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기월식이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개기월식이래!

389 2014.10.08 20:52

짧은주소

본문

비루한 폰으로 찍으니 나오지 않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눈으로만 구경했어!!
3년만의 개기월식이라 하니 한번 봐봐 파이리들아
넘예뿌다 진짜 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0:54

이제 밝아지고있지??ㅎㅎ 신기하더라~~

파이리2 2014.10.08 20:54

보려고 알람까지 맞춰놨는데 베란다나갔더니 달이안보여;;;;밖에나가기 추운데ㅠㅠㅠ글케예뻐??

파이리3 2014.10.08 20:55

나도 찍으려 했지만 디카포 폰도 비루하다ㅠㅠㅋㅋㅋㅋㅋ 그냥 눈으로만 감상했어

파이리4 2014.10.08 21:00

못봣다...내눈엔 노란달만.....

파이리5 2014.10.08 21:00

완전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찍긴찍었는데 왠 찹살떸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8 21:01

난 그냥 빨개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8 21:03

먹고싶은거 아니고?

파이리8 2014.10.08 2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췬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8 21:15

찹살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8 22:06

나사실 5파이리인데...내일 찹살떡 사먹을꺼야..(뜨끔..)들켜버렸어..쳇

파이리11 2014.10.08 21:05

나두 밖에서 운동하면서 눈에 담고왔당...폰으로 담기엔 화질이 구지 이쁘드라!!! 기광이도 봤겠지?

파이리12 2014.10.08 21:19

O7WdUNd.jpg
애기망원으로 찍은거라 화질이 좀 그르치만...
지금은 더 많이 밝아졌다 싱기방기

파이리13 2014.10.08 21:20

헐파이리 실력쩔........................진짜이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8 21:46

대박

Total 39,149건 137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