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그램 737 2014.10.09 18: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0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K @B2stGK 16초16초전 노을 http://instagram.com/p/t7SfEKoTTJ/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8:17 역시 금손 ㅠㅠ 0 0 역시 금손 ㅠㅠ 파이리2 2014.10.09 18:18 꽝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꽝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9 18:20 내일 출근할 때 일코용 배경 해야게땨 후후 0 0 내일 출근할 때 일코용 배경 해야게땨 후후 파이리4 2014.10.09 18:21 나도그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일코짤줘서 고마워 ㅋㅋㅋ 0 0 나도그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일코짤줘서 고마워 ㅋㅋㅋ 파이리5 2014.10.09 18:27 ㅎㅎㅎㅎ나두~.~ 0 0 ㅎㅎㅎㅎ나두~.~ 파이리6 2014.10.09 18:56 뉴 일코짤이다~~기광아 고마워~~~~ 0 0 뉴 일코짤이다~~기광아 고마워~~~~ 파이리7 2014.10.09 18:21 색이 참 예쁘다 사진에 색감이 살아있어~~ 0 0 색이 참 예쁘다 사진에 색감이 살아있어~~ 파이리8 2014.10.09 18:24 멋지다........ 0 0 멋지다........ 파이리9 2014.10.09 18:25 기광이의 사랑표현법 ㅎㅎ 조금 알것같아~~~ 0 0 기광이의 사랑표현법 ㅎㅎ 조금 알것같아~~~ 파이리10 2014.10.09 18:28 멋지당 노을 기광이♥ 0 0 멋지당 노을 기광이♥ 파이리11 2014.10.09 18:29 풍경봇♥ 풍경엔젤~ 기광아 고마워 ㅠㅠㅠㅠㅠ 0 0 풍경봇♥ 풍경엔젤~ 기광아 고마워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9 18:30 풍경봇~♥♥ 오늘 답답한 마음이 힐링된다 ^^ 0 0 풍경봇~♥♥ 오늘 답답한 마음이 힐링된다 ^^ 파이리13 2014.10.09 18:36 잘찍었네 울기광이ㅋㅋㅋㅋㅋㅋㅋ힐링된다 천사야 0 0 잘찍었네 울기광이ㅋㅋㅋㅋㅋㅋㅋ힐링된다 천사야 파이리14 2014.10.09 18:37 대다나다... 짓차 꽝포토그래퍼야♥ 0 0 대다나다... 짓차 꽝포토그래퍼야♥ 파이리15 2014.10.09 18:38 기광아.....ㅠㅠㅠㅠㅠㅠ역시.....너도.....ㅠㅠㅠㅠ 금손이구나~~!!!!ㅠㅠㅠㅠ멋지다 풍경~~~ㅠㅠ 멋진 노을 풍경 보여줘서 고마워~~사랑해♥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역시.....너도.....ㅠㅠㅠㅠ <img src='http://i.imgur.com/JuMUNTS.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금손이구나~~!!!!ㅠㅠㅠㅠ멋지다 풍경~~~ㅠㅠ 멋진 노을 풍경 보여줘서 고마워~~사랑해♥ 파이리16 2014.10.09 18: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09 18:57 이렇게 자주 업뎃해주는것도 난 너무 고마워!!!!!!!! 컴백때까지 기다리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좀 수월히 기다릴수 있는거 같아 역시 팬사랑 기광쁘~~~~~♥ 0 0 이렇게 자주 업뎃해주는것도 난 너무 고마워!!!!!!!! 컴백때까지 기다리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좀 수월히 기다릴수 있는거 같아 역시 팬사랑 기광쁘~~~~~♥ 파이리18 2014.10.09 19:20 금손광코리타ㅠㅠㅠㅠㅠ 0 0 금손광코리타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9 21:14 너무이쁘다ㅠㅠㅠ 0 0 너무이쁘다ㅠㅠㅠ
댓글목록
역시 금손 ㅠㅠ
꽝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출근할 때 일코용 배경 해야게땨 후후
나도그생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일코짤줘서 고마워 ㅋㅋㅋ
ㅎㅎㅎㅎ나두~.~
뉴 일코짤이다~~기광아 고마워~~~~
색이 참 예쁘다 사진에 색감이 살아있어~~
멋지다........
기광이의 사랑표현법 ㅎㅎ 조금 알것같아~~~
멋지당 노을 기광이♥
풍경봇♥ 풍경엔젤~ 기광아 고마워 ㅠㅠㅠㅠㅠ
풍경봇~♥♥ 오늘 답답한 마음이 힐링된다 ^^
잘찍었네 울기광이ㅋㅋㅋㅋㅋㅋㅋ힐링된다 천사야
대다나다...
짓차 꽝포토그래퍼야♥
기광아.....ㅠㅠㅠㅠㅠㅠ역시.....너도.....ㅠㅠㅠㅠ

금손이구나~~!!!!ㅠㅠㅠㅠ멋지다 풍경~~~ㅠㅠ
멋진 노을 풍경 보여줘서 고마워~~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자주 업뎃해주는것도 난 너무 고마워!!!!!!!!
컴백때까지 기다리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좀 수월히 기다릴수 있는거 같아
역시 팬사랑 기광쁘~~~~~♥
금손광코리타ㅠㅠㅠㅠㅠ
너무이쁘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