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을 뭘로 해야하지...씹덕사인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제목을 뭘로 해야하지...씹덕사인가....?

960 2014.10.10 00:17

짧은주소

본문


영표형 보는 기광이 표정=인증짹 본 내 표정



이리들아 내일 출근.수업 다 잊고 파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들봐

파이리2 2014.10.10 00:19

표정은같아도 얼굴은다르다

파이리3 2014.10.10 00:20

ㅈ.나도알아(파무룩)

파이리4 2014.10.10 00:21

리다 짤 저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0 00:24

저때 리다 떨렸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저때 왜케 뽀얗고 보들한 느낌이지...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00:22

미친 리다 몸에 파이리 합성한거 첨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장 좀 해도 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0 00:27

ㅈ.허허허 나두 저거 돌아다니는 거 저장한거라소..밑에 파이리말들으니까 지워야할 것 같기도하고 ㅠㅠ

파이리8 2014.10.10 00:24

지웠으니까 수정할게 댓글 근데 기광아사랑해짤은 안지워도될듯ㅜㅜ 그거 그린파이리가 직접 파이리들 보라고 울기광에 올려준거구 사용해도된다구그랬던걸로 기억해~~

파이리9 2014.10.10 00:25

ㅈ.아그래?!!!내가생각이짧았넹 ㅠㅠ기광아사랑해 파이리두 돌아다니는거 저장한건데 저것두 지워야할까 ㅠ ㅠ???나도 유리심장....

파이리10 2014.10.10 00:30

ㅈ.지웟옹 ㅠㅠ 댓글고마웟

Total 39,149건 137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