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추워.. 476 2014.10.08 07: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q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얘드라 나 열음 줄섰는데 얼음될거같아 쓸쓸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07:17 어휴수고한다. 사람많나잉 0 0 어휴수고한다. 사람많나잉 파이리2 2014.10.08 07:20 ㅈ. 생각보다 별로......... 막 최소 백명은 있을줄 알았는데 별로 없다ㅋㅋㅋ 근데 사람들 막 오긴 해 0 0 ㅈ. 생각보다 별로......... 막 최소 백명은 있을줄 알았는데 별로 없다ㅋㅋㅋ 근데 사람들 막 오긴 해 파이리3 2014.10.08 07:22 ㅈ. 헉ㅋㅋㅋㅋ 꽝코백 드신 분 발견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헉ㅋㅋㅋㅋ 꽝코백 드신 분 발견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8 07:34 인사해!!!!ㅋㅋㅋㅋ 가서 막 파이리세호? 드립쳐ㅋㅋㅋㅋㅋ 0 0 인사해!!!!ㅋㅋㅋㅋ 가서 막 파이리세호? 드립쳐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8 07: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세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세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8 07:23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 따뜻한 음료 커피 말고 꿀차 같은거나 쌍화탕(^^;;;) 같은거 마시궁!! 커피는 수분만 뺏고 안좋으니까 커피는 마시지 말궁 파이리들 아프다고 하면 맘아프니까 꼭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 0 0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 따뜻한 음료 커피 말고 꿀차 같은거나 쌍화탕(^^;;;) 같은거 마시궁!! 커피는 수분만 뺏고 안좋으니까 커피는 마시지 말궁 파이리들 아프다고 하면 맘아프니까 꼭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 파이리7 2014.10.08 07:26 감기조심해 나도 지금 집에서 나왔는데 무지 춥다ㅠㅠㅠ 거기가 코앞인데 난 지금 멀리 떠나는중이라능 ㅠㅠㅠ 하 나도 가고시퍼ㅠㅠ기광이보고싶다ㅠㅠ담요랑 핫팩은 챙겨왔지?? 슬보고 자리깔고 다들 대기하는거면 귀중품만 들고 자리만 잡아놓고 몸 잠깐 녹이고 왔다갔다해ㅠㅠ 0 0 감기조심해 나도 지금 집에서 나왔는데 무지 춥다ㅠㅠㅠ 거기가 코앞인데 난 지금 멀리 떠나는중이라능 ㅠㅠㅠ 하 나도 가고시퍼ㅠㅠ기광이보고싶다ㅠㅠ담요랑 핫팩은 챙겨왔지?? 슬보고 자리깔고 다들 대기하는거면 귀중품만 들고 자리만 잡아놓고 몸 잠깐 녹이고 왔다갔다해ㅠㅠ 파이리8 2014.10.08 07:35 ㅈ. 으앙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아무것도ㅠㅠㅠㅠ안챙겨왔어ㅠㅠㅠㅠㅠㅍ 0 0 ㅈ. 으앙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아무것도ㅠㅠㅠㅠ안챙겨왔어ㅠㅠㅠㅠㅠㅍ 파이리9 2014.10.08 07:37 아 우리집 알려주고 가져가라구 하고싶다ㅠㅠ 옷은 따숩게 입었어?? 패딩입어도 될 날씬데ㅜㅜ 편의점가서 마스크랑 핫팩 따신음료같은거라두 사ㅠㅠ 넘 추워ㅠㅠ 0 0 아 우리집 알려주고 가져가라구 하고싶다ㅠㅠ 옷은 따숩게 입었어?? 패딩입어도 될 날씬데ㅜㅜ 편의점가서 마스크랑 핫팩 따신음료같은거라두 사ㅠㅠ 넘 추워ㅠㅠ 파이리10 2014.10.08 07:35 파이리 감기조심해라ㅠㅠ 아침에 너무 춥다;;;;;;;;;;;;;;;;;; 0 0 파이리 감기조심해라ㅠㅠ 아침에 너무 춥다;;;;;;;;;;;;;;;;;; 파이리11 2014.10.08 07:48 나도 갈 예정이었는데 몸이 좀 안조아서 아직 침대야ㅜㅜㅜ 혹시 10시쯤에만 가도 500명안에 들려나? 글구 그라운드 어떤 구역 주는자 알아?? 몇천석 조운자리는 초대권으로 다 빠졋다구래서.....ㅠㅠㅠ 0 0 나도 갈 예정이었는데 몸이 좀 안조아서 아직 침대야ㅜㅜㅜ 혹시 10시쯤에만 가도 500명안에 들려나? 글구 그라운드 어떤 구역 주는자 알아?? 몇천석 조운자리는 초대권으로 다 빠졋다구래서.....ㅠㅠㅠ 파이리12 2014.10.08 07:50 ㅈ. 내가 어제 물어봤는데 구역은 골고루준대;; 난 그걸 물어본게 아니였는데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6500석 미리 배부한것도 선착순으로 입장이라면 그게 그거일듯 0 0 ㅈ. 내가 어제 물어봤는데 구역은 골고루준대;; 난 그걸 물어본게 아니였는데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6500석 미리 배부한것도 선착순으로 입장이라면 그게 그거일듯 파이리13 2014.10.08 07:56 a ㅏ...골고루라니ㅜㅜㅜㅜㅜ그게무슨소리여ㅠㅠ복불복인가선착순도ㅜㅜ혹시 무대랑좌석은가까워보여??뷰쇼생각하면 가고픈데 다녀와서병날거같아서망설여져;;;흑흑; 백명정도줄섰어? 대부분 뷰티같아? 질문이마나서미아내 ㅜㅜ 0 0 a ㅏ...골고루라니ㅜㅜㅜㅜㅜ그게무슨소리여ㅠㅠ복불복인가선착순도ㅜㅜ혹시 무대랑좌석은가까워보여??뷰쇼생각하면 가고픈데 다녀와서병날거같아서망설여져;;;흑흑; 백명정도줄섰어? 대부분 뷰티같아? 질문이마나서미아내 ㅜㅜ 파이리14 2014.10.08 08:10 ㅈ. 내가 너무 일찍와서 배치도도 아직 없어;; 이제 거의 백명 좀 된듯ㅋㅋ 대부분 뷰티같애 내 앞뒤로 다 뷰티셔 0 0 ㅈ. 내가 너무 일찍와서 배치도도 아직 없어;; 이제 거의 백명 좀 된듯ㅋㅋ 대부분 뷰티같애 내 앞뒤로 다 뷰티셔 파이리15 2014.10.08 08:15 배치도가없구나ㅠㅠ거기운동장무지크던데...오늘춥다니까꽁꽁싸매고뷰티들이랑잘기다려서조은자리득템해파이리야 ㅎㅇㅎ나도가고싶다아라아앙 0 0 배치도가없구나ㅠㅠ거기운동장무지크던데...오늘춥다니까꽁꽁싸매고뷰티들이랑잘기다려서조은자리득템해파이리야 ㅎㅇㅎ나도가고싶다아라아앙 파이리16 2014.10.08 08:09 와짱이댬...... 잘버텨내!!!!! 주위에 담요라도 한장 사서 걸쳐 ㅠㅠㅠㅠ 오늘넘춥당...ㅠㅠㅠㅠ 0 0 와짱이댬...... 잘버텨내!!!!! 주위에 담요라도 한장 사서 걸쳐 ㅠㅠㅠㅠ 오늘넘춥당...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8 08:15 광건들고가써? 추운데 힘들겠다 그치만 기다리면 기광이를 볼수있으니까ㅠㅠ 힘내 가고싶어도 못가는 나도 있으니... 열심히 응원하구 기광이 가까이서 보구 기광이의 은총도 받길 바래 0 0 광건들고가써? 추운데 힘들겠다 그치만 기다리면 기광이를 볼수있으니까ㅠㅠ 힘내 가고싶어도 못가는 나도 있으니... 열심히 응원하구 기광이 가까이서 보구 기광이의 은총도 받길 바래 파이리18 2014.10.08 08:19 ㅈ. 응 광건!!!!!!!!! 당연하지!!! 0 0 ㅈ. 응 광건!!!!!!!!! 당연하지!!! 파이리19 2014.10.08 09:07 난 이제 출발이다 ㅜㅜ파이리 좌석인지 스탠딩인지도 우리 아직 모르지? 0 0 난 이제 출발이다 ㅜㅜ파이리 좌석인지 스탠딩인지도 우리 아직 모르지? 파이리20 2014.10.08 09:23 ㅈ. 스탠딩은 없는데...???? 0 0 ㅈ. 스탠딩은 없는데...???? 파이리21 2014.10.08 10:05 아 1층도 다 좌석인거야?? 0 0 아 1층도 다 좌석인거야?? 파이리22 2014.10.08 10:19 파이리 혼자야? 광건 들고있을끼니? 나도 혼자서 광건들고 가는중ㅜㅜ 0 0 파이리 혼자야? 광건 들고있을끼니? 나도 혼자서 광건들고 가는중ㅜㅜ
댓글목록
어휴수고한다. 사람많나잉
ㅈ. 생각보다 별로......... 막 최소 백명은 있을줄 알았는데 별로 없다ㅋㅋㅋ 근데 사람들 막 오긴 해
ㅈ. 헉ㅋㅋㅋㅋ 꽝코백 드신 분 발견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해!!!!ㅋㅋㅋㅋ 가서 막 파이리세호? 드립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세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 따뜻한 음료 커피 말고 꿀차 같은거나 쌍화탕(^^;;;) 같은거 마시궁!! 커피는 수분만 뺏고 안좋으니까 커피는 마시지 말궁
파이리들 아프다고 하면 맘아프니까 꼭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
감기조심해 나도 지금 집에서 나왔는데 무지 춥다ㅠㅠㅠ 거기가 코앞인데 난 지금 멀리 떠나는중이라능 ㅠㅠㅠ 하 나도 가고시퍼ㅠㅠ기광이보고싶다ㅠㅠ담요랑 핫팩은 챙겨왔지?? 슬보고 자리깔고 다들 대기하는거면 귀중품만 들고 자리만 잡아놓고 몸 잠깐 녹이고 왔다갔다해ㅠㅠ
ㅈ. 으앙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아무것도ㅠㅠㅠㅠ안챙겨왔어ㅠㅠㅠㅠㅠㅍ
아 우리집 알려주고 가져가라구 하고싶다ㅠㅠ 옷은 따숩게 입었어?? 패딩입어도 될 날씬데ㅜㅜ 편의점가서 마스크랑 핫팩 따신음료같은거라두 사ㅠㅠ 넘 추워ㅠㅠ
파이리 감기조심해라ㅠㅠ 아침에 너무 춥다;;;;;;;;;;;;;;;;;;
나도 갈 예정이었는데 몸이 좀 안조아서
아직 침대야ㅜㅜㅜ 혹시 10시쯤에만 가도
500명안에 들려나? 글구 그라운드 어떤 구역 주는자 알아?? 몇천석 조운자리는 초대권으로 다 빠졋다구래서.....ㅠㅠㅠ
ㅈ. 내가 어제 물어봤는데 구역은 골고루준대;; 난 그걸 물어본게 아니였는데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6500석 미리 배부한것도 선착순으로 입장이라면 그게 그거일듯
a ㅏ...골고루라니ㅜㅜㅜㅜㅜ그게무슨소리여ㅠㅠ복불복인가선착순도ㅜㅜ혹시 무대랑좌석은가까워보여??뷰쇼생각하면 가고픈데 다녀와서병날거같아서망설여져;;;흑흑; 백명정도줄섰어? 대부분 뷰티같아? 질문이마나서미아내 ㅜㅜ
ㅈ. 내가 너무 일찍와서 배치도도 아직 없어;; 이제 거의 백명 좀 된듯ㅋㅋ 대부분 뷰티같애 내 앞뒤로 다 뷰티셔
배치도가없구나ㅠㅠ거기운동장무지크던데...오늘춥다니까꽁꽁싸매고뷰티들이랑잘기다려서조은자리득템해파이리야 ㅎㅇㅎ나도가고싶다아라아앙
와짱이댬...... 잘버텨내!!!!! 주위에 담요라도 한장 사서 걸쳐 ㅠㅠㅠㅠ 오늘넘춥당...ㅠㅠㅠㅠ
광건들고가써? 추운데 힘들겠다 그치만 기다리면 기광이를 볼수있으니까ㅠㅠ 힘내 가고싶어도 못가는 나도 있으니... 열심히 응원하구 기광이 가까이서 보구 기광이의 은총도 받길 바래
ㅈ. 응 광건!!!!!!!!! 당연하지!!!
난 이제 출발이다 ㅜㅜ파이리 좌석인지 스탠딩인지도 우리 아직 모르지?
ㅈ. 스탠딩은 없는데...????
아 1층도 다 좌석인거야??
파이리 혼자야? 광건 들고있을끼니?
나도 혼자서 광건들고 가는중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