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음원공개하는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1C 주소복사
본문
왜 음방보다 늦게 음원공개하는게 음원점수에 더 좋은거야?
요새 타가수들은 다 그러던데 비스트는 처음이잖아
선공개해서 차트진입하고 컴백담주부터 바로 일위후보에 드는게 좋은거 아냐?
선공개로 컴백주에 일위도 했었고
빨리듣고싶어서 미칠것같은디ㅠㅠ 왜 늦게 공개하는게 음원성적에 더 좋은거야?
요새 타가수들은 다 그러던데 비스트는 처음이잖아
선공개해서 차트진입하고 컴백담주부터 바로 일위후보에 드는게 좋은거 아냐?
선공개로 컴백주에 일위도 했었고
빨리듣고싶어서 미칠것같은디ㅠㅠ 왜 늦게 공개하는게 음원성적에 더 좋은거야?
0

댓글목록
음원집계가 월욜 부터 라서 인가?
이번에 비스트 선음방아닌데? 20일에 음원나오고 그 주부터 음방해~~
글고 20일이 월욜이라 음원공개하기가 딱 적절하고 좋음! 다른요일에하면 집계때 빠져나가ㅠ
다른가수들이 선음방하는건 먼저 무대영상으로 주목받고 음원찾아듣게하려는 기획같더라고?!
컴백이 16일잖아~ 그럼 엠카가 첫방아닐까?
20일에 음원,음반발표고, 음반발표되는주부터 방송시작한다고 기사떴어~ 음원먼저풀고 방송ㅇㅇ
그래서 팬들이 그럼 16일은 뭐할까 궁예중임ㅋㅋㅋㅋ
20 일 음원공개하고 그주부터 음방한대
음원공개하고 음방활동한다고 기사났어 16일은 이벤트할것같은데 뭔지는 아직 모르지만
ㅈ. 맞네 공지를잊고있엇구나 ㅋㅋㅋㅋ
월요일이랑 다른요일 차이가 그렇게 많이나는가?
엄청엄청나ㅋㅋㅋㅋ물론 비스트나 팬들한테 16일이 무척 중요한날이긴하지만 막상 목욜인 이날 음원뜬다고했음 큐브가 비스트 음원성적까먹게만든다고 욕 디지게먹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웬일로 생각좀했냐는 소리듣던데?ㅋㅋㅋㅋ휴.;;;ㅋㅋㅋㅋ
집계를 일주일단위로 하기때문에
월요일부터 시작하면 일주일치가 다들어가고
수요일이나 목요일 이렇게 늦게 시작하면 3ㅡ4일밖에
집계가안되서 차이가난다는거야?
ㄴ응 맞아 목요일날 음원이 나오면 3-4일치밖에 반영이 안돼. 월요일날 음원나온 가수가 더 유리할 수 밖에 없지!
응응 음방은 주말이니깡
음원집계도 날짜가 정해져있어서 그래~ 타돌들이 그래서 쓰는게 선음방(금토일) 하고 후음원(월) 이렇게하는게 가요프로그램에서 순위 좋으려고 그러는거야~근데 비스트는 선음방 아니니까~
16일날은 무조건 약속 비우고 대기중 ㅋ 뭘할지 엄청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