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곡 들어가겠지?하면서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에도 곡 들어가겠지?하면서도

419 2014.10.09 15:13

짧은주소

본문

왜냐면 인스타에 뜬 영상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너무 바랐다가 안들어가면 우웅 ㅠㅠㅠ할까봐 티안내고 있었는데
다 같은 마음이었겠지??ㅠㅠ

막상 트랙리스트에 이기광 세글자가 박혀있는 거 보니까
내가 얼마나 바란지 알 거 같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또 열심히 곡쓴지 아니까 막 궁디팡팡해주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광이가 너무 좋다ㅠㅠ
아직 아는 건 제목밖에없지만 안들어도 좋겠지?ㅠㅠ
정말 기광이팬이라서 넘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두 다 똑같지?ㅠㅠ아직까지도 막 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5:19

ㅠㅠ진짜 넘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저거뜬후로 편곡해주시는분 찾아봤는데 전혀안나와.....ㅠㅠ궁그미해ㅠㅠㅠㅠㅠㅠㅠㅠnoday는 예전에 검색하자마자 바로 나왔는데 이번분은 아예 정보가 하나두 없네 ㅠㅠ내가 못찾는건가?

파이리2 2014.10.09 15:47

이번에도 noday 아니아?

파이리3 2014.10.09 16:07

편곡은 다른 분이셔!

파이리4 2014.10.09 15:26

히스토리도 기대이상으로 좋았는데ㅠㅠㅠ 이번엔 또 어떤 느낌일지 기대돼ㅠㅠㅠ
히스토리는 진짜 따라 부를때 입에 착착 감기지 않냐? ㅋㅋ

파이리5 2014.10.09 15:43

우웅 마자 노래듣다보면 좀듣기싫은?튀는 부분있는 노래들도 있는데 이노랜 진짜 모난부분없이 너무좋았어ㅠㅠ 그렇다고심심한것도아니고ㅠㅠ

파이리6 2014.10.09 15:30

기대기대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ㅠ
기광시!!

파이리7 2014.10.09 15:52

팬들을 위해 열씨미 하는 익익왕 자랑스러왕ㅠㅠ

파이리8 2014.10.09 15:59

맞아 있을꺼야 있었으면좋겠다 했지만 괜히 그런기대들이 기광이한테 부담으로될까봐 또 혼자 너무 기대할까봐ㅜㅜ 내색못하겠더라 작곡하다보면 스트레스받는경우들도 많다던데 기광이는 긍정천사라 알아서 잘하겠지만 즐기면서 신나게 작업했으면 좋겠어♡ 아무튼 늘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놀라움과 감동을 주는 광쁘ㅠㅠ
기광아 고맙구 사랑해!!

파이리9 2014.10.09 19:25

트랙에 기광이 이름이 딱~~~있는 순간 나도 모르게 버스안에서 크게 빵~~~~웃음!!!!
챙피하고 그런거 없었다~~!!!!!!
기냥 행복했으니까~~~~~~~~~~~

Total 39,149건 13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