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냐 389 2014.10.09 21: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h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만 그런거뉘? 왜 이렇게 시간이 안가? 왜 아직 목요일?왜 금요일아님? 빨리 금요일이오고 16일이오고 20일이 왔음 좋겠디야 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기광아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1:17 낼 스로는랑 정법은 빨리 보고싶은데 정법은 또 마지막이라서 낼이 안왔으면 싶고 ㅎ ㅏ..이중인격돋네ㅠㅠ 0 0 낼 스로는랑 정법은 빨리 보고싶은데 정법은 또 마지막이라서 낼이 안왔으면 싶고 ㅎ ㅏ..이중인격돋네ㅠㅠ 파이리2 2014.10.09 21:17 16일까지 일주일남아따.......ㅠㅠ 0 0 16일까지 일주일남아따.......ㅠㅠ 파이리3 2014.10.09 21:18 나두 오늘따라 시간 안간댜 기광이 보고싶어 요즘 참 기광이 사진을보고있어도 기광이가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듬 ㅠㅠㅠㅠ 0 0 나두 오늘따라 시간 안간댜 기광이 보고싶어 요즘 참 기광이 사진을보고있어도 기광이가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듬 ㅠㅠㅠㅠ
댓글목록
낼 스로는랑 정법은 빨리 보고싶은데 정법은 또 마지막이라서 낼이 안왔으면 싶고 ㅎ ㅏ..이중인격돋네ㅠㅠ
16일까지 일주일남아따.......ㅠㅠ
나두 오늘따라 시간 안간댜 기광이 보고싶어
요즘 참 기광이 사진을보고있어도 기광이가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듬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