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보틀 공구 관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kd 주소복사
본문
안녕? 홈페이지 파이리야.
어제 보틀문구 디자인 했던 파이리들에게 허락받았다고 해서 홈페이지를 만들었어.
http://bottle.er.ro
이거구 총대하기로 했던 파이리는 이 글을 보는대로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줘.
얘기를 나눠야 하니까. 미리 말해두지만 난 공구 외로 친목은 전혀 생각이 음슴! 걱정말구.
그리고 보틀 구입을 희망했던 파이리들은 amount 게시판 공지를 보고 비밀글로 작성을 해줘.
수량조사 해야 하니까. 파이리들의 정보는 소듕하니까.
공구 이야기는 울기광에서 나왔지만 공구 관련 글은 이 글 하나로 끝냈으면 좋겠어~
서폿은 이미 끝났고 개인 공구라 울기광 취지에 안맞는것 같다고 얘기했던 파이리들이 있었고..
나도 그게 맞는 것 같다고 생각해서. 진행하는 ㄱ ㅔ 조심스러워.
그래서 관련 이야기는 이 글 댓글로만 달렸으면 좋겠어~_~;
수량조사 기간, 보틀을 주문&포장&배송 기간등을 따져보고 진행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혹시 몰라서 문의방에 문의를 하나 해 놨어. 이런 공구글 남겨도 되는지.
어제 공구 글에 불편하다고 했던 파이리들이 있었던 것 만큼 조심스러워서. (내가 좀 소심하기도 하고ㅠㅠ)
허용이 되든 안되든 확인하는대로 피드백할게!
무료 계정이라 갱장히 유리니까 소듕하게 발자국 찍어줘...ㅋㅋㅋ
어제 보틀문구 디자인 했던 파이리들에게 허락받았다고 해서 홈페이지를 만들었어.
http://bottle.er.ro
이거구 총대하기로 했던 파이리는 이 글을 보는대로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줘.
얘기를 나눠야 하니까. 미리 말해두지만 난 공구 외로 친목은 전혀 생각이 음슴! 걱정말구.
그리고 보틀 구입을 희망했던 파이리들은 amount 게시판 공지를 보고 비밀글로 작성을 해줘.
수량조사 해야 하니까. 파이리들의 정보는 소듕하니까.
공구 이야기는 울기광에서 나왔지만 공구 관련 글은 이 글 하나로 끝냈으면 좋겠어~
서폿은 이미 끝났고 개인 공구라 울기광 취지에 안맞는것 같다고 얘기했던 파이리들이 있었고..
나도 그게 맞는 것 같다고 생각해서. 진행하는 ㄱ ㅔ 조심스러워.
그래서 관련 이야기는 이 글 댓글로만 달렸으면 좋겠어~_~;
수량조사 기간, 보틀을 주문&포장&배송 기간등을 따져보고 진행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혹시 몰라서 문의방에 문의를 하나 해 놨어. 이런 공구글 남겨도 되는지.
어제 공구 글에 불편하다고 했던 파이리들이 있었던 것 만큼 조심스러워서. (내가 좀 소심하기도 하고ㅠㅠ)
허용이 되든 안되든 확인하는대로 피드백할게!
무료 계정이라 갱장히 유리니까 소듕하게 발자국 찍어줘...ㅋㅋㅋ
0

댓글목록
ㅁㅊ 개고퀄이닼ㅋㅋㅋ 지짜잘만들었어!!!
나 1빠로 글남기고 왔다 !!!
원하는 갯수만 적었는데 주소도 적어야 하니???
근데 너 진짜 잘만들었다~~~완전 굿이야!!!!!!!!
ㅈ. 아니 지금은 수량 조사만 하는 거니까 주소는 아직 안 적어도 돼! 이름이랑 연락처만 적어줘>.<ㅋㅋ
아하~~~~오케잇!!!!
연락처 다시 적으로 가야겠다!!!!!!!!
아 근데 수정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ㅜㅜㅜ
삭제하고 다시 적을께!!!
들어가서 코피터지는 줄;;;;;;;;;;;;;;
잘만들었다~~~~ gooooooooooooood!!!!!
난 친구도 할꺼같아서 나중에 남길께
근데 너 진짜 대단하그나ㅎ
들어가자마자 심쿵.....너파이리 센스쩔어bbb
이뿌더라...많이 힘들겠지만 공구 끝나는 그날까지 수고햐~
하루만에 뚝딱 만들어내다니 대단하다!!
우와 멋지네ㅋㅋ
ㅈ 수정버튼을 못 찾는 것 같아서 한글로 바꿨어! 수정할 땐 글 제목 옆ㅇ ㅔ수정 누르면 된다~_~
능력자 파이리 수고~~!!!
눌렀는데 정상적인 방법으로 수정하세요 라는데 어떻게 해야지 정상적인 방법이야?
미안한데 다시 새로고침 해볼래? 내가 방금 테스트 해봤는데 난 잘 되는데 왜 그러지 ㅠㅠ
당장 달려간다
-!
쪽지 날렸어, 한번 확인해봐.
나 크로스 파이리겸 총대 파이리!!
보틀공구홈 가입완료!!
-
웅, 웅. 지금막 가입했어,
보틀 신청도 했고
등급 조정 때문에 쪽지 보내달라고 했던거야^^ 등급 조절 했으니까 마스터 게시판 봐줘~
진짜 잘만들었다♥♥♥ 들어가자마자 심멎 ....ㅠㅠ 연락처랑 이름만 남기면 되는거야???
응! 수량만 조사하는 거니까 연락처/이름/수량만 적어주면 돼^^
아 수량도 해야하는거구나... 다시 글 쓸게 ㅎㅎㅎ
홈페이지에서 못나오겠댜능........세쿠시.......*-_-*............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입버튼이 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MOUNT누르면 오른쪽 상단에있어
보틀 구입파이리는 가입안해두 되는거지?
ㅈ/응 안해도 돼~가입 안해도 글 쓸 수 있어~
이름쓸때 실명쓰면 되는거 맞지?ㅋㅋㅋㅋㅋ
ㅈ. 응. 실명써줘야 확인 가능하니까! ㅋㅋㅋㅋ
http://www.baby-prince.co.kr/m/product.html?branduid=192306&xcode=008&mcode=001&scode=&special=1&GfDT=bmV8
파이리야 지금 봤당! 주소 올릴게~ 요기구 포장은 따로 준비 안해도 돼~ 서폿 들어갔던 그 상자에 넣어서 보내줌! 그리구 우리 스티커 많이 남았는데 내가 보내줄테니까 보틀에 같이 넣어서 보내줄 수 있어? 너무 번거로우려나ㅠㅠ 생각해보구 댓글 달아조~
스티커..!!!스티커도 같이 오면 좋긴 하겠다 안그래도 스티커도 좀 탐났는데 ㅋㅋㅋㅋ 으아ㅠㅠ
스티커 콜!! ㅋㅋ 고마워!!
그리고 너무 고마워!! 감사해!!
파이리 복받을거얌!!
보틀 포장 되어서 온다고 했잖아.
그 포장 그대로 택배 붙이면 보틀깨지겠지??
따로 박스 포장 해야겠지??
해야되지 않을까 인증하신분들 거 보면 얇아보이더라 ㅠㅠ
아무래도 배송중에 포장 상자가 찢어지거나 손잡이 부분도 튼튼하지 않아서 보틀 분실될 우려도...
우왕 스티커ᆢ완전감쟈해
조사기간에 신청안한사람이 살 순 없어 ㅠㅍ??? 넘뒤늦ㄱ보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조사 참여 안해도 살 수 있어!! 입금 공지는 조만간 띄울거니까 걱정말고 기다려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