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금발로 컴백하겠지? 731 2014.10.08 22:3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D3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스록에서도 한번도 머리색 안바꼈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2:40 이번에 물 한번더 뺀 거 같아서 왠지 그대로 활동할거같기두 하구 ㅋㅋㅋㅋ 0 0 이번에 물 한번더 뺀 거 같아서 왠지 그대로 활동할거같기두 하구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8 22:41 쩌내린머리에다가 흰색니트입어줘...;_; 0 0 쩌내린머리에다가 흰색니트입어줘...;_; 파이리3 2014.10.08 22:41 2222222 ㅠㅠ 흰색 니트 조아요 흑흑 ㅠㅠ 0 0 2222222 ㅠㅠ 흰색 니트 조아요 흑흑 ㅠㅠ 파이리4 2014.10.08 22:43 33333 나 사망ㅠ 0 0 33333 나 사망ㅠ 파이리5 2014.10.08 22:42 진짜 컴백전에 확 바뀌지않는 이상 금발로 활동할듯ㅠ0ㅠ 넘 조타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핀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예쁘게까주길 소취~.~) 0 0 진짜 컴백전에 확 바뀌지않는 이상 금발로 활동할듯ㅠ0ㅠ 넘 조타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핀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예쁘게까주길 소취~.~) 파이리6 2014.10.08 22:51 이쁘게 깐머리도 보고프다ㅠㅠㅠ 0 0 이쁘게 깐머리도 보고프다ㅠㅠㅠ 파이리7 2014.10.08 23:43 깐기광본지 너무 오래됐다~~~ 0 0 깐기광본지 너무 오래됐다~~~ 파이리8 2014.10.08 22:44 앙고라 니트 뙇!!! 0 0 앙고라 니트 뙇!!! 파이리9 2014.10.08 22:47 앙고라ㅠㅠㅠㅜ 0 0 앙고라ㅠㅠㅠㅜ 파이리10 2014.10.08 22:48 오앙고라 0 0 오앙고라 파이리11 2014.10.08 22:45 상크미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0 0 상크미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파이리12 2014.10.08 22:55 진짜 고화질 공중파 무대에서 금발 보면 나 기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고화질 공중파 무대에서 금발 보면 나 기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8 22:59 그랬음 좋겠다!!!존상큼ㅠㅠ레몬같고ㅠㅠ 0 0 그랬음 좋겠다!!!존상큼ㅠㅠ레몬같고ㅠㅠ 파이리14 2014.10.08 23:33 ㅡ뷰쇼금발이랑 다른거맞지? 탈색한곤가... 좀 백금발느낌도나고~ 0 0 ㅡ뷰쇼금발이랑 다른거맞지? 탈색한곤가... 좀 백금발느낌도나고~ 파이리15 2014.10.09 15:08 어!!!! 나도 그렇게 느꼈어 ~~~ 옆머리가약간 은빛같기도 해서 ㅎㅎㅎㅎㅎ 투톤인가 싶었는데 ㅎㅎㅎ 0 0 어!!!! 나도 그렇게 느꼈어 ~~~ 옆머리가약간 은빛같기도 해서 ㅎㅎㅎㅎㅎ 투톤인가 싶었는데 ㅎㅎㅎ
댓글목록
이번에 물 한번더 뺀 거 같아서 왠지 그대로 활동할거같기두 하구 ㅋㅋㅋㅋ
쩌내린머리에다가 흰색니트입어줘...;_;
2222222 ㅠㅠ 흰색 니트 조아요 흑흑 ㅠㅠ
33333 나 사망ㅠ
진짜 컴백전에 확 바뀌지않는 이상 금발로 활동할듯ㅠ0ㅠ 넘 조타 기대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핀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예쁘게까주길 소취~.~)
이쁘게 깐머리도 보고프다ㅠㅠㅠ
깐기광본지 너무 오래됐다~~~
앙고라 니트 뙇!!!
앙고라ㅠㅠㅠㅜ
오앙고라
상크미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
진짜 고화질 공중파 무대에서 금발 보면 나 기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음 좋겠다!!!존상큼ㅠㅠ레몬같고ㅠㅠ
ㅡ뷰쇼금발이랑 다른거맞지?
탈색한곤가... 좀 백금발느낌도나고~
어!!!! 나도 그렇게 느꼈어 ~~~ 옆머리가약간 은빛같기도 해서 ㅎㅎㅎㅎㅎ 투톤인가 싶었는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