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랜만에

427 2014.10.09 21:34

짧은주소

본문

1346B44B4FD8B88D02EE6D

기광아.. 지켜줄게..☆



이번 앨범 대박난다!!!!!!!!!!!!!! 쏘핫 개짱이다!!!!!!!!!!!!
이기광짱!!!!!!! 이기광만세!!!!!!!!
기광아 사랑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1:35

파이리 존나 박력있어

파이리2 2014.10.09 21:38

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박력녀

파이리3 2014.10.09 21:44

ㅋㅋㅋㅋ 파이리 저녁때 소한마리 잡았냐능ㅋㅋㅋ
우렁참이 여기까지 느껴져

파이리4 2014.10.09 21:51

소잡았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9 21:37

이기광 최고!!!
비스트 최고!!!
파이리 최고!!!
비스트 대박!!!

파이리6 2014.10.09 21:38

이번앨범 대박!!!!! 스피커 2개 터졌을 때부터 이건 그냥 기정사실이었음ㅋㅋㅋ

파이리7 2014.10.09 21:38

기광아 사랑해!!!!!!!!! 함께 가자!!!!!!!!!!~

파이리8 2014.10.09 21:43

사랑해요 이기광!
우윳빛깔 이기광!
기광아 지켜줄께 ㅜㅜㅜㅜ

파이리9 2014.10.09 21:44

기광아 지켜줄게....알라뷰♥

Total 39,149건 137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