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5주년이벤트 편집파이리야~~글&댓글보고 허락좀해주오 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Bu 주소복사
본문
총대야~파이리들이 서폿보틀 공구하려고 하거든~문제안생기게 울기광 밖에서 진행할거야~우리총대 그동안 넘 고생많이해서 이번공구는 총대 다시 세워서 할려궁^^
근데 공구진행전에 보틀 문구아이디어랑 문구 디자인(글자위치 폰트등) 했던 파이리들한테 먼저 허락을 받을려구..
문구아이디어 파이리는 나타나서 허락을 해줬는데 디자인파이리가 나타나질 않어
총대야~문구디자인파이리가 따로있는거니?아님. 문구아이디어 파이리가 물병에 문구합성해서 올렸던 사진 그대로 제작한거라
문구아이디어 파이리가 허락했음 그걸로 된거니?
근데 공구진행전에 보틀 문구아이디어랑 문구 디자인(글자위치 폰트등) 했던 파이리들한테 먼저 허락을 받을려구..
문구아이디어 파이리는 나타나서 허락을 해줬는데 디자인파이리가 나타나질 않어
총대야~문구디자인파이리가 따로있는거니?아님. 문구아이디어 파이리가 물병에 문구합성해서 올렸던 사진 그대로 제작한거라
문구아이디어 파이리가 허락했음 그걸로 된거니?
1

댓글목록
5년주년 이벤트 총대여, 부디 허락하소서
이거 업체에 넘기기전에 메세지북 제작해준 편집 파이리가 시안 만들어줘써~ㅋㅋㅋㅋ근데 편집 파이리도 보틀 공구 원하고 있으니까 오케이 해줄거야~♥
내가 알기론 우리가 제작한곳이 최저가일거야~다른곳은 포장비 추가로 받았는데 여기는 상자 따로 주셨거든~그래서 총대가 배송해주기 조금 편할거 같애~그리구 편집 파이리가 오케이 해주면 내가 시안을 넘겨줄수 있엉♥♥수고해줘서 고마워!나두 너무 갖고 싶으니까 주문할거얌☞☜징쨔 예뽀
오호오호~~~~~~~^^*
내가 안넘겨도 총대가 넘겨도 되겠네 어짜피 넘겼으니깐~~ 아무렴 편한대로 해~~
나도 갖고 싶다 문구만 디자인하고 보틀이 없으니 인증샷 올라올 때마다 서운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오~~~고래??ㅎㅎ
편집 파이리, 너무 고마워!! 미리 땡큐해주고 토닥토닥해줘두될까?
뭘 이런 걸 가지구 쑥스럽게 나한테 왜 허락을 받니? 원하면 당연히 넘기는 거지
그리고 나도 그 보틀 갖고 싶다
울기광 밖에서 진행한다면 어디에서 구입해야 하느냐~!!!
(내가 묻고 싶은 말 !!!ㅠㅠ)
아까 어떤파이리가 블로그 열수있다지않았나?
사이트 판다고 했어
편집 파이리까지 콜 크게 외춰주면 진행될것같아
당연히 콜이지
내가 이제야 글을 봤어
늦게 와서 미얀~~~ ^-^;
공구 홈페이지 만들어서 파이리들한테 주문받고~제작은 서폿보틀만들었던곳에서 하고~
공구총대가 물건받으면 택배로 파이리들집으로 보내주고~
좋다좋다 나도 신청해야지 ㅎㅎㅎ
오오 꼭 신청해야겠어!!
나도 꼭해야지
신청해야지.
홈페이지 파이리인데 그럼 결정난거니?
그럼 호스팅은 일단 신청해놓을게
그리고 수량조사도 홈페이지에서 해?
아직 편집파이리가 나타나지는 않았는데 위에 댓글 보니깐 편집파이리도 공구 원한다고 오케이해줄거라는뎅?ㅎ
신청해놔두 괜찮을듯해 ㅎ
수량조사부터는 공구 홈피에서 하는게 좋을것같아~
울기광에서는 파이리들한테 공구중이라는 공지정도만 올리고...^^
편집파이리가 오케이햇구나~~~~고고~~~
알았어 ㅎㅎ 호스팅 신청은 했구 내가 지금 컴터를 못해서 홈페이지 인덱스 마무리를 못했어 내일 일어나는대로 마무리하구 댓글 달게^^
완죤 고마워 ㅎㅎ 근데 공구총대도 같이 해줄수 있다고 했었지?글고 누구랑 총대를 같이 하기로했었나??
암튼 그렇게 해주면 넘 고마울것 같은데 괜찮겠어?ㅠㅠㅠㅠㅠㅠ
내일 마무리하고나서 여기다가 댓글 달지말구 울기광에 공구공지 좀 올려주라~홈피주소랑 공구중이라고 간단히 알려만 놓음 될것같아^^
밑에 글 댓글을 좀 전에 확인했는데 어떤 파이리가 같이 하자고 (크로스하자?)댓글을 달았더라구.
근데 내가 답댓글을 늦게봐서ㅠㅠ;;안달아서인지 따로 말은 없네 ㅎㅎ 내가 이댓 쓰고 밑글가서 댓글 써볼게ㅋㅋ66
응~~댓글달아봐^^
원투 보틀 가질 수 있구나!
크로스하자 파이리임. 씻고 이것저것 하다 늦었네, 미안!! 우리 진행하는거야? 느므 기쁘다
그렇게 된 것 같아 ㅎㅎ 일단 홈페이지 마무리하고 수량 조사 한다음에 보틀 구매 건 등등 얘길 나눠야 될텐데 울기광에서 얘기해도 되나? 파이리가 총대할 수 있어?
웅, 답답하겠지만 열심히 해볼게!! 많이 도와줘, 수량등 파악하는건 새홈페이지나 다른 블로그로 가야할것같아,
응 홈페이지는 지금 만들고 있어. 수량조사 게시판도 만들거야! 나두 도울 수 있는데선 도울게 ㅋㅋ
드뎌 다 정해진거?파이리들 둘다 넘넘 고마워~~~~~~~!!
보틀이 파이리를 품에 가는날까지 수고좀 해줘~~~~~~ㅠㅠㅠ화이팅!!^^
홈페이지파이리 너무 감사해, 나도 솔실적 웹디 좀 했는데 힘든일이야, 고생해줘! 글구 뒤돌아봐 궁디팡팡!! 수고해
이번에 총대 매는 파이리에게 파일 넘겨줄께~ ^-^
고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