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008 성남 열음 프리뷰.jpg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141008 성남 열음 프리뷰.jpg

1,618 2014.10.08 21:29

짧은주소

본문

BzbLiSLCIAArFH2.jpg:large

오늘도 이기광은 예쁘다 ㅇ<-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1:29

기절

파이리2 2014.10.08 21:30

아련돋아

파이리3 2014.10.08 21:30

ㅠㅠ 목긴거봐ㅠ
사슴이세호??

파이리4 2014.10.08 21:30

저 모자 진짜 맘에 드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8 21:30

헐 이쁘다

파이리6 2014.10.08 21:31

잘생겼다ㅠㅠ

파이리7 2014.10.08 21:31

ㅂ2..

파이리8 2014.10.08 21:31

청순미 폭팔~~~

파이리9 2014.10.08 21:32

보고싶었어ㅠㅠㅠ

파이리10 2014.10.08 21:33

머리귀여워...

파이리11 2014.10.08 21:35

BzbNB7WCUAAwCWo.jpg:large

파이리12 2014.10.08 21:35

하...미친듯 ㅂ2

파이리13 2014.10.08 21:36

ㅂ2 ....손꾸라ㄱ...

파이리14 2014.10.08 21:42

혀낼름

파이리15 2014.10.08 21:45

혀.....ㅇ<-

파이리16 2014.10.08 21:35

BzbNMZXCQAArskb.jpg:large

파이리17 2014.10.08 21:37

눈빛 기절....

파이리18 2014.10.08 21:42

까리하다ㄷㄷ

파이리19 2014.10.08 21:36

미쳤나봐어케ㅠㅠ오늘도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8 21:36

저번엔 애기같더니 오늘은 까리하다...오빠........

파이리21 2014.10.08 21:37

나눈물나

파이리22 2014.10.08 21:37

BzbNnpGCUAAIC33.jpg:large

파이리23 2014.10.08 21:38

미친존나천사 ㄷㄷ

파이리24 2014.10.08 21:38

매리갱... 세젤예...

파이리25 2014.10.08 21:38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8 21:38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08 21:38

나새끼주금 ㅂ2

파이리28 2014.10.08 21:39

미쳤나봐어케

파이리29 2014.10.08 21:41

오빠.....;_;

파이리30 2014.10.08 21:39

사요나라......

파이리31 2014.10.08 21:40

나는 왜 때문에 집인가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08 21:40

빨간색 진심 잘 어울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08 21:41

기광이는 진짜 빨강이 존나 개잘어울림ㅠㅠㅠㅠㅠ엉엉

파이리34 2014.10.08 21:41

진짜 예뿌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ㅠㅠㅠㅠㅠㅠㅠ 예뿌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08 21:41

나진짜 왜 눈물이나지;;

파이리36 2014.10.08 21:41

존나천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08 21:42

이쁘다...... 빨간 모자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08 21:42

와.....진심 무섭다 이제
매리갱 무섭다 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08 21:42

BzbOtsECcAA48rr.jpg:large
ㅂ2

파이리40 2014.10.08 21:43

나도 ㅂ2

파이리41 2014.10.08 21:43

ㅇ<-

파이리42 2014.10.08 21:44

안ㄴᆞ ᆞ

파이리43 2014.10.08 21:42

진짜 예쁘다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44 2014.10.08 21:44

와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08 21:44

기광이근데아직두 인이어 고치는중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활동하기 전까진 고쳤으면 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08 21:45

예쁜거 보니라 몰랐는데 오늘도 없구나 ㅜㅜ

파이리47 2014.10.08 21:46

허ㄹ!!!!! 글고보니 인이어ㅠㅠㅠㅠㅠㅠㅠㅠ잃어버린건지 고장난건지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08 21:49

구미에서도 계속 안들려서 고쳤는데 결국 빼버린거보면 고장인가봐ㅠㅠ

파이리49 2014.10.08 21:47

인이어야 얼릉 나아ㅠㅠ

파이리50 2014.10.08 21:53

근데 다른 멤버들도 인이어 안꼈더라 안낄만한 이유가 있었을지도 몰라

파이리51 2014.10.08 22:02

기광이 인이어 고장인 걸로 알고 있어 (그래서 새로 제작 들어가는 곳 있을걸…?)
완벽한 무대 추구하는 우리 기광이 속상해할지 몰라서 마음 아프다.
예전부터 생각한 건데 인이어는 몇 개 있어도 좋으니까 언제 기회 되면 우리도 커스텀인이어 제작해주고 싶다~

파이리52 2014.10.08 22:12

아 진짜? 그래두 새로 들어가는 곳 있다니 다행이다
커스텀인이어 귀모양도 본떠야되고 무늬새기는것도 보통 가수가 직접 컨펌넣는거라
스케줄맞추는것도 좀 시간걸리고 제작도 오래걸리고 한달이상이던데
이번활동때는 못끼겠다..일본콘서트때 끼려나?
기광이가 어떤 무늬 새길지 궁금하당ㅋㅋㅋ
전이랑 똑같은 무늬 하려나ㅋㅋㅋ으흥

파이리53 2014.10.08 21:45

너무예뽀 어떠케?ㅠㅠ

파이리54 2014.10.08 21:45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장아프다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08 21:46

ㅜ.ㅜ...........
매일매일 관짜느라 힘들어....

파이리56 2014.10.08 21:47

BzbPuPfCYAAFa1y.jpg:large

파이리57 2014.10.08 21:48

ㅠㅠㅠㅠ

파이리58 2014.10.08 21:48

네? 이게 말이되....ㅇ<-

파이리59 2014.10.08 21:48

BzbQEXuCEAA2fnH.jpg:large

파이리60 2014.10.08 21:49

쇽 기광 ㅠㅠ 존멋존섹ㅠㅠ

파이리61 2014.10.08 21:52

헐......허..헐...

파이리62 2014.10.08 21:49

까리한 애기오빠ㅠㅠ

파이리63 2014.10.08 21:50

ㅇ<-

파이리64 2014.10.08 21:50

엄마먼저가요

파이리65 2014.10.08 21:52

BzbQ7z4CAAEgEnI.jpg:large

파이리66 2014.10.08 21:52

♡-♡

파이리67 2014.10.08 21:52

애기씹더긔...ㅠㅠ

파이리68 2014.10.08 21:53

좋은 세상이었ㄷㅣᆞ.....

파이리69 2014.10.08 21:53

귀여웡 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0 2014.10.08 21:54

쥬꼬시퍼기광아

파이리71 2014.10.08 21:56

BzbR4VGCEAAdeDL.jpg:large

파이리72 2014.10.08 21:57

ㅇㅏ 심장 아 ㅍㅏ ....

파이리73 2014.10.08 21:56

오늘도 리즈갱신..

파이리74 2014.10.08 21:57

BzbSSE1CUAAWjed.jpg:large

파이리75 2014.10.08 21:58

레알천사셔..

파이리76 2014.10.08 21:58

으앙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7 2014.10.08 21:58

이프니 ㅠㅠㅠㅠ

파이리78 2014.10.08 21:58

파이리79 2014.10.08 21:59

미췬 쳐다보면서 웃능거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0 2014.10.08 21:59

우아ㅜㅜ

파이리81 2014.10.08 22:21

밑에 사진 어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프다ㅠㅠㅠ

파이리82 2014.10.08 21:58

BzbScNxCYAEBbEv.jpg:large

파이리83 2014.10.08 21:59

머리 많이 잘랐구나 모자벗으면 스무살때 길이정도로 보여~

파이리84 2014.10.08 21:59

광쁘 사랑해ㅠㅠ

파이리85 2014.10.08 21:59

아파서 못갔는데 갈걸 그랫나봐ㅜㅜ금발에 빨강모자 이뿌당ㅜㅜ
사진보니까...숔 햇어???? 헐 ㅠㅠ 노래 뭐뭐ㅠ햇는지도 궁그매~~~ 오늘멘트에는 스포없었는지도 궁그미~~~

파이리86 2014.10.08 21:59

얜진짜 머 이렇게생겼냐;;;;;;와;;;;;;

파이리87 2014.10.08 21:59

이기광-1004=0

파이리88 2014.10.08 22:00

BzbStg-CYAEZrkq.jpg:large

파이리89 2014.10.08 22:00

오늘 열음은 방송되는 거 아니야? 자꾸 모자 씌우네... 아쉽다 ㅠㅠ

파이리90 2014.10.08 22: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이쁜날이없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1 2014.10.08 22:01

감쟈합니다
천사니뮤 감쟈삽니다ㅠㅠㅠㅠ

파이리92 2014.10.08 22:02

BzbTNl2CIAA45fW.jpg:large

파이리93 2014.10.08 22:03

BzbTcVSCQAAViFO.jpg:large

파이리94 2014.10.08 22:04

앞에분 살아계시나? 나동물은 사망일듯

파이리95 2014.10.09 00:58

다야몬드 이기광님

파이리96 2014.10.08 22:03

BzbTkw7CYAA1fWT.jpg:large

파이리97 2014.10.08 22:04

가까이서찍으니까 더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8 2014.10.08 22:05

손...남자다잉ㅠ
옵..빠ㅠㅠㅠㅠ

파이리99 2014.10.08 22:10

눈감아써....

파이리100 2014.10.08 22:04

BzbTokmCAAIPHu-.jpg:large

파이리101 2014.10.08 22:11

하.....콧대

파이리102 2014.10.08 22:04

BzbTsiuCQAAHJvF.jpg:large

파이리103 2014.10.08 22:04

어케 이각도에서도 이뻐?ㅠㅠ

파이리104 2014.10.08 22:05

와 작은얼굴에 눈코입 주장하고 난리났다

파이리105 2014.10.08 22:06

헐 이사진!!! 데뷔초 쯤 이런 구도 사진 있지 않음????그 떄랑 존똑...ㄷㄷ무섭다 기광아

파이리106 2014.10.08 22:22

존예..... 미친...............히바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7 2014.10.08 22:05

BzbUDpwCEAAEp2l.jpg:large

파이리108 2014.10.08 22:06

존예 ㅠㅠㅠㅠ

파이리109 2014.10.08 22:06

오늘도 행복하다..........ㅠㅠ

파이리110 2014.10.08 22:07

BzbUV_aCEAACjqN.jpg:large

파이리111 2014.10.08 22:08

천사야 사람이야???

파이리112 2014.10.08 22:23

2222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3 2014.10.08 22:42

아기새같아 ㅈㄴ 먹이 넣어줘야 할것같아 ㅠㅠㅠㅠ

파이리114 2014.10.08 22:09

BzbUq06CMAAiBEh.jpg:large

파이리115 2014.10.08 22:09

BzbUr1xCIAEasCL.jpg:large

파이리116 2014.10.08 22:09

BzbUsx1CIAAPgv0.jpg:large

파이리117 2014.10.08 22:12

기염기염

파이리118 2014.10.08 22:10

BzbVBc6CYAMCjK6.jpg:large

파이리119 2014.10.08 22:11

후하 후..숨이 안쉬ㅇ ᆞㅣ

파이리120 2014.10.08 22:12

와 진짜예쁘다;;;;;;;;;;;;;;;;;; 이목구비 퍼펙트 완벼갷매 ㅠㅠㅠ

파이리121 2014.10.09 01:00

음..앞에서 본 사람 부러움ㅠㅠ

파이리122 2014.10.08 22:12

BzbUDpwCEAAEp2l.jpg:large

파이리123 2014.10.08 22:15

BzbWGELCIAEDS3e.jpg:large

파이리124 2014.10.08 22:16

존멋존예 날이갈수록 멋지고 예뻐지고 다 해먹쟈나

파이리125 2014.10.08 22:16

BzbWjlXCcAADhYK.jpg:large
목긴거 너무좋음 ㅠㅠ

파이리126 2014.10.08 22:24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존나 심장이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7 2014.10.08 22:27

BzbY5MdCAAANoE8.jpg:large

파이리128 2014.10.08 22:29

꾸러기 ㅠㅠㅠㅠ

파이리129 2014.10.08 22:29

BzbZVFNCYAE3e22.jpg:large
천사님..♥

파이리130 2014.10.08 22:31

BzbZ2etCUAAylqu.jpg:large

파이리131 2014.10.08 22:38

ㅂ2....

파이리132 2014.10.08 22:35

엠씨석에 들어가 섬ㅎㅎㅎ
BzbZJfuCQAE8B3r.jpg

파이리133 2014.10.08 22:37

ㅋㅋ 귀여워

파이리134 2014.10.08 22:38

이건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런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5 2014.10.08 22:39

애기 거기서 뭐햄??

파이리136 2014.10.08 22:44

아 ㅜㅜ여기 누워야겟다

파이리137 2014.10.08 22:47

http://instagram.com/p/t5FhUhq_B8/
어우.. 악수..ㅜㅜ 부럽..
고개 흔드는거 진짜 미쳐ㅠㅠㅠㅠ

+http://videos-e-12.ak.instagram.com/hphotos-ak-xpa1/10516106_884370791580572_1120174563_n.mp4
이것두 안열려..?

파이리138 2014.10.08 22:55

잘못된 링크래ㅠㅠ

파이리139 2014.10.08 23:06

나온다 ㅋㅋㅋ 고마웡^^ 악수한 사람 살아있을까. . . .

파이리140 2014.10.08 23:31

와 저 분 진짜 살아계시냐능 악수말고 저 눈빛 부러움 ㅜㅠㅠ

파이리141 2014.10.08 22:57

BzbfTHJCMAAnVu-.jpg:large

파이리142 2014.10.08 22:57

BzbffAlCYAAHrtl.jpg:large

파이리143 2014.10.08 22:58

BzbfnBzCYAEWVz7.jpg:large

파이리144 2014.10.08 23:29

기광인 진짜 말하기 입아플정도로 매일매일 존섹귀쁨

파이리145 2014.10.09 00:21

클릭해서보고있으면서도~~더보고싶은 마음은???
이뿌니♥♥♥♥

파이리146 2014.10.09 01:03

기광이는 비율이 갑이지ㅠㅠ

파이리147 2014.10.09 05:11

ㅠㅠㅠㅠㅠㅠㅠ이쁘니ㅠㅠㅠㅠ

파이리148 2014.10.09 06:44

사랑해 정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