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트랙리스트 언제나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bV 주소복사
본문
시름시름.................앓고있따 ㅠㅠ
당연히 그게 오늘뜰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나오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디오티져나 뮤비티져같은 건 언제내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뒤지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연히 그게 오늘뜰줄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나오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디오티져나 뮤비티져같은 건 언제내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해뒤지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하루하루 간봐도 되니까 큐브가 컴백전까지 떡밥을 뿌렸으면 좋겠다ㅠㅠ
20일 컴백이니까 아직 많이 남았네ㅠㅠ
시간 엄청 안간다
기사보면 16일날무슨이벤트한다던데...그것도궁그미하다
16일도궁금하고 트랙리스트도빨리뜨면좋겟고!! 설렌다
응 낼은 트랙리스트 뜨면 좋겟당!!
근데 내 생각에 발라드면 바다에서 찍은 뮤비일거도 같다.... 큐브 하는거보면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