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포트인증추가 1,117 2014.10.09 01:5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J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sturnninghy 센스있는 #기광 팬들의 #조공 #라이프이즈원투 #보틀 은 못 받았지만 (어디 갔니ㅠ) #도시락 은 맛있게 먹는 걸로. #봄아가 너꺼 아니야! #멍스타그램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01:55 감쟈합니다ㅠㅠ 보틀은 어디로 갔니 ㅠㅠ내가 다 안타깝... 0 0 감쟈합니다ㅠㅠ 보틀은 어디로 갔니 ㅠㅠ내가 다 안타깝... 파이리2 2014.10.09 01:55 보틀 왜 못받으샸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게 젤 센슨데!!! ㅜㅜㅋㅋㅋ 0 0 보틀 왜 못받으샸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게 젤 센슨데!!! ㅜㅜㅋㅋㅋ 파이리3 2014.10.09 01:55 아고 왜못받으셨어요ㅠㅠㅠㅠ 주소라도 알면 공구때 하나 보내드릴텐데ㅠㅠㅠ 0 0 아고 왜못받으셨어요ㅠㅠㅠㅠ 주소라도 알면 공구때 하나 보내드릴텐데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01:56 잉 ㅜㅜ 보틀 ㅜㅜ 0 0 잉 ㅜㅜ 보틀 ㅜㅜ 파이리5 2014.10.09 01:56 왜 못받으셨을까 에고ㅠㅠㅠㅠㅠㅠ 촬영한다고 다 같이 먹지는 못했는가? ㅠㅠ 0 0 왜 못받으셨을까 에고ㅠㅠㅠㅠㅠㅠ 촬영한다고 다 같이 먹지는 못했는가? ㅠㅠ 파이리6 2014.10.09 01:58 봄아가 너꺼 아니야 멍스타그램 ㅋㅋㅋㅋㅋ 말투 귀여우시다 0 0 봄아가 너꺼 아니야 멍스타그램 ㅋㅋㅋㅋㅋ 말투 귀여우시다 파이리7 2014.10.09 01:58 떡이랑 음료수도 못받으셨나보다~~~촬영땜에 놓치셨나ㅠㅠ 0 0 떡이랑 음료수도 못받으셨나보다~~~촬영땜에 놓치셨나ㅠㅠ 파이리8 2014.10.09 02:07 멍멍이ㅋㅋㅋ 보틀 왜 못받으셨으까ㅠㅠ 챙겨드리고 싶네 지짜... 0 0 멍멍이ㅋㅋㅋ 보틀 왜 못받으셨으까ㅠㅠ 챙겨드리고 싶네 지짜... 파이리9 2014.10.09 02:09 아 ㅠㅜ 공구할때 하나 드리고 싶네 0 0 아 ㅠㅜ 공구할때 하나 드리고 싶네 파이리10 2014.10.09 02:10 아니 보틀이 어디갔을까ㅠㅠㅠㅠ 0 0 아니 보틀이 어디갔을까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9 04:44 ㅠㅠㅠㅠ보틀ㅠㅠ늦게라두 ㅠㅠ두개 받으신분~~?? 0 0 ㅠㅠㅠㅠ보틀ㅠㅠ늦게라두 ㅠㅠ두개 받으신분~~?? 파이리12 2014.10.09 09:20 도시락도 다들 가져가서 드셨나보다 상하진않았을까 걱정ㅠ 0 0 도시락도 다들 가져가서 드셨나보다 상하진않았을까 걱정ㅠ 파이리13 2014.10.09 09:49 그르겜 촬영이 많이 늦게끝났나 ㅠ. ㅠ 0 0 그르겜 촬영이 많이 늦게끝났나 ㅠ. ㅠ 파이리14 2014.10.09 09:53 상하지않는 간식이나 선물 종류가 낫겠구나 저런 이동이 많은 촬영은ㅠㅠ 경험이라 생각하자~~~ 0 0 상하지않는 간식이나 선물 종류가 낫겠구나 저런 이동이 많은 촬영은ㅠㅠ 경험이라 생각하자~~~ 파이리15 2014.10.09 09:57 그래두 요즘 시원해서 다행이다. 보틀은 왜 못받으셨지ㅜㅜ 0 0 그래두 요즘 시원해서 다행이다. 보틀은 왜 못받으셨지ㅜㅜ 파이리16 2014.10.09 10:02 헐ㅠㅠㅠㅠ쇼핑백에 간식이랑 담아드렸는데 보틀 왜 못받으셨지 0 0 헐ㅠㅠㅠㅠ쇼핑백에 간식이랑 담아드렸는데 보틀 왜 못받으셨지 파이리17 2014.10.09 10:18 보틀은 누가 빼갔나보다ㅠㅠ 0 0 보틀은 누가 빼갔나보다ㅠㅠ 파이리18 2014.10.09 10:19 촬영 늦게 끝난다구 해서 간식은 아이스박스에 담아드렸으니까 상하지 않았을거야ㅠㅠㅠㅠ아 근데 왜 답례떡이랑 보틀, 음료 담아드린 쇼핑백은.....ㅠㅠ 어디간겨ㅠㅠ내가 지금 문자 보냈으니까 답변오면 얘기해줄게ㅠㅠ 0 0 촬영 늦게 끝난다구 해서 간식은 아이스박스에 담아드렸으니까 상하지 않았을거야ㅠㅠㅠㅠ아 근데 왜 답례떡이랑 보틀, 음료 담아드린 쇼핑백은.....ㅠㅠ 어디간겨ㅠㅠ내가 지금 문자 보냈으니까 답변오면 얘기해줄게ㅠㅠ 파이리19 2014.10.09 10:20 아ㅠㅠ진짜 멘붕이다ㅠㅠㅠㅠ머야 이게 대체ㅠㅠ 0 0 아ㅠㅠ진짜 멘붕이다ㅠㅠㅠㅠ머야 이게 대체ㅠㅠ 파이리20 2014.10.09 11:32 모자랐던건 없었다구 하시는데ㅠㅠ쇼핑백을 못 챙기신건가ㅠㅠ헐ㅠㅠ 0 0 모자랐던건 없었다구 하시는데ㅠㅠ쇼핑백을 못 챙기신건가ㅠㅠ헐ㅠㅠ 파이리21 2014.10.09 12:02 욕심 많은 스텝이 두개 챙겨갔나봐 ㅡㅡ^ 0 0 욕심 많은 스텝이 두개 챙겨갔나봐 ㅡㅡ^ 파이리22 2014.10.09 19:23 다들 너무 고마우시다~~~~ 0 0 다들 너무 고마우시다~~~~
댓글목록
감쟈합니다ㅠㅠ
보틀은 어디로 갔니 ㅠㅠ내가 다 안타깝...
보틀 왜 못받으샸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게 젤 센슨데!!! ㅜㅜㅋㅋㅋ
아고 왜못받으셨어요ㅠㅠㅠㅠ
주소라도 알면 공구때 하나 보내드릴텐데ㅠㅠㅠ
잉 ㅜㅜ 보틀 ㅜㅜ
왜 못받으셨을까 에고ㅠㅠㅠㅠㅠㅠ 촬영한다고 다 같이 먹지는 못했는가? ㅠㅠ
봄아가 너꺼 아니야 멍스타그램 ㅋㅋㅋㅋㅋ
말투 귀여우시다
떡이랑 음료수도 못받으셨나보다~~~촬영땜에 놓치셨나ㅠㅠ
멍멍이ㅋㅋㅋ 보틀 왜 못받으셨으까ㅠㅠ 챙겨드리고 싶네 지짜...
아 ㅠㅜ 공구할때 하나 드리고 싶네
아니 보틀이 어디갔을까ㅠㅠㅠㅠ
ㅠㅠㅠㅠ보틀ㅠㅠ늦게라두 ㅠㅠ두개 받으신분~~??
도시락도 다들 가져가서 드셨나보다 상하진않았을까 걱정ㅠ
그르겜 촬영이 많이 늦게끝났나 ㅠ. ㅠ
상하지않는 간식이나 선물 종류가 낫겠구나 저런 이동이 많은 촬영은ㅠㅠ 경험이라 생각하자~~~
그래두 요즘 시원해서 다행이다. 보틀은 왜 못받으셨지ㅜㅜ
헐ㅠㅠㅠㅠ쇼핑백에 간식이랑 담아드렸는데 보틀 왜 못받으셨지
보틀은 누가 빼갔나보다ㅠㅠ
촬영 늦게 끝난다구 해서 간식은 아이스박스에 담아드렸으니까 상하지 않았을거야ㅠㅠㅠㅠ아 근데 왜 답례떡이랑 보틀, 음료 담아드린 쇼핑백은.....ㅠㅠ 어디간겨ㅠㅠ내가 지금 문자 보냈으니까 답변오면 얘기해줄게ㅠㅠ
아ㅠㅠ진짜 멘붕이다ㅠㅠㅠㅠ머야 이게 대체ㅠㅠ
모자랐던건 없었다구 하시는데ㅠㅠ쇼핑백을 못 챙기신건가ㅠㅠ헐ㅠㅠ
욕심 많은 스텝이 두개 챙겨갔나봐 ㅡㅡ^
다들 너무 고마우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