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이벤트 편집파이리야~~글&댓글보고 허락좀해주오 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5주년이벤트 편집파이리야~~글&댓글보고 허락좀해주오 ㅠㅠㅠㅠ

653 2014.10.08 21:53

짧은주소

본문

총대야~파이리들이 서폿보틀 공구하려고 하거든~문제안생기게 울기광 밖에서 진행할거야~우리총대 그동안 넘 고생많이해서 이번공구는 총대 다시 세워서 할려궁^^
근데 공구진행전에 보틀 문구아이디어랑 문구 디자인(글자위치 폰트등) 했던 파이리들한테 먼저 허락을 받을려구..
문구아이디어 파이리는 나타나서 허락을 해줬는데 디자인파이리가 나타나질 않어

총대야~문구디자인파이리가 따로있는거니?아님. 문구아이디어 파이리가  물병에 문구합성해서 올렸던 사진 그대로 제작한거라
문구아이디어 파이리가 허락했음 그걸로 된거니?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2:11

5년주년 이벤트 총대여, 부디 허락하소서

파이리2 2014.10.08 22:21

이거 업체에 넘기기전에 메세지북 제작해준 편집 파이리가 시안 만들어줘써~ㅋㅋㅋㅋ근데 편집 파이리도 보틀 공구 원하고 있으니까 오케이 해줄거야~♥

파이리3 2014.10.08 22:24

내가 알기론 우리가 제작한곳이 최저가일거야~다른곳은 포장비 추가로 받았는데 여기는 상자 따로 주셨거든~그래서 총대가 배송해주기 조금 편할거 같애~그리구 편집 파이리가 오케이 해주면 내가 시안을 넘겨줄수 있엉♥♥수고해줘서 고마워!나두 너무 갖고 싶으니까 주문할거얌☞☜징쨔 예뽀

파이리4 2014.10.08 22:30

오호오호~~~~~~~^^*

파이리5 2014.10.09 00:14

내가 안넘겨도 총대가 넘겨도 되겠네 어짜피 넘겼으니깐~~ 아무렴 편한대로 해~~
나도 갖고 싶다 문구만 디자인하고 보틀이 없으니 인증샷 올라올 때마다 서운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8 22:25

오~~~고래??ㅎㅎ

파이리7 2014.10.08 22:32

편집 파이리, 너무 고마워!! 미리 땡큐해주고 토닥토닥해줘두될까?

파이리8 2014.10.08 23:22

뭘 이런 걸 가지구 쑥스럽게 나한테 왜 허락을 받니? 원하면 당연히 넘기는 거지
그리고 나도 그 보틀 갖고 싶다

파이리9 2014.10.08 22:46

울기광 밖에서 진행한다면 어디에서 구입해야 하느냐~!!!

파이리10 2014.10.08 22:50

(내가 묻고 싶은 말 !!!ㅠㅠ)

파이리11 2014.10.08 22:53

아까 어떤파이리가 블로그 열수있다지않았나?

파이리12 2014.10.08 22:55

사이트 판다고 했어
편집 파이리까지 콜 크게 외춰주면 진행될것같아

파이리13 2014.10.08 23:22

당연히 콜이지
내가 이제야 글을 봤어
늦게 와서 미얀~~~ ^-^;

파이리14 2014.10.08 22:54

공구 홈페이지 만들어서 파이리들한테 주문받고~제작은 서폿보틀만들었던곳에서 하고~
공구총대가 물건받으면 택배로 파이리들집으로 보내주고~

파이리15 2014.10.08 22:56

좋다좋다 나도 신청해야지 ㅎㅎㅎ

파이리16 2014.10.08 22:58

오오 꼭 신청해야겠어!!

파이리17 2014.10.08 23:05

나도 꼭해야지

파이리18 2014.10.08 23:58

신청해야지.

파이리19 2014.10.08 23:16

홈페이지 파이리인데 그럼 결정난거니?
그럼 호스팅은 일단 신청해놓을게
그리고 수량조사도 홈페이지에서 해?

파이리20 2014.10.08 23:23

아직 편집파이리가 나타나지는 않았는데 위에 댓글 보니깐 편집파이리도 공구 원한다고 오케이해줄거라는뎅?ㅎ
신청해놔두 괜찮을듯해 ㅎ
수량조사부터는 공구 홈피에서 하는게 좋을것같아~
울기광에서는 파이리들한테 공구중이라는 공지정도만 올리고...^^

파이리21 2014.10.08 23:27

편집파이리가 오케이햇구나~~~~고고~~~

파이리22 2014.10.08 23:28

알았어 ㅎㅎ 호스팅 신청은 했구 내가 지금 컴터를 못해서 홈페이지 인덱스 마무리를 못했어 내일 일어나는대로 마무리하구 댓글 달게^^

파이리23 2014.10.08 23:45

완죤 고마워 ㅎㅎ 근데 공구총대도 같이 해줄수 있다고 했었지?글고 누구랑 총대를 같이 하기로했었나??
암튼 그렇게 해주면 넘 고마울것 같은데 괜찮겠어?ㅠㅠㅠㅠㅠㅠ
내일 마무리하고나서 여기다가 댓글 달지말구 울기광에 공구공지 좀 올려주라~홈피주소랑 공구중이라고 간단히 알려만 놓음 될것같아^^

파이리24 2014.10.08 23:57

밑에 글 댓글을 좀 전에 확인했는데 어떤 파이리가 같이 하자고 (크로스하자?)댓글을 달았더라구.
근데 내가 답댓글을 늦게봐서ㅠㅠ;;안달아서인지 따로 말은 없네 ㅎㅎ 내가 이댓 쓰고 밑글가서 댓글 써볼게ㅋㅋ66

파이리25 2014.10.09 00:04

응~~댓글달아봐^^

파이리26 2014.10.09 00:17

원투 보틀 가질 수 있구나!

파이리27 2014.10.09 00:15

크로스하자 파이리임. 씻고 이것저것 하다 늦었네, 미안!! 우리 진행하는거야? 느므 기쁘다

파이리28 2014.10.09 00:21

그렇게 된 것 같아 ㅎㅎ 일단 홈페이지 마무리하고 수량 조사 한다음에 보틀 구매 건 등등 얘길 나눠야 될텐데 울기광에서 얘기해도 되나? 파이리가 총대할 수 있어?

파이리29 2014.10.09 00:36

웅, 답답하겠지만 열심히 해볼게!! 많이 도와줘, 수량등 파악하는건 새홈페이지나 다른 블로그로 가야할것같아,

파이리30 2014.10.09 00:48

응 홈페이지는 지금 만들고 있어. 수량조사 게시판도 만들거야! 나두 도울 수 있는데선 도울게 ㅋㅋ

파이리31 2014.10.09 00:59

드뎌 다 정해진거?파이리들 둘다 넘넘 고마워~~~~~~~!!
보틀이 파이리를 품에 가는날까지 수고좀 해줘~~~~~~ㅠㅠㅠ화이팅!!^^

파이리32 2014.10.09 13:37

홈페이지파이리 너무 감사해, 나도 솔실적 웹디 좀 했는데 힘든일이야, 고생해줘! 글구 뒤돌아봐 궁디팡팡!! 수고해

파이리33 2014.10.08 23:23

이번에 총대 매는 파이리에게 파일 넘겨줄께~ ^-^

파이리34 2014.10.08 23:29

고마브~~~~~~~~!!!^^

Total 39,149건 137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