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굿럭티져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0S 주소복사
본문
그때 막 기광이 티져 뜬걸로 온갖 노래에 대한 생각 상상 다했던 게 떠올라서
혼자 막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럭티져에 모든걸 다해 널 지킨다고오~ 하고 끝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져에 그 가사부분랑 굿럭 원곡에 그 부분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딴노래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막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럭티져에 모든걸 다해 널 지킨다고오~ 하고 끝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져에 그 가사부분랑 굿럭 원곡에 그 부분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딴노래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그니까 느낌이 완전다르긴했어ㅋㅋ
요번에도 개인티져 나오려나
궁예해보면 낼부터 한명씩 개인 티져 뜨면 15일까지 여섯명 나오고(날짜가 맞아떨어져서..) 16일날 이벤트가 똭!!!!
ㅈ. 헐헐헐허러!!!! 진짜!! 개인티져는 포기해야지...하고 있었는데 그럴 수도 있겠구나!!
그럼 오디오 티져는 ????? ㅠㅠㅠㅠ그거 하나 믿고 기다렸는데 흐엉 ㅠㅠ
저번에굿럭때는 하루에2개씩떳자나.. 난 개인티져보다 오디오티져원츄ㅜ
나두 오디오티져가 젤 기다려짐 ㅠㅠ
물론 무슨 티져든지 환영이지만 ㅎㅇㅎ
???? 오디오티져뜬다고 개인티져 못 뜨는거 아니고, 개인티져 뜬다고 오디오티져 못뜨는 거 아니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 뜨면 뜰수록 좋지! 같은날 떠도 되는 거고 꼭 지켜야 할 불문율이 아니잖아
큐브가일을해줬으면좋겠다.. 같은날많이나와라제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진짜 이게 어떤노래일까 완전 궁그미했는데~ 개인티저 들으면 들을수록 미궁이였는데ㅋㅋ
아진짜 오디오티저ㅜㅠ 제발나와줘!!!!!진짜 넘기대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