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역사 한 번 또 SO HOT하게 써보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tA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듣는 음악취향 또는 스타일 잘표현한 곡 이라 생각도 들고 히스토리 곡 자체가 난 뭔가 애절하면서 끈끈한 고런 느낌이 퐝~들어서 제일 좋았는데 무엇보다 기광이 목소리 다양한 톤으로 들을 수 있어서 아끼고 아꼈지ㅠㅠ지금도 매일 듣고있고!
아니!
근데!
이게!
웬걸!!!!!!!!!!!!!!!!!!!!!!!!!!!!!!!!!!!
달콤한 러브스토리라뇨 어머 어머 어머
전에 기광이가 인스타에 녹음실 영상 올려준게 기억이나는데..
다시 보러가는데..ㅠㅠㅠㅜ또 내 취향인데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역사 한 번 또 쓰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대체 못 하는게 뭘까..?진심으로 궁금해졌어
진짜로..뭐지 못하는게 고민..은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기광이는 정말 쏘핫한 남자야 정말..♡♡♡♡♡♡
역사 한 번 또 쏘핫하게 같이 써나가자 기광아♡파이리들♡
아니!
근데!
이게!
웬걸!!!!!!!!!!!!!!!!!!!!!!!!!!!!!!!!!!!
달콤한 러브스토리라뇨 어머 어머 어머
전에 기광이가 인스타에 녹음실 영상 올려준게 기억이나는데..
다시 보러가는데..ㅠㅠㅠㅜ또 내 취향인데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역사 한 번 또 쓰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대체 못 하는게 뭘까..?진심으로 궁금해졌어
진짜로..뭐지 못하는게 고민..은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기광이는 정말 쏘핫한 남자야 정말..♡♡♡♡♡♡
역사 한 번 또 쏘핫하게 같이 써나가자 기광아♡파이리들♡
0

댓글목록
꼬리불 쏘핫!!!!
당연!!!! 준비되있다ㅠㅠㅠ
달달한음악이라니 생각도 못했...
기광이가 요즘 추천해주는곡들이 잔잔하고 서정적인곡들이라서 달달한곡일거라 생각못했어ㅠㅠㅠ
월매나 달달할랑가?ㅎㅎㅎㅎㅎㅎㅎㅎ
인스타에 올렸던 그 곡일것같아 ㅠㅠ 좋던데 좋던데 ㅜㅜ 설레설레
그치그치 그곡일것같아 ㅠㅠㅠㅠㅠ 완전 기대되 새로운 컨셉이라 ㅠㅠㅠㅠ
넘 기대된다 기뻐 *~*
음색 기광이 음색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
난 기광이 음색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