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5주년 이벤트&스록 서폿 입금한 파이리 드루와★ 519 2014.10.08 23:33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b2stgk.com/bbs/tb.php/qna/1228/90a1d279e2639d4f702bab01bf33bdac 257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p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얘두라 링크타고 들어가서 글 확인해줘 샤랑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3:53 단연코 우리가 더 사랑할껄!!!! 0 0 단연코 우리가 더 사랑할껄!!!! 파이리2 2014.10.09 00:01 마지막까지 고생이 많아ㅠㅠ 입금했는데 내역 안궁금하면 굳이 댓글 안달아도되지?? 0 0 마지막까지 고생이 많아ㅠㅠ 입금했는데 내역 안궁금하면 굳이 댓글 안달아도되지?? 파이리3 2014.10.09 01:09 응 나도 입금했는데 내역대충다 알것같아서 댓글안달겤ㅋㅋ 총대 그동안 고생진짜 많았어~~~샤릉햄^^ 0 0 응 나도 입금했는데 내역대충다 알것같아서 댓글안달겤ㅋㅋ 총대 그동안 고생진짜 많았어~~~샤릉햄^^ 파이리4 2014.10.09 01:28 나도 안달게~_~ 기광아사랑해로 입금했었어! 혹시나 찾을까봐 ㅋㅋㅋ 총대야 고맙고 사랑해! 천사파이리♡ 0 0 나도 안달게~_~ 기광아사랑해로 입금했었어! 혹시나 찾을까봐 ㅋㅋㅋ 총대야 고맙고 사랑해! 천사파이리♡ 파이리5 2014.10.09 01:30 나도 총대가 알아서 잘한 것 같아서 안달게~총대파이리 수고 많았어^_^ 0 0 나도 총대가 알아서 잘한 것 같아서 안달게~총대파이리 수고 많았어^_^ 파이리6 2014.10.09 10:53 w. 아잉♥♥♥♥ 0 0 w. 아잉♥♥♥♥ 파이리7 2014.10.09 23:01 야무지게 잘했을꺼 아니깐 댓글 패쑤~~고마워 정말^^ 0 0 야무지게 잘했을꺼 아니깐 댓글 패쑤~~고마워 정말^^
댓글목록
단연코 우리가 더 사랑할껄!!!!
마지막까지 고생이 많아ㅠㅠ
입금했는데 내역 안궁금하면 굳이 댓글 안달아도되지??
응 나도 입금했는데 내역대충다 알것같아서 댓글안달겤ㅋㅋ
총대 그동안 고생진짜 많았어~~~샤릉햄^^
나도 안달게~_~
기광아사랑해로 입금했었어! 혹시나 찾을까봐 ㅋㅋㅋ
총대야 고맙고 사랑해! 천사파이리♡
나도 총대가 알아서 잘한 것 같아서 안달게~총대파이리 수고 많았어^_^
w. 아잉♥♥♥♥
야무지게 잘했을꺼 아니깐 댓글 패쑤~~고마워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