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Title Song : 열두시삼십분 (12:30)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lf 주소복사
본문
#BEAST Special Mini 7th Album 'TIME'
Title Song : 열두시삼십분 (12:30) #열두시삼십분 #1230 #비스트 pic.twitter.com/rkn01rVqGL

Title Song : 열두시삼십분 (12:30) #열두시삼십분 #1230 #비스트 pic.twitter.com/rkn01rVqGL

0

댓글목록
큐브 밝기 좀..... 근데 앨범이 타임 타이틀곡 열두시삼십분 대박예감
진짜 사진 밝기 쫌...........
트랙리스트는 언제 올라오려나ㅠㅠ
배경 사막같ㅇ.....
열두시삼십분..기대된당 근데 오늘은 이게 다인가..
저 위에 20일은 음원이 20날 풀린다는건가??
16일 의미는있지만 음원발표하면 목요일이라 집계 애매해져서 20일인게 더 낫긴한데 컴백이 16일일지 20일 이후일지 궁금해진다ㅋㅋㅋ
큐브도 이제 방송먼저하고 음원공개하려는 작전인가?
아 떨려ㅠㅠㅠㅠㅠㅠㅠㅠ
16목욜인데 주말 음방 컴백하고
20월욜에 음원공개 앨범판매라는거??
얼른 노래듣고시픙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이게 끝? 아님 정각마다 뜨나??
역시 열두시삼십분
시벌탱 근데 사진이 왜 저러냐 맘에 드는게 없어 작가바까라 좀
혹시나했는데 역시나 타이틀곡 제목이 열두시삼십분!
컴백일이 언제인거얏! 음방기준인지 음원공개일인지 모르겠다
사진 대체 누가 찍는걸까ㅋㅋㅋ....
지금껏 메이킹보면 대부분 남자작가였고, 굿럭화이트ver만 여자였는데 남자작가 진짜 최악임..;;
싼맛에찍는건지 그냥 냅두는 큐브도 참..
사진도못찍고, 보정도최악이야ㅋㅋ특히 섀도우때 꽃효과랑, 알밤때 물튀기는사진;;;;;;;;
중소기업 큡 ㅡ ㅡ ㅂㄷㅂㄷ
저거 합성이자나......두준이 크기봐 ㅜㅜㅜㅜㅜㅜ아 진짜 내가해줄게!!!나한테맡겨라 제발
사진 밝기 좀.....작가

저밝기에 광쁘봐ㅠ 울애기 미모보소 ㅠ
1020♡기다려지고 설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