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뮤비는 언제나오는거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뮤비는 언제나오는거야?

481 2014.10.09 12:33

짧은주소

본문

월요일??
갑자기 생각난건데... 내가 머글시절에 타돌친구가 유튜브조회수 때문에 열라게 고생한게 생각나서;ㅅ;
아마 뮤비가 애매하게 나왔나봐 목요일인가? 금요일이였나? 암튼 금토일 조회수가 200만정도였는데 음원공개는 월요일날 한거야
근데 인가는 유툽조회수 집계가 월요일부터 반영되는 바람에... 200만 조회수 다 날리고 반영 안되서 진짜 똥줄나게 돌리더라고;;ㄷㄷㄷㄷ
노트북에서 이상한 소리난다고 신세한탄하던게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기획사 전략도 중요한것같다고 생각했었찌..;ㅅ;
16일이 의미있는 날이긴 한데 그래도 큐브가 머리굴리는것도 좋은거같아 난 오히려 월요일날 음원나와서 좋다고생각했어 ㅎㅎ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2:37

20일 아니야?

파이리2 2014.10.09 12:42

20일날나올껄?

파이리3 2014.10.09 12:43

ㅈ.그래? 으아 무지 떨린당 기대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쏘핫 엄청 기대중ㅠㅜㅜㅜ설렌다

파이리4 2014.10.09 12:48

20일에 음원이랑 뮤비 둘다공개하는거같애~

파이리5 2014.10.09 13:17

22 마자 20일에 음원 뮤비 다 나온다고 햇어~

파이리6 2014.10.09 13:00

20일 자정에 나오고 음원은 20일 pm12시??

Total 39,149건 13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