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뮤비는 언제나오는거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kz 주소복사
본문
월요일??
갑자기 생각난건데... 내가 머글시절에 타돌친구가 유튜브조회수 때문에 열라게 고생한게 생각나서;ㅅ;
아마 뮤비가 애매하게 나왔나봐 목요일인가? 금요일이였나? 암튼 금토일 조회수가 200만정도였는데 음원공개는 월요일날 한거야
근데 인가는 유툽조회수 집계가 월요일부터 반영되는 바람에... 200만 조회수 다 날리고 반영 안되서 진짜 똥줄나게 돌리더라고;;ㄷㄷㄷㄷ
노트북에서 이상한 소리난다고 신세한탄하던게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기획사 전략도 중요한것같다고 생각했었찌..;ㅅ;
16일이 의미있는 날이긴 한데 그래도 큐브가 머리굴리는것도 좋은거같아 난 오히려 월요일날 음원나와서 좋다고생각했어 ㅎㅎ
갑자기 생각난건데... 내가 머글시절에 타돌친구가 유튜브조회수 때문에 열라게 고생한게 생각나서;ㅅ;
아마 뮤비가 애매하게 나왔나봐 목요일인가? 금요일이였나? 암튼 금토일 조회수가 200만정도였는데 음원공개는 월요일날 한거야
근데 인가는 유툽조회수 집계가 월요일부터 반영되는 바람에... 200만 조회수 다 날리고 반영 안되서 진짜 똥줄나게 돌리더라고;;ㄷㄷㄷㄷ
노트북에서 이상한 소리난다고 신세한탄하던게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기획사 전략도 중요한것같다고 생각했었찌..;ㅅ;
16일이 의미있는 날이긴 한데 그래도 큐브가 머리굴리는것도 좋은거같아 난 오히려 월요일날 음원나와서 좋다고생각했어 ㅎㅎ
1

댓글목록
20일 아니야?
20일날나올껄?
ㅈ.그래? 으아 무지 떨린당 기대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쏘핫 엄청 기대중ㅠㅜㅜㅜ설렌다
20일에 음원이랑 뮤비 둘다공개하는거같애~
22 마자 20일에 음원 뮤비 다 나온다고 햇어~
20일 자정에 나오고 음원은 20일 pm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