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보틀 공구하면 안되나 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우리도 보틀 공구하면 안되나 ㅜ

825 2014.10.08 18:44

짧은주소

본문

배송이란 이런 문제땜에 어렵나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8:47

배송이 어려워??ㅠ개개인 집으로 배송안되나? ㅠ 공굴안해봐서 몰겠네ㅠ
갖고싶다~~~~할수있음 하자ㅠㅠ

파이리2 2014.10.08 18:50

나도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깔끔하고 내 스타일인데 ㅠㅠㅠ ㅋㅋㅋㅋㅋ 만약 나도 스텝이였으면 인증하고 싶을만큼 센스있고 이쁨

파이리3 2014.10.08 18:50

진짜. 나 그동안 트윗같은데에서 보틀 판매한다고 홍보해도 이쁘긴 했는데 구매하고 싶단 생각은 전혀 안할만큼ㅋㅋㅋㅋ눈깜짝 안했는데 이번 울기광 보틀은 진짜 공구 했으면 좋겠단 생각 많이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행이야 좀 지나면 어때 내가 좋으면 그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이쁜 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 투 완투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8 18:52

할수있음 하자하자~
파이리들한테 정말 추억이될 물건이자너ㅎ

파이리5 2014.10.08 18:53

나 진짜 갖고싶다ㅠㅠ

파이리6 2014.10.08 18:55

하면 따로 트윗같은데서 받아야 할듯. 공구는 말그대로 개인정보랑 다 받아야 하니까..... 울기광에선 아무래도 힘들수도 ㅠ

파이리7 2014.10.08 18:59

광건하듯이 하면 되지 않을까? 총대파이리가 고생이 너무많겠지 ㅠㅠ

파이리8 2014.10.08 19:05

리자누나한테 물어보면 안되나?

파이리9 2014.10.08 19:06

울기광에서 하는건 그렇고 트윗이나 다른데서 해야하지 않을까? 기광이 솔로 앨범이 나와서 공구한다 그러면 몰라도 이건 울기굉 취지에 맞지 않는것같아ㅠㅠ

파이리10 2014.10.08 19:11

말 들어보니까 그것도 그렇네 ㅠㅠ

파이리11 2014.10.08 19:11

22.. 나도 ㅠ 여러모로 울기광 취지엔 안맞는거같음.....

파이리12 2014.10.08 19:18

333 광건도 콘서트용이었으니깐...

파이리13 2014.10.08 20:13

444444444 취지랑 맞지는 않은것같아..

파이리14 2014.10.08 19:27

명분이 있으면 가능하려나? 5주년 기념이나.. 컴백 기념! 그러나 이건 개인정보가 필요하니 울기광에서는 힘들겠고.. 근데 진짜 너무 예쁘지 않아? 보틀 진짜 예뻐..

파이리15 2014.10.08 19:29

나 한가한 파이리~
보틀 공구하면 내가 포장해서 우체국 택배 발송까지 할 수 있을것같아.

수량 너무 많으면 못하지만,
50개씩 짤라서 1차 2차 이런씩으로 한다면 가능할것같아.

울기광을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게 많이 없구나.
늦입덕과 가입으로 아직 모르는게 많어,
미안해!!

파이리16 2014.10.08 19:43

보틀 문구랑 디자인한 파이리 의견도 생각해봐야하지 않음? 마음대로 공구진행하긴 좀. 그리고 내 개인적으론 나도 위 파이리 말처럼 울기광 취지에도 안 맞는다 생각해

파이리17 2014.10.08 19:46

광건때랑은 좀 다른개념인것 같아~~ 다른 파이리들 의견도 더 들어봐야할것같은데^-^??

파이리18 2014.10.08 19:50

응 난 별로라고 내의견얘기한거야 다른 파이리들도 의견얘기해^^

파이리19 2014.10.08 19:56

파이리야~ 내가 말을 좀 애매모호하게 했나보다ㅎㅎ 나도 광건때 슬로건 만들었던거랑은 좀 다른개념의 공구?라서 조심스럽겠다라는 의견이였어! 기분나쁜거 아니지??^^

파이리20 2014.10.08 20:20

기분 안 나빴어!!! 그냥 내가 말을 잘못했나 싶었을 뿐이지ㅋㅋㅋ괜찮아. 나도 말이 뚝뚝하게 해서 미안해!

파이리21 2014.10.08 19:55

보틀 문구랑 디자인한 파이리의 의견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파이리임!!
음. 취지야. 만들면 되지 않을까 싶어!!

보틀이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 원투가 그냥 팎~

파이리22 2014.10.08 19:56

보틀문구 생각했던 파이리가 된다고 하면 해도 되는거야? 진심 인증짤들 보니까 구매욕구 물씬.......

파이리23 2014.10.08 20:02

이렇게 생각하면 이게 맞고 저렇게 생각하면 저게맞고..ㅋ
보틀가지고 싶은 파이리들 맘이 크고 그것도 알고보면 팬심이니까
우리가 보틀을 하나씩 소장하는것도 5주년 이벤트에 포함시켜서 파이리들 보틀공구까지 진행해서 이번이벤트 마무리짓는건 어떨지...!

파이리24 2014.10.08 20:02

근데 보틀에 문구만 새기는 거 아니야? 디자인 파이리는 왜?

파이리25 2014.10.08 20:08

222
글구. 저문구도 문구 저작권 이런거 두는것도 무리가있구 ㅋㅋ
기광이한테서 나온. 원투자너 ㅋㅋㅋ

파이리26 2014.10.08 20:26

나 바로 윗댓글 파이린데
내가 말은 저래했어두 문구아이디어 파이리한테 물어봐야 한다고 생각함.그렇게 할려고했었구~~

파이리27 2014.10.08 20:08

문구위치나 그런게 디자인으로 들어가는거잖아아 원투를 원, 투로 할지 세로로할지 라이프를 여기쓸지 이즈를 붙여 쓸지 띄워쓸지 이런게 다 디자인이니까 그리고 저작권개념이라기 보단 아이디어를 먼저 낸 파이리가 있는데 그거 인정하고 배려해주자는거지..
누구나 생각할수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그전에 아무도 생각 못했잖아

파이리28 2014.10.08 20:15

아...! 난 그냥 공간적으로 당연히 저렇게 위치를 잡는거라고 생각했는데..디자인이라고 볼수도있네...!
그럼 디쟌파이리한테 물어봐야겠네~

파이리29 2014.10.08 20:08

지금까지 진행했던 서폿이나 공구개념은 다 기광이를 위한 거였으니까.. 굳이따지자면 이번 보틀 공구는 기광이를 위한! 이 아니니까 울기광 취지에 안맞는다고 하는 것 같아. 나 또한 그렇게 생각하구.... ㅎㅎ 그래서 나도 할거면 트위터나 블로그나 홈페이지 파서 하는 거 추천~ 울기광내에서 하는 것보다는 ㅎㅎ홍보야 트위터나 울기광에 한두번 글올리는 거 가지곤 파이리들도 별말 안할테니까 서로 배려해가면서 진행한다면! 괜찮을 것 같음 ㅎㅎ

파이리30 2014.10.08 20:11

ㅇㅇ 나도 이 생각! 동감!

파이리31 2014.10.08 20:20

333

파이리32 2014.10.08 20:21

222 기광이를 위한 개념이 아니라서 하게되면 다른곳에서 진행해야 할거같고 울기광에선 진행되는 홈피만 게시하거나 하고 그 뒤엔 그곳에서만 얘기나누는게 맞는거같아..

파이리33 2014.10.08 20:10

그럼 필요한게 1관리할 트위터 계정 2구매시 확인 가능한 홈페이지 3보틀문구디자인파이리들의 허락
이렇게 있으면 되는건강?

파이리34 2014.10.08 20:15

왠지 리자누나한테도 문의해봐야할것같다!
근데 트위터나 이런데에서 따로모이게되면 울기광 안에서보다 조금 더 자유로워지는거아니야..? 애초에 친목이 가능하게 될 싹을 자르잔 말이 울기광에서 종종나왔었잖아~~ 나도 보틀 갖고싶은 파이리중 한명인데 이런생각이들길래 좀 애매하다싶어서

파이리35 2014.10.08 20:17

울기광에선 개인정보 말을 못하잖아. 그리고 친목용도로 하려는 게 아니고 구매하고 관리하는 차원에서 만드는 건데 너무 앞서나가는듯..

파이리36 2014.10.08 20:16

고러네

파이리37 2014.10.08 20:19

제일중요한 총대가 있어야할듯 ㅋㅋ그리고 믿을만한지도! 울기광에서 하는게 아니기때문에 리자한테 따로 문의할 건 없고 하면 우리끼리 하면 될 거 같아. ㅋㅋ

파이리38 2014.10.08 20:24

22나도 이생각. 울기광이랑 상관없는 공구니까 리자누나한테 문의할 필요는 없을 것 같고 디자인한 파이리랑 보틀문구 정한 파이리한테 허락받으면되겄는데

파이리39 2014.10.08 20:34

이번총대가해주면안되나?개인정보이미다ㄹㅣ자몽한테있으니까믿을만할거같은데

파이리40 2014.10.08 20:35

이번 총대는 솔직히 미안해서 안돼 ㅋㅋㅋ 서폿 준비하느라 몇날 며칠 힘들게 고생했는데.
그리고 위파이리들 말대로 울기광에서 진행하기엔 모호한 공구니까 적합하지 않다고 봐 ㅋ

파이리41 2014.10.08 20:36

윗댓글을 쭉읽어봤어
정하자!총대!
물병이 꼭 갖고싶다!!
저 아랫글에 보틀공구 총대 할수있단 파이리도 보이던데!

파이리42 2014.10.08 20:38

디자인 파이리니???

파이리43 2014.10.08 20:40

아닌데;;;;
아~디쟌이랑 문구파이리한테 허락받고 울기광 밖에서 진행할 총대구하는게 순서지?먄ㅜㅋㅋ

파이리44 2014.10.08 20:39

안녕, 문구아이디어 냈던 파이리얌
나는 아무래도 좋다ㅎㅎ
처음에 원~투~라고 아이디어 내줬던 파이리 말+기광이가 했던 말에서 번쩍 떠올라서 냈던 아이디어니까..
오히려 파이리들이 좋아해주니까 내가 더 감사하당
디자인은 어떻게 넘어갔는지 모르겠다
요번에 메세지북 디자인한 파이리가 글자 위치나 이런걸 잡아준건지 아니면 업체에서 문구만 받아서 제작한건지..?
움.. 공구진행한다면 윗 파이리 말처럼 울기광내에서 말고 블로그나 트위터 파서 진행하면 좋을 거 같아

파이리45 2014.10.08 20:41

고맙다!!!♥♥

파이리46 2014.10.08 20:41

우와 ㅋㅋ ㅋ고마워!!

파이리47 2014.10.08 20:45

감쟈해♥

파이리48 2014.10.08 21:30

난처음에 원투 아이디어 낸파이리야 ㅋㅋㅋ나도사고싶당

파이리49 2014.10.08 20:42

만약에 공구 진행한다고 하면 홈페이지는 만들 수 있어.
디자인은 개뿔 개 허접이지만 게시판만 잘 돌아가면 되니까 ㅋㅋㅋ

파이리50 2014.10.08 20:43

너 위 댓글에 총대할수있다던 파이리얌?

파이리51 2014.10.08 20:45

개허접해도 접속만되문돼!!!ㅋㅋㅋ
파이리 부탁햄♥♥♥

파이리52 2014.10.08 20:46

열리기만 함된다 파이리~~감쟈감쟈

파이리53 2014.10.08 21:00

트윗 안하는 동물 생각해서 블로그로 해주믄 감쟈ㅠ

파이리54 2014.10.08 20:49

이제 디자인파이리만 허락하면되는데
혹시 보틀디자인파이리가 따로 없었던거 아녀???
난 문구파이리가 디자인도 같이한거라 생각했는데
윗댓글 보니 문구파이리가 한건아닌거고...
자연스럽게 저렇게 문구 위치가 정해졌던건 아닌가 몰것네....
나와라 디자인파이리~~~~

파이리55 2014.10.08 20:59

hu32Am7.jpg
44. 처음에 문구 합성해서 이걸로 올렸었어
업체에 보내기 전에 다시 작업을 한건지 아니면 문구만 보낸건지 총대파이리가 알려줄 수.. 있을듯..?

파이리56 2014.10.08 21:03

걍 업체에 이사진을 보여줬거나
말이나 글로 설명해줬을것 같은데.....음....
총대 알려줘~~~~~~~~

파이리57 2014.10.08 20:55

홈페이지 만들 수 있다고 한 파이리인데 위에 댓글 보니까 총대할 파이리가 밑에 있었다며?ㅎㅎ
만약 공구 진행할 파이리가 나타나지 않으면 총대할 의향도 있어! 현재 하던 일 쉬는 중이라 시간도 많고~
근데 내가 공구를 해본 적이 없다보니까 걱정스러워서^^; 해본 적 없는 나보단 경험있는 파이리가 총대였으면 좋겠다.

파이리58 2014.10.08 21:02

우리 크로스 할까? 나도 한가해

파이리59 2014.10.08 21:03

58번과 15번 파이리임

파이리60 2014.10.08 23:58

답 늦어서 미안해 파이리야ㅠㅠ 나 홈페이지 파이리인데 그럼 도와줄 수 있니??
내가 원댓에 달았듯이 공구를 진행해본 적이 없어서 ㅎㅎ 못 도와주면 다른 파이리들한테 조언 구하면서 해야 해서~ 이거 보면 대답해줘^^

파이리61 2014.10.08 20:58

아고~~~고마워~~~~!!!^^

파이리62 2014.10.08 21:01

디자인 파이리 나와랏!!
나 아까 한가하다는 파이리임 ㅋ
우체국도 가까운 파이림 ㅋ

디자인 파이리까지 허락한다면
글씨체 디자인 모두 울기광꺼랑 같은걸로하믄 안될까? 그냥 기광이랑 같은걸 소유하고픈 맘일까? 미안,
안된다믄 얘기해줘

파이리63 2014.10.08 21:05

잘은모르지만 글씨체는 따로 다른폰트로 해달라고 하는거 아닌이상 다 저 글씨같음! 다른 보틀 많이봤는데 다 저 글씨체던데?ㅋㅋㅋㅋ

파이리64 2014.10.08 21:41

그럼, 울기광 서폿 총대에게 허락만 받으면 되는건가?

파이리65 2014.10.08 21:05

부디 몽땅허락해줘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4.10.08 21:31

나도 공구하믄 꼭 구입하고 시프다~~~!!!!!!!!!!!!!!!
라이프 이즈 원투!!!!!!

파이리67 2014.10.08 21:52

RDHnJoH.jpg
사진같은 거 꾸밀줄을 몰라서 스캔해서 사진만 끼워넣구 밝기만 보정해서 옆에 심플하게 메뉴만 넣었어. 너무 심플해서 미안하닭..내 손이 ㄱㅈ라니..
기광이 출연했던 방송 캡쳐로 하려고 했는데 캡쳐보단 화보가 더 깔끔할 거 같아성 ㅠㅠ
일단만들어놓기만 한거구..ㅋ 공구 하기로 결정되면 홈페이지 호스팅 신청할겡

파이리68 2014.10.08 22:17

광쁘사진 하나로 홈피에서 빛이나겠구나!!!!!수고했엉^^

파이리69 2014.10.08 22:51

우와 우우와 배경화면 쓰고 싶어 ㅋㅋㅋㅋ 완전 이뻐!!! 깔끔해!!!

파이리70 2014.10.08 22:11

나도꼭사고싶다ㅜㅜ

Total 39,149건 137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