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파이리들ㅠㅠ 나망해써ㅠㅠ 엉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파이리들ㅠㅠ 나망해써ㅠㅠ 엉엉

606 2014.10.08 10:22

짧은주소

본문

지금 차 몰고 성남가고 있는데
배고파서 휴게소왔거든
근데
근데..
근데...
외투가없어........

챙긴줄알았는데...
차안이라서 벗고 운전한줄...
아예 안입은거였어...

이제와서 돌아갈수도 없는데
그렇다고 옷을 살수도 없고...
나진짜 우째야해ㅠㅠㅋㅋㅋㄱㅋ
아놔 어이가없어ㅜㅜ
지금은 괜찮은데 이따 밤되면ㅠㅠ
나얼어죽진 않겠지?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0:23

팬시점이나 마트가서 담요라도 사ㅠㅠ 추워 파이리 감기걸려ㅠㅠ

파이리2 2014.10.08 10:23

헐... 담요라도 사 ㅠㅠㅠ

파이리3 2014.10.08 10:24

헐 담요도 없어? 휴게소에서 미니담요파는지 찾아봐ㅠㅠ

파이리4 2014.10.08 10:26

얼마안하니까 핫팩이랑 마스크도 사구ㅠㅠ 마스크랑 목 감싸는게 진짜 중요하더라ㅠ

파이리5 2014.10.08 10:27

무릎담요라도 사ㅠㅠ

파이리6 2014.10.08 10:28

헐;;;;;;;;;;;;;;;;;;;;;;;;;;;;;;;; 대박...... 담요사...꼭사............. 얼어죽어..

파이리7 2014.10.08 10:29

헐 지금 실내에 있는 나도 추운데 ㅠㅠㅠㅠ 담요라도 사! 담요 너무 비싼 것 같으면 가을 맞이 가디건이나 바람막이라도...ㅠㅠㅠㅠㅠㅠㅠ
괜히 그냥 갔다가 꼬리불 꺼진다 ㅠㅠㅠㅠㅠ 잉... 추워서 어쩐데..

파이리8 2014.10.08 10:29

담요라도 사거나, 아님 그런데 지나다니다보면 도로한가운데에있는 상설매장 같은거있잖아 거기서 외투라도 사는게어때ㅠㅠ오늘 엄청춥다던데ㅠㅠ

파이리9 2014.10.08 10:32

담요!!!!!~

파이리10 2014.10.08 10:38

더워.... 지금 짱더워..ㅋ

파이리11 2014.10.08 10:40

흐구...우뚝하냐~~담요라도 꼭사~~
감기들면 아프고 코막히구 미각잃구 어후ㅡ

파이리12 2014.10.08 10:41

ㅈ. 이와중에 배는 채우겠다고 우동 흡입했다ㅠㅠ
지금 휴게소 둘러보고, 없으면 편의점가서 핫팩이랑 마스크는 꼭 살게!
걱정해줘서 고마워 덕분이 마음이 따숩다ㅠㅠ찡해ㅠㅠ
일일이 댓글달고싶은데 핸드폰이라 여의치가 않네ㅜㅜ
정말 짱짱 고마워 파이리들ㅠㅠ잘갔다올게!
자리맡아두고 괜찮으면 차 왔다갔다 하게ㅠㅠ 기광이 잘 보고올게♡

파이리13 2014.10.08 10:41

담요랑 핫팩도 사고 가는 길에 옷 가게 보이면 외투 저렴한거라도 하나 사서 입어; 지금은 괜찮지만 밤 되면 분명히 추울텐데 어떻게 기다리려구;;

파이리14 2014.10.08 10:46

ㅠㅠ 담요꼭사!!! 밤에 정말 ㅠㅠ추워..

파이리15 2014.10.08 10:49

이제 곧 컴백이니 우리도 공연보러 다니려면 몸 관리 해야해ㅋ 감기 걸리면 안 되니까 아깝다 생각말고 패딩 같은 거 꼭! 사 입어~

파이리16 2014.10.08 10:52

야탑 엔씨 백화점 있어~~
잠깐 들러서 외투 하나 사는게나을듯!!!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