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씹더긩 ㅜㅜㅜㅜㅜ 이짤이나봐ㅏㅏ 537 2014.10.10 00: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M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사진 하나놓고 같이 끙끙 앓는 재미를 울기광에서 빼놓을수없지 ㅠㅜㅠㅠㅠㅠㅠ 삐주긩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머리 나온거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아아앙 어쩜 이런것도 십덕이냐능 ㅠㅠ 십덕엔젤 요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12 소..소매도 십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꾸락..앙녕 ㅠㅠ 쪼꼬매 ㅠㅠㅠ고사리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소..소매도 십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꾸락..앙녕 ㅠㅠ 쪼꼬매 ㅠㅠㅠ고사리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0:13 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00:13 얼굴이 넘 훌륭해서 그것은 미처 못 봄 0 0 얼굴이 넘 훌륭해서 그것은 미처 못 봄 파이리4 2014.10.10 00:13 ㅂ2 0 0 ㅂ2 파이리5 2014.10.10 00:13 신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 0 0 신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0 00:16 콩팥쉬먀? 0 0 콩팥쉬먀? 파이리7 2014.10.10 00:17 ㅋㅋㅋㅋㅋㅋ 악 울다웃다 미친동물이 따로없다 0 0 ㅋㅋㅋㅋㅋㅋ 악 울다웃다 미친동물이 따로없다 파이리8 2014.10.10 00: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콩팥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콩팥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0 00:1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0 00:14 기광이 진짜 근데 ㅋㅋㅋㅋㅋ딸랑거리는 ? 긴 귀걸이도 넘 잘어울린당.. 기광이즈먼들 ㅠㅠ 이겠냐만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진짜 근데 ㅋㅋㅋㅋㅋ딸랑거리는 ? 긴 귀걸이도 넘 잘어울린당.. 기광이즈먼들 ㅠㅠ 이겠냐만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0 00:14 기광이 안테나이자 금발새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안테나이자 금발새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0 00:17 금발새싹을 보다니 세상아 안녀ㅇ 0 0 금발새싹을 보다니 세상아 안녀ㅇ 파이리13 2014.10.10 00:16 왼쪽귀도 안녕~*_*오늘따라 더 귀여웤ㅋㅋㅋ 0 0 왼쪽귀도 안녕~*_*오늘따라 더 귀여웤ㅋㅋㅋ 파이리14 2014.10.10 00:16 안테나가 왜 옆으로 섰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자썼지~~ㅋㅋㅋ 소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안테나가 왜 옆으로 섰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자썼지~~ㅋㅋㅋ 소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0 00:16 나 죽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죽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0 00:16 끙끙.. 0 0 끙끙.. 파이리17 2014.10.10 00:17 누가 제일 말 잘하냐고 하니까 양보하는거랰ㅋㅋㅋㅋ 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누가 제일 말 잘하냐고 하니까 양보하는거랰ㅋㅋㅋㅋ <img src=https://farm6.staticflickr.com/5604/15298906740_2ab6242960_o.jpg> 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0 00:18 주고받고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0 0 주고받고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10 00:19 겸손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겸손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10 00:31 겸손돌이냐ㅋㅋㅋㅋ 0 0 겸손돌이냐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0 01:23 으어어어어억 심장 0 0 으어어어어억 심장
댓글목록
소..소매도 십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꾸락..앙녕 ㅠㅠ 쪼꼬매 ㅠㅠㅠ고사리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이 넘 훌륭해서 그것은 미처 못 봄
ㅂ2
신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
콩팥쉬먀?
ㅋㅋㅋㅋㅋㅋ 악
울다웃다 미친동물이 따로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콩팥아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진짜 근데 ㅋㅋㅋㅋㅋ딸랑거리는 ? 긴 귀걸이도 넘 잘어울린당.. 기광이즈먼들 ㅠㅠ 이겠냐만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아름다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안테나이자 금발새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새싹을 보다니
세상아 안녀ㅇ
왼쪽귀도 안녕~*_*오늘따라 더 귀여웤ㅋㅋㅋ
안테나가 왜 옆으로 섰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자썼지~~ㅋㅋㅋ 소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죽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끙끙..
누가 제일 말 잘하냐고 하니까 양보하는거랰ㅋㅋㅋㅋ

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고받고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
겸손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겸손돌이냐ㅋㅋㅋㅋ
으어어어어억 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