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복숭아? 레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wn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볼때마다 늘 복숭아같다는 생각많이했거든 복쯍아 ㅠ3ㅠ
막 부농부농 미치겠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레몬같기두하쟈나..

인간비타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아..

싱기한건 자두같기두햄;ㅅ;
또
토끼같기두하구
사슴같기두한데
강아지같아ㅠㅠ
근데 또 고냥이같기두해 기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 태어난 송아지같다구두해쨔나 말똥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넘 신기해
분위기가 진짜 막 다양..ㅡㅜ
아련터지다가도 힐링+파워상큼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섹시하고
귀여운건 또 우주에서 최고쟈나 ㅠㅠ 타고난기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때문에 하루하루 정말 힘들다 ㅠ.ㅠ
미개한인간이 천사님 팬질하려니 하아;;
심장이 남아나질않는다눙 ㅠㅠ♥♡
0

댓글목록
아미친...아미친...내일 공휴일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우 광렐루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자꾸 내 모니터에 과일즙 뿌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일향 나는 거 같다 ㅜㅜ
먹지마세요 ㅡㅡ;;;;
모니터라도 핥을기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짠단짠단도 아니고 달신달신 ㅠㅠㅠㅠ
이기광 과일설 !! ㅋㅋㅋㅋㅋㅋㅋ
과일종합선물세트ㅋㅋㅋㅋㅋ
진짜 섹시한데 귀엽기가 쉽지않은데
기광이는 그게 된다니까ㅠㅠ 게다가상큼하고 순수하고 성숙하고... 매력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