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이 달콤한 러브스토리 같은 노래래ㅠㅠㅠ 612 2014.10.09 10: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u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사뜸 폰이라 못가져왔지만ㅠㅠㅠㅠ 그리고 티져에깔린건 가사들린것처럼 드라이브고 타이틀은 열두시반ㅠㅠㅠㅠㅠㅠㅠㅠ 떨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0:17 달콤한 러브스토리래ㅠㅠㅠㅠㅠ 0 0 달콤한 러브스토리래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9 10: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9 10:20 왠지 인스타곡 맞을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듣고싶다 ㅠㅠ 0 0 왠지 인스타곡 맞을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듣고싶다 ㅠㅠ 파이리4 2014.10.09 10:21 인스타곡좋앗는데~~ 진짜기대된다ㅠㅠ설렘~ 0 0 인스타곡좋앗는데~~ 진짜기대된다ㅠㅠ설렘~ 파이리5 2014.10.09 10:23 너무 기대된다ㅠㅠㅠ 기광이곡.. 현기증ㅠㅠㅠㅠㅠ 0 0 너무 기대된다ㅠㅠㅠ 기광이곡.. 현기증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9 10:24 긍데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다 이별인데 광쁘곡만 럽스토리ㅋㅋㅋㅋㅋ 이런것도 기광스럽고 씹덕 터지냐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결론은 광쁘 짱이라구ㅠㅠ 0 0 긍데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다 이별인데 광쁘곡만 럽스토리ㅋㅋㅋㅋㅋ 이런것도 기광스럽고 씹덕 터지냐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결론은 광쁘 짱이라구ㅠㅠ 파이리7 2014.10.09 10:37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 ㅠㅠ 0 0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 ㅠㅠ 파이리8 2014.10.09 11:12 그니까..웬지 전체 가을 느낌 앨범에 너무 여름스러워서 괜히 뒷짐지는 꽝이 그림자가 어른거려ㅋㅋㅋㅋ 0 0 그니까..웬지 전체 가을 느낌 앨범에 너무 여름스러워서 괜히 뒷짐지는 꽝이 그림자가 어른거려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9 10:39 인스타곡 좋은데ㅎㅎ왠지 그게쏘핫일거같애 아ㅈㄴ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인스타곡 좋은데ㅎㅎ왠지 그게쏘핫일거같애 아ㅈㄴ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0 2014.10.09 10:40 인스타곡일들...;ㅁ; 0 0 인스타곡일들...;ㅁ; 파이리11 2014.10.09 10:41 아앙♥러브스토리♡♡♡♡♡ 가사에 초집중 할테야!가살 씹어 먹갓어! 0 0 아앙♥러브스토리♡♡♡♡♡ 가사에 초집중 할테야!가살 씹어 먹갓어! 파이리12 2014.10.09 10:41 진짜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스타 살짝만 들어도 좋은데 완곡은 어떨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스타 살짝만 들어도 좋은데 완곡은 어떨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9 10:46 기대된당♥♥♥가사에 "지켜줄게"이런 말 나왔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 0 0 기대된당♥♥♥가사에 "지켜줄게"이런 말 나왔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9 10:49 아흐아흐 조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꽝스타 노래 같은데 ㅠㅠㅠ 0 0 아흐아흐 조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꽝스타 노래 같은데 ㅠㅠㅠ 파이리15 2014.10.09 11:01 꽝스타 노래면 정말 ㅠ 좋아죽겠어ㅠ 0 0 꽝스타 노래면 정말 ㅠ 좋아죽겠어ㅠ 파이리16 2014.10.09 11:06 꽝스타노래 진짜 좋던데.. 설레ㅠㅠㅠㅠ 0 0 꽝스타노래 진짜 좋던데.. 설레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9 11:13 기광이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별노래는 안쓸꺼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노래 좋던데 기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별노래는 안쓸꺼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노래 좋던데 기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9 11:58 으아 빨리 듣고싶어!!!!!!!!!! 0 0 으아 빨리 듣고싶어!!!!!!!!!! 파이리19 2014.10.09 12:05 행복해 고마워 기뻐 사랑해 ♥♥♥♥ 0 0 행복해 고마워 기뻐 사랑해 ♥♥♥♥
댓글목록
달콤한 러브스토리래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왠지 인스타곡 맞을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듣고싶다 ㅠㅠ
인스타곡좋앗는데~~ 진짜기대된다ㅠㅠ설렘~
너무 기대된다ㅠㅠㅠ 기광이곡.. 현기증ㅠㅠㅠㅠㅠ
긍데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다 이별인데 광쁘곡만 럽스토리ㅋㅋㅋㅋㅋ 이런것도 기광스럽고 씹덕 터지냐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결론은 광쁘 짱이라구ㅠㅠ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 ㅠㅠ
그니까..웬지 전체 가을 느낌 앨범에 너무 여름스러워서 괜히 뒷짐지는 꽝이 그림자가 어른거려ㅋㅋㅋㅋ
인스타곡 좋은데ㅎㅎ왠지 그게쏘핫일거같애 아ㅈㄴ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인스타곡일들...;ㅁ;
아앙♥러브스토리♡♡♡♡♡
가사에 초집중 할테야!가살 씹어 먹갓어!
진짜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꽝스타 살짝만 들어도 좋은데 완곡은 어떨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된당♥♥♥가사에 "지켜줄게"이런 말 나왔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
아흐아흐 조아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꽝스타 노래 같은데 ㅠㅠㅠ
꽝스타 노래면 정말 ㅠ 좋아죽겠어ㅠ
꽝스타노래 진짜 좋던데.. 설레ㅠㅠㅠㅠ
기광이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별노래는 안쓸꺼가텤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노래 좋던데 기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빨리 듣고싶어!!!!!!!!!!
행복해 고마워 기뻐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