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에도 곡 들어가겠지?하면서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kf 주소복사
본문
왜냐면 인스타에 뜬 영상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너무 바랐다가 안들어가면 우웅 ㅠㅠㅠ할까봐 티안내고 있었는데
다 같은 마음이었겠지??ㅠㅠ
막상 트랙리스트에 이기광 세글자가 박혀있는 거 보니까
내가 얼마나 바란지 알 거 같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또 열심히 곡쓴지 아니까 막 궁디팡팡해주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광이가 너무 좋다ㅠㅠ
아직 아는 건 제목밖에없지만 안들어도 좋겠지?ㅠㅠ
정말 기광이팬이라서 넘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두 다 똑같지?ㅠㅠ아직까지도 막 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너무 바랐다가 안들어가면 우웅 ㅠㅠㅠ할까봐 티안내고 있었는데
다 같은 마음이었겠지??ㅠㅠ
막상 트랙리스트에 이기광 세글자가 박혀있는 거 보니까
내가 얼마나 바란지 알 거 같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또 열심히 곡쓴지 아니까 막 궁디팡팡해주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광이가 너무 좋다ㅠㅠ
아직 아는 건 제목밖에없지만 안들어도 좋겠지?ㅠㅠ
정말 기광이팬이라서 넘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두 다 똑같지?ㅠㅠ아직까지도 막 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ㅠㅠ진짜 넘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저거뜬후로 편곡해주시는분 찾아봤는데 전혀안나와.....ㅠㅠ궁그미해ㅠㅠㅠㅠㅠㅠㅠㅠnoday는 예전에 검색하자마자 바로 나왔는데 이번분은 아예 정보가 하나두 없네 ㅠㅠ내가 못찾는건가?
이번에도 noday 아니아?
편곡은 다른 분이셔!
히스토리도 기대이상으로 좋았는데ㅠㅠㅠ 이번엔 또 어떤 느낌일지 기대돼ㅠㅠㅠ
히스토리는 진짜 따라 부를때 입에 착착 감기지 않냐? ㅋㅋ
우웅 마자 노래듣다보면 좀듣기싫은?튀는 부분있는 노래들도 있는데 이노랜 진짜 모난부분없이 너무좋았어ㅠㅠ 그렇다고심심한것도아니고ㅠㅠ
기대기대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ㅠ
기광시!!
팬들을 위해 열씨미 하는 익익왕 자랑스러왕ㅠㅠ
맞아 있을꺼야 있었으면좋겠다 했지만 괜히 그런기대들이 기광이한테 부담으로될까봐 또 혼자 너무 기대할까봐ㅜㅜ 내색못하겠더라 작곡하다보면 스트레스받는경우들도 많다던데 기광이는 긍정천사라 알아서 잘하겠지만 즐기면서 신나게 작업했으면 좋겠어♡ 아무튼 늘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놀라움과 감동을 주는 광쁘ㅠㅠ
기광아 고맙구 사랑해!!
트랙에 기광이 이름이 딱~~~있는 순간 나도 모르게 버스안에서 크게 빵~~~~웃음!!!!
챙피하고 그런거 없었다~~!!!!!!
기냥 행복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