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기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니트기광

694 2014.10.09 01:17

짧은주소

본문

근데 내가 댓글들 쫙보다가 궁금한게 생겼어
파이리들 말이야~니트기광에 완죤 열광하던데 말이야~
파이리들~광쁘가 특히 니트가 잘어울려서 그런거야? 여자들은 니트입은 남잘 좋아해서 그런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01:18

가을에 잘어울리고 기광이도 잘어울리고 이쁘기도 하고 깔끔하구 ㅋㅋ 그냥 복합적인 이유같음

파이리2 2014.10.09 01:20

둘다ㅋㅋㅋㅋㅋㅋㅋ
니트입은 남자는 부드럽고 자상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9 01:25

기광인 어깨도 넒고 목도 길고 가슴도 탄탄하고 살짝 옷걸이 어깨라 니트 입으면 더 청순섹시해져서 원함. 내여부 뮤비~~~

파이리4 2014.10.09 01:28

내여부?여보? 내여보?안돼!!!

파이리5 2014.10.09 01:33

ㅋㅋ 내 여자친구를 부탁해

파이리6 2014.10.09 01:36

아~~~~쏴리~~
내가 줄임말에 약해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9 01:30

둘다~
여자들은 니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좋아하는데 기광인 니트가 잘어울림~몸매가 이프니니까~
근데 사실 니트입은 무대기광은 많이 못봐서 더 보고싶지!!!
이번엔 꼭 가을남자 스탈이였음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9 01:31

기광이가 스트리트패션? 힙합패션을 너무 좋아해서 니트기광이 희귀템으로 보인다ㅋㅋㅋㅋ많이 입어주길

파이리9 2014.10.09 02:05

갠적으로 남자가 니트가 잘 어울리면 멋져..
기광이도 평소와 다른 스타일이라 부잣집 도련님같은 분위기 나서 좋구~ 전에 회색빛 니트 입은것도 좋았는데 금발에 밝은 색 니트 입으면 완전 뽀송하고 이쁠것 같아ㅠㅠ

파이리10 2014.10.09 07:56









이렇게보니까 왜그런지알거같징?ㅋㅋㅋㅋㅋㅋ 니트기광이ㅠㅠㅠㅜ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9 09:32

탁월한 짤들이다 니트기광 옳아요~♡

파이리12 2014.10.09 09:31

니트를 기본적으로 좋아하는데 기광이 니트입으면 넘 청순하고 아름답쟈나 물론 잘생긴건말하기도입아프니 패스

난 기광이가 가디건 니트 이런거 입을때 젤 좋아 ㅠ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