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이어폰추천해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Ca 주소복사
본문
맨날 싼 이어폰으로 듣는데
오늘 친구꺼 겁나 비싼걸로
빌려들었는데 신세계...
근데 그정도로 비싼건 내가
간 떨려서 못 사겠고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품질의 이어폰
아는거있음 추천해줘!
오만원안짝이면 더 좋고^^
오늘 친구꺼 겁나 비싼걸로
빌려들었는데 신세계...
근데 그정도로 비싼건 내가
간 떨려서 못 사겠고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품질의 이어폰
아는거있음 추천해줘!
오만원안짝이면 더 좋고^^
0

댓글목록
내가다써봤는데 아이폰 이어폰이 짱이야.....................나진짜 험하게쓰는데 아직도 2년째쓰고있음. 고장도안나..
난 ㅅㄴ껀데... 모델명까진 모르겠다;;;;;;;;
그 친구 이어폰좀 알려줘.....
너 파이리 나랑 통했다 나도 얼마전에 파이리들한테 이어폰 추천 받았는뎅
전에는 sony꺼 들었는데 최근에 추천 받고 T-PEOS 티피오스 Rich300 이어폰 사서 듣는 중
음질 좋아~ 나쁘지 않아 특히 중저음 짱이야
http://m.storefarm.naver.com/dearhearts/products/236730067?NaPm=ct%3Dhzwnhr6m%7Cci%3Dcheckout%7Ctr%3Dco%7Ctrx%3D%7Chk%3Df53b1907c7f731b874f969c51dd28dcb55b7b752
이거 한번바바 저렴한 가격에 퀠리티 잘빠졌다고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이어폰인데 나두 추천받아서 득템
말이 너무웃겨 대륙의 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
ㅈ. 올! 링크까지! 감쟈삽니다!
대륙의실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친구이어폰은 뭔지몰라...나 이런거에 어둡자나여 몇십만원한다고 하더라
추천고마워! 찾아볼게!
혹시..... 이어폰 선이 약간 두꺼우면서 빨간색이였니???
닥터드레인가? 빨간 칼국수선
ㅋㅋㅋㅋㅋ앗ㅋㅋ뭔가 느낌온다 ㅋㅋㅋ납작한...그건가(아님말구ㅋㅋ)
맞앜ㅋㅋㅋㅋㅋ 근데 저친구 이어폰이 의사드레인지는 모르겠넼
ㅈ 아니 닥터드레는 알아 기광이 낀거봐서ㅋㅋㅋㅋㅋ그냥 까만거였어! 친구한테 물어보고 댓글 금방달게!
ㅈ 포낙어쩌고래....처음들어봐..
나도 첨듣는데 엄청 좋은건가보다!!
http://storefarm.naver.com/hobbus/products/217567233?NaPm=ct%3Di127rxm0%7Cci%3D910aeb720c4aa61bf14660b8648097401ca21e78%7Ctr%3Dsl%7Csn%3D226535%7Chk%3Dd5280021d771d76862ee5128205091f7ac87d618
포낙 이어폰치니까 나온다... 겁나 비싸네 나도 첨들음.. 보청기회사래 그래서좋나봄
ㅋㅋㅋㄱ보청기ㅋㅋㅋㅋ아 좀만 웃자ㅋㅋㅋㅋㅋㅋㅋㅋ비싼이유있었네ㅋㅋㅋㅋㅋ
ㅈ보청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비싸다....
보청기 회사라는 말이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청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