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냐

389 2014.10.09 21:15

짧은주소

본문

나만 그런거뉘? 왜 이렇게 시간이 안가?
왜 아직 목요일?왜 금요일아님?
빨리 금요일이오고 16일이오고 20일이 왔음 좋겠디야
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기광아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1:17

낼 스로는랑 정법은 빨리 보고싶은데 정법은 또 마지막이라서 낼이 안왔으면 싶고 ㅎ ㅏ..이중인격돋네ㅠㅠ

파이리2 2014.10.09 21:17

16일까지 일주일남아따.......ㅠㅠ

파이리3 2014.10.09 21:18

나두 오늘따라 시간 안간댜 기광이 보고싶어
요즘 참 기광이 사진을보고있어도 기광이가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듬 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