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드라이브가 선공개곡일 거같아^-^내궁예ㅎㅎ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S6 주소복사
본문
6일에 월욜에 첨 나온 티저에 들어갔쟈나~
난 그 때부터 타이틀은 아닌거같았는데 역시나 12시30분이 타이틀로 밝혀졌쟈나...
선공개곡이 비스트 전통이자 탈아이돌들과 다르게 음악적으로 뛰어나다!!음원에 강하다!!는 엄~청 큰 장점인데 이번에 선공개곡이 없을거같진 않거덩ㅎㅎ 큐브야 홍보잘해라-_-^ ㅂㄷㅂㄷ........
16일에는 선공개곡이 나오고 급 뷰티모여나 행아웃같은거 할거같아!! 그냥 내궁예ㅎㅎ
글구 5주년이고 스페샬앨범이라 팬송같은거 있을거같은데... 오늘 뜬 기사에서 가사얘기 없는 곡이 "드라이브""가까이" 두 개인데 둘 중 하나지않으까 ㅎㅎ
사실 젤 궁금한 건 물롱 기광이의 달콤러브스토리 쏘 핫 이지만 ^3^♥︎
난 그 때부터 타이틀은 아닌거같았는데 역시나 12시30분이 타이틀로 밝혀졌쟈나...
선공개곡이 비스트 전통이자 탈아이돌들과 다르게 음악적으로 뛰어나다!!음원에 강하다!!는 엄~청 큰 장점인데 이번에 선공개곡이 없을거같진 않거덩ㅎㅎ 큐브야 홍보잘해라-_-^ ㅂㄷㅂㄷ........
16일에는 선공개곡이 나오고 급 뷰티모여나 행아웃같은거 할거같아!! 그냥 내궁예ㅎㅎ
글구 5주년이고 스페샬앨범이라 팬송같은거 있을거같은데... 오늘 뜬 기사에서 가사얘기 없는 곡이 "드라이브""가까이" 두 개인데 둘 중 하나지않으까 ㅎㅎ
사실 젤 궁금한 건 물롱 기광이의 달콤러브스토리 쏘 핫 이지만 ^3^♥︎
0

댓글목록
난이번에 급하게 나오는 거 같아서 왠지 선공개 안할것도 같아 ㅋㅋㅋㅋㅋ나도 팬송얘기가 없어서 혹시나했는데 있으면좋겠다 ㅠㅠ
16일날 암튼 뭐라도 하긴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팬송은없지않나??????모르겠당..
뭐든다좋다ㅠㅠ 선공개도좋고ㅠㅠ 팬송도좋고ㅠㅠ 나도역시 쏘핫이젤좋고 ㅎㅎ
선공개있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
제목으로보면 가까이 가 젤 팬송st같은뎅ㅋㅋㅋ 뭐든 다 좋디만말야 ㅋㅋ
티저를 drive로 한거보면 16일에 기습 선공개할거 같기도~~~
근데 20일 서ㅌㅈ분하고 동시 공개지? 21일 에ㅍㅎㅇ 나올것 같고 빡세다~~~그렇지만 비스트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