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공개하는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음원공개하는거

568 2014.10.09 11:58

짧은주소

본문

왜 음방보다 늦게 음원공개하는게 음원점수에 더 좋은거야?
요새 타가수들은 다 그러던데 비스트는 처음이잖아
선공개해서 차트진입하고 컴백담주부터 바로 일위후보에 드는게 좋은거 아냐?
선공개로 컴백주에 일위도 했었고
빨리듣고싶어서 미칠것같은디ㅠㅠ 왜 늦게 공개하는게 음원성적에 더 좋은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1:59

음원집계가 월욜 부터 라서 인가?

파이리2 2014.10.09 12:01

이번에 비스트 선음방아닌데? 20일에 음원나오고 그 주부터 음방해~~
글고 20일이 월욜이라 음원공개하기가 딱 적절하고 좋음! 다른요일에하면 집계때 빠져나가ㅠ
다른가수들이 선음방하는건 먼저 무대영상으로 주목받고 음원찾아듣게하려는 기획같더라고?!

파이리3 2014.10.09 12:04

컴백이 16일잖아~ 그럼 엠카가 첫방아닐까?

파이리4 2014.10.09 12:05

20일에 음원,음반발표고, 음반발표되는주부터 방송시작한다고 기사떴어~ 음원먼저풀고 방송ㅇㅇ
그래서 팬들이 그럼 16일은 뭐할까 궁예중임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9 12:05

20 일 음원공개하고 그주부터 음방한대

파이리6 2014.10.09 12:06

음원공개하고 음방활동한다고 기사났어 16일은 이벤트할것같은데 뭔지는 아직 모르지만

파이리7 2014.10.09 12:05

ㅈ. 맞네 공지를잊고있엇구나 ㅋㅋㅋㅋ
월요일이랑 다른요일 차이가 그렇게 많이나는가?

파이리8 2014.10.09 12:07

엄청엄청나ㅋㅋㅋㅋ물론 비스트나 팬들한테 16일이 무척 중요한날이긴하지만 막상 목욜인 이날 음원뜬다고했음 큐브가 비스트 음원성적까먹게만든다고 욕 디지게먹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웬일로 생각좀했냐는 소리듣던데?ㅋㅋㅋㅋ휴.;;;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9 12:12

집계를 일주일단위로 하기때문에
월요일부터 시작하면 일주일치가 다들어가고
수요일이나 목요일 이렇게 늦게 시작하면 3ㅡ4일밖에
집계가안되서 차이가난다는거야?

파이리10 2014.10.09 12:19

ㄴ응 맞아 목요일날 음원이 나오면 3-4일치밖에 반영이 안돼. 월요일날 음원나온 가수가 더 유리할 수 밖에 없지!

파이리11 2014.10.09 12:20

응응 음방은 주말이니깡

파이리12 2014.10.09 12:04

음원집계도 날짜가 정해져있어서 그래~ 타돌들이 그래서 쓰는게 선음방(금토일) 하고 후음원(월) 이렇게하는게 가요프로그램에서 순위 좋으려고 그러는거야~근데 비스트는 선음방 아니니까~

파이리13 2014.10.09 13:33

16일날은 무조건 약속 비우고 대기중 ㅋ 뭘할지 엄청궁금해

Total 39,149건 13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