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08 성남사랑 열린음악회 기광 - 멘트 889 2014.10.09 00:30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y0dV5JG9cbU 432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f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멘트 부분 삼각대를 안가져가서 영상이 울렁울렁해 -_-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00: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애들 인사할 때 익룡소리내는 팬들 왤케 웃기고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애들 인사할 때 익룡소리내는 팬들 왤케 웃기고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9 01:08 미안 ㅜㅜ 그 익룡 나야........... 0 0 미안 ㅜㅜ 그 익룡 나야........... 파이리3 2014.10.09 00:37 애기 늠 이뻐ㅠㅠ 0 0 애기 늠 이뻐ㅠㅠ 파이리4 2014.10.09 00:40 세상에서 젤 잘생김 넋놓고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까이 찍은거 공유해줘서 파이리 감쟈해^^ 0 0 세상에서 젤 잘생김 넋놓고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까이 찍은거 공유해줘서 파이리 감쟈해^^ 파이리5 2014.10.09 00:40 진짜 새삼 잘생겼다 왜케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새삼 잘생겼다 왜케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9 00:40 헐 영상이 이정도면 실제로 실물이 어땠다는거지;;;;; 머리 자르니까 너무 잘섹쁨귀 제대로다ㅜㅜ 0 0 헐 영상이 이정도면 실제로 실물이 어땠다는거지;;;;; 머리 자르니까 너무 잘섹쁨귀 제대로다ㅜㅜ 파이리7 2014.10.09 00:41 진짜넋놓고봄 ㅜㅜ 0 0 진짜넋놓고봄 ㅜㅜ 파이리8 2014.10.09 00:42 아..........진짜 명품코다................. 0 0 아..........진짜 명품코다................. 파이리9 2014.10.09 00:46 감쟈해~ 천사는매일이'리즈'같다유ㅠ 0 0 감쟈해~ 천사는매일이'리즈'같다유ㅠ 파이리10 2014.10.09 00:46 불과 며칠전에 오송 구미때보다 살이 빠진 것 같다 ㅜㅜ 진짜... 광나서 이기광 겁나 반짝거려 영상 고마워! 추운데 고생했어 ㅠ 0 0 불과 며칠전에 오송 구미때보다 살이 빠진 것 같다 ㅜㅜ 진짜... 광나서 이기광 겁나 반짝거려 영상 고마워! 추운데 고생했어 ㅠ 파이리11 2014.10.09 00:46 영상 정말 잘찍었다 멘트도 마니해서 좋다 목소리~ 꺄~~~ 0 0 영상 정말 잘찍었다 멘트도 마니해서 좋다 목소리~ 꺄~~~ 파이리12 2014.10.09 00:48 와 진짜 맨날 하는 말이지만 사람이 아닌 것 같다....어떻게 이렇게 생기지????? 0 0 와 진짜 맨날 하는 말이지만 사람이 아닌 것 같다....어떻게 이렇게 생기지????? 파이리13 2014.10.09 01:09 나 현장에 있었는데... 0 0 나 현장에 있었는데... 파이리14 2014.10.09 01:26 영상 넘 잘찍었는데??? 잘봤어 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뿌 말도 잘행 울애긔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잘새유ㅠㅠ 0 0 영상 넘 잘찍었는데??? 잘봤어 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뿌 말도 잘행 울애긔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잘새유ㅠㅠ 파이리15 2014.10.09 01:28 와.....진짜 넋 놓고 봄....기광이 넘넘 이쁘고 잘생기고 괴엽고....눈을 못 떼겠네ㅜㅜ 그리고 어쩜 저렇게 귀티가 좔좔 흐르지? 사랑스럽고...ㅜㅜ 영상 고마워...ㅜㅜ 0 0 와.....진짜 넋 놓고 봄....기광이 넘넘 이쁘고 잘생기고 괴엽고....눈을 못 떼겠네ㅜㅜ 그리고 어쩜 저렇게 귀티가 좔좔 흐르지? 사랑스럽고...ㅜㅜ 영상 고마워...ㅜㅜ 파이리16 2014.10.09 01:29 눈이 물먹은듯 반짝반짝 빛나....어쩜 이렇게 생겼을까ㅠㅠㅠㅠㅠㅠㅠ미모가 정말 0 0 눈이 물먹은듯 반짝반짝 빛나....어쩜 이렇게 생겼을까ㅠㅠㅠㅠㅠㅠㅠ미모가 정말 파이리17 2014.10.09 02:32 와...ㅠㅠ 매리갱ㅠ 0 0 와...ㅠㅠ 매리갱ㅠ 파이리18 2014.10.09 03:41 아니 꽝이 안이쁜데좀 알려줄 파이리 존나 뜬금없지만 눈썹 잘그렸다 이뻐ㅠㅠ 0 0 아니 꽝이 안이쁜데좀 알려줄 파이리 존나 뜬금없지만 눈썹 잘그렸다 이뻐ㅠㅠ 파이리19 2014.10.09 03:45 근데 이거 물어 봐도 되나 ㅈㅎ이 멘트치고 기광이 웃는 타이밍에 뭐라한거야?궁그뮤ㅠ 0 0 근데 이거 물어 봐도 되나 ㅈㅎ이 멘트치고 기광이 웃는 타이밍에 뭐라한거야?궁그뮤ㅠ 파이리20 2014.10.09 15:15 별말아닌뎋ㅎㅎ 성남시민여러분. 이렇게 말하는것 같아 0 0 별말아닌뎋ㅎㅎ 성남시민여러분. 이렇게 말하는것 같아 파이리21 2014.10.09 13:46 팬들 보겠다고 마이크로 살짝 살짝 빛가려가며 보는 기광 사랑스럽다. 기광 비롯 ㅂㅅㅌㅁㅂ들 다 피곤할텐데 너무 고맙다. 0 0 팬들 보겠다고 마이크로 살짝 살짝 빛가려가며 보는 기광 사랑스럽다. 기광 비롯 ㅂㅅㅌㅁㅂ들 다 피곤할텐데 너무 고맙다. 파이리22 2014.10.09 15:21 와 피부 ㄷㄷㄷㄷ 미모ㄷㄷㄷㄷㄷ 기광아 ㅠㅠㅠㅠ 0 0 와 피부 ㄷㄷㄷㄷ 미모ㄷㄷㄷㄷㄷ 기광아 ㅠㅠㅠㅠ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애들 인사할 때 익룡소리내는 팬들 왤케 웃기고 귀엽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ㅜㅜ 그 익룡 나야...........
애기 늠 이뻐ㅠㅠ
세상에서 젤 잘생김 넋놓고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까이 찍은거 공유해줘서 파이리 감쟈해^^
진짜 새삼 잘생겼다 왜케 잘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영상이 이정도면 실제로 실물이 어땠다는거지;;;;; 머리 자르니까 너무 잘섹쁨귀 제대로다ㅜㅜ
진짜넋놓고봄 ㅜㅜ
아..........진짜 명품코다.................
감쟈해~ 천사는매일이'리즈'같다유ㅠ
불과 며칠전에 오송 구미때보다 살이 빠진 것 같다
ㅜㅜ 진짜... 광나서 이기광 겁나 반짝거려
영상 고마워! 추운데 고생했어 ㅠ
영상 정말 잘찍었다 멘트도 마니해서 좋다 목소리~ 꺄~~~
와 진짜 맨날 하는 말이지만 사람이 아닌 것 같다....어떻게 이렇게 생기지?????
나 현장에 있었는데...
영상 넘 잘찍었는데??? 잘봤어 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뿌 말도 잘행 울애긔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잘새유ㅠㅠ
와.....진짜 넋 놓고 봄....기광이 넘넘 이쁘고 잘생기고 괴엽고....눈을 못 떼겠네ㅜㅜ
그리고 어쩜 저렇게 귀티가 좔좔 흐르지? 사랑스럽고...ㅜㅜ
영상 고마워...ㅜㅜ
눈이 물먹은듯 반짝반짝 빛나....어쩜 이렇게 생겼을까ㅠㅠㅠㅠㅠㅠㅠ미모가 정말
와...ㅠㅠ 매리갱ㅠ
아니 꽝이 안이쁜데좀 알려줄 파이리
존나 뜬금없지만 눈썹 잘그렸다 이뻐ㅠㅠ
근데 이거 물어 봐도 되나 ㅈㅎ이 멘트치고 기광이 웃는 타이밍에 뭐라한거야?궁그뮤ㅠ
별말아닌뎋ㅎㅎ 성남시민여러분. 이렇게 말하는것 같아
팬들 보겠다고 마이크로 살짝 살짝 빛가려가며 보는 기광 사랑스럽다. 기광 비롯 ㅂㅅㅌㅁㅂ들 다 피곤할텐데 너무 고맙다.
와 피부 ㄷㄷㄷㄷ
미모ㄷㄷㄷㄷㄷ
기광아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