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트인증추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포트인증추가

1,117 2014.10.09 01:53

짧은주소

본문

10724949_571625856298947_1881428848_n.jp
@sturnninghy
센스있는 #기광 팬들의 #조공 #라이프이즈원투 #보틀 은 못 받았지만 (어디 갔니ㅠ) #도시락 은 맛있게 먹는 걸로. #봄아가 너꺼 아니야! #멍스타그램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01:55

감쟈합니다ㅠㅠ
보틀은 어디로 갔니 ㅠㅠ내가 다 안타깝...

파이리2 2014.10.09 01:55

보틀 왜 못받으샸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게 젤 센슨데!!! ㅜㅜㅋㅋㅋ

파이리3 2014.10.09 01:55

아고 왜못받으셨어요ㅠㅠㅠㅠ
주소라도 알면 공구때 하나 보내드릴텐데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01:56

잉 ㅜㅜ 보틀 ㅜㅜ

파이리5 2014.10.09 01:56

왜 못받으셨을까 에고ㅠㅠㅠㅠㅠㅠ 촬영한다고 다 같이 먹지는 못했는가? ㅠㅠ

파이리6 2014.10.09 01:58

봄아가 너꺼 아니야 멍스타그램 ㅋㅋㅋㅋㅋ
말투 귀여우시다

파이리7 2014.10.09 01:58

떡이랑 음료수도 못받으셨나보다~~~촬영땜에 놓치셨나ㅠㅠ

파이리8 2014.10.09 02:07

멍멍이ㅋㅋㅋ 보틀 왜 못받으셨으까ㅠㅠ 챙겨드리고 싶네 지짜...

파이리9 2014.10.09 02:09

아 ㅠㅜ 공구할때 하나 드리고 싶네

파이리10 2014.10.09 02:10

아니 보틀이 어디갔을까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9 04:44

ㅠㅠㅠㅠ보틀ㅠㅠ늦게라두 ㅠㅠ두개 받으신분~~??

파이리12 2014.10.09 09:20

도시락도 다들 가져가서 드셨나보다 상하진않았을까 걱정ㅠ

파이리13 2014.10.09 09:49

그르겜 촬영이 많이 늦게끝났나 ㅠ. ㅠ

파이리14 2014.10.09 09:53

상하지않는 간식이나 선물 종류가 낫겠구나 저런 이동이 많은 촬영은ㅠㅠ 경험이라 생각하자~~~

파이리15 2014.10.09 09:57

그래두 요즘 시원해서 다행이다. 보틀은 왜 못받으셨지ㅜㅜ

파이리16 2014.10.09 10:02

헐ㅠㅠㅠㅠ쇼핑백에 간식이랑 담아드렸는데 보틀 왜 못받으셨지

파이리17 2014.10.09 10:18

보틀은 누가 빼갔나보다ㅠㅠ

파이리18 2014.10.09 10:19

촬영 늦게 끝난다구 해서 간식은 아이스박스에 담아드렸으니까 상하지 않았을거야ㅠㅠㅠㅠ아 근데 왜 답례떡이랑 보틀, 음료 담아드린 쇼핑백은.....ㅠㅠ 어디간겨ㅠㅠ내가 지금 문자 보냈으니까 답변오면 얘기해줄게ㅠㅠ

파이리19 2014.10.09 10:20

아ㅠㅠ진짜 멘붕이다ㅠㅠㅠㅠ머야 이게 대체ㅠㅠ

파이리20 2014.10.09 11:32

모자랐던건 없었다구 하시는데ㅠㅠ쇼핑백을 못 챙기신건가ㅠㅠ헐ㅠㅠ

파이리21 2014.10.09 12:02

욕심 많은 스텝이 두개 챙겨갔나봐 ㅡㅡ^

파이리22 2014.10.09 19:23

다들 너무 고마우시다~~~~

Total 39,149건 137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