까 메시지북 공개 안된다고 했을 때 되게 아쉬웠는데

472 2014.10.10 00:00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짹 보고 나니까 아쉬웠던 마음이 눈녹듯이 사라지네
아쉬움? 그게 뭐죠? 먹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01

기광이 울기광보고 올린거같은...그런느낌??

파이리2 2014.10.10 00:04

궁예는 하지말자~^^

파이리3 2014.10.10 00:05

2222222222
밑에 글에서부터 메북 본거 아니냐는 댓글이있는데 궁예인것같아ㅠㅠ

파이리4 2014.10.10 00:08

근데 그런생각이 절로 들정도로 타이밍이ㅋ~~~~

파이리5 2014.10.10 00:30

파이리 형.....

파이리6 2014.10.10 00:01

귀신가튼ㄱ ㅣ고아쁘 ㅠㅠ

파이리7 2014.10.10 00:01


우린 파이리다 파이파이

파이리8 2014.10.10 00:08

얘 아까부터 자꾸 나타나ㅋㅋㅋㅋㅋㅋㅋ 파부심 진짜 쩌러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0 00:10

뱃살좀 빼야겠다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0 00:02

그러게 ㅋㅋ아까 섭섭했던거 다 날라가써ㅋㅋㅋ

파이리11 2014.10.10 00:02

기광이가 본거니까 그걸로 된거지ㅠㅠㅠ 여튼 기쁘다ㅠㅠㅠㅠㅠ 진정한 힐링천사야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0 00:02

그치 우리 메세지북 대란 본 거 아닐까? 민망하지?

파이리13 2014.10.10 00:03

쪼큼 ~ ㅠㅠ

파이리14 2014.10.10 00:04

그냥 괜히 미안하다 ㅜㅜ 흑흑 기광아 좋은것만보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0 00:05

아.. 기광...ㅜㅜㅜ 감쟈하고 사랑하고.... 아....... 아.................ㅜㅜㅜ 왤케 눈물 나오냐 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6 2014.10.10 00:05

기광이가 울기광봤을거같다는말은 접어두쟝~~

파이리17 2014.10.10 00:05

그래 궁예고 추측이긴하니까 ㅠㅠ 뭐 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0 00:06

22 뭐든 기광이 시점 궁예는 하지 않는게 좋아!

파이리19 2014.10.10 00:08

33 좋지않아~~

파이리20 2014.10.10 00:06

우리끼리 놀면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좋아하자 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7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