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Title Song : 열두시삼십분 (12:30)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Title Song : 열두시삼십분 (12:30)

2,032 2014.10.08 10:05

짧은주소

본문

#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Title Song : 열두시삼십분 (12:30) #열두시삼십분 #1230 #비스트 pic.twitter.com/rkn01rVqGL

BzYuKgvCcAEv3Q1.jpg:large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0:07

큐브 밝기 좀..... 근데 앨범이 타임 타이틀곡 열두시삼십분 대박예감

파이리2 2014.10.08 10:08

진짜 사진 밝기 쫌...........
트랙리스트는 언제 올라오려나ㅠㅠ

파이리3 2014.10.08 10:08

배경 사막같ㅇ.....
열두시삼십분..기대된당 근데 오늘은 이게 다인가..

파이리4 2014.10.08 10:09

저 위에 20일은 음원이 20날 풀린다는건가??

파이리5 2014.10.08 10:14

16일 의미는있지만 음원발표하면 목요일이라 집계 애매해져서 20일인게 더 낫긴한데 컴백이 16일일지 20일 이후일지 궁금해진다ㅋㅋㅋ
큐브도 이제 방송먼저하고 음원공개하려는 작전인가?

아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8 10:18

16목욜인데 주말 음방 컴백하고
20월욜에 음원공개 앨범판매라는거??
얼른 노래듣고시픙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이게 끝? 아님 정각마다 뜨나??

파이리7 2014.10.08 10:21

역시 열두시삼십분

파이리8 2014.10.08 10:29

시벌탱 근데 사진이 왜 저러냐 맘에 드는게 없어 작가바까라 좀

파이리9 2014.10.08 10:22

혹시나했는데 역시나 타이틀곡 제목이 열두시삼십분!

파이리10 2014.10.08 10:27

컴백일이 언제인거얏! 음방기준인지 음원공개일인지 모르겠다

파이리11 2014.10.08 10:30

사진 대체 누가 찍는걸까ㅋㅋㅋ....

파이리12 2014.10.08 10:49

지금껏 메이킹보면 대부분 남자작가였고, 굿럭화이트ver만 여자였는데 남자작가 진짜 최악임..;;
싼맛에찍는건지 그냥 냅두는 큐브도 참..

사진도못찍고, 보정도최악이야ㅋㅋ특히 섀도우때 꽃효과랑, 알밤때 물튀기는사진;;;;;;;;

파이리13 2014.10.08 11:37

중소기업 큡 ㅡ ㅡ ㅂㄷㅂㄷ

파이리14 2014.10.08 10:35

저거 합성이자나......두준이 크기봐 ㅜㅜㅜㅜㅜㅜ아 진짜 내가해줄게!!!나한테맡겨라 제발

파이리15 2014.10.08 10:44

사진 밝기 좀.....작가

파이리16 2014.10.08 10:47

저밝기에 광쁘봐ㅠ 울애기 미모보소 ㅠ

파이리17 2014.10.08 10:50

1020♡기다려지고 설렌다~~^^*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