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20일 새 앨범 타이틀곡 ‘12시 30분’ 공개..‘비스트 표’ 감성 발라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스트, 20일 새 앨범 타이틀곡 ‘12시 30분’ 공개..‘비스트 표’ 감성 발라드

681 2014.10.08 10:35

짧은주소

본문

그룹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12시 30분’의 음원이 20일 공개된다.

비스트는 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또 한 장의 단체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 곡 ‘12시 30분’의 제목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되어 가을 남자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재킷 이미지의 연장선에서 한층 성숙한 느낌을 드러낸 비스트의 모습에 제목 ‘12시 30분’의 텍스트 로고가 추가된 버전이다.

타이틀 곡 ‘12시 30분’은 헤어진 연인의 이별 후 그립고 안타까운 마음을 서로 다른 곳을 가리키고 있는 시침과 분침으로 묘사해 가사로 표현한 R&B 발라드 곡이다.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프로듀싱 한 이 곡은, 한층 더 대중성을 가미한 서정성 깊은 멜로디가 믿고 듣는 ‘비스트 표 발라드’로 완성되어 올 가을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적실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비스트는 ‘비가 오는 날엔’, ‘괜찮겠니, ‘이젠 아니야’ 등 이례적으로 발라드 타이틀을 공개해 온라인 음원차트와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연타석 흥행 홈런을 기록한 바 있다. 댄스 퍼포먼스가 아닌 보컬적인 매력과 짙은 서정적 멜로디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발라드 장르에서도 통하는 비스트만의 색다른 스펙트럼을 만들어 온 것.

이에 비스트가 이번 발라드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가을 감성을 완연히 느끼게 할 비스트표 발라드를 발표함으로서 한층 세련되고 깊은 서정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노크할 지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는 20일 신곡 ‘12시 30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한편 스페셜 미니 7집 음반 ‘타임(Time)’을 발매하고 하반기 가요계 점령에 나선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0:38

기사떳네 ㅠㅠ방향이반대라서 12:30오!

그럼 선공개곡은 없나??? 아이돌답지않은 비스트만의 선공개곡 전통 이어가야하는데... 큐브야 선공개곡있다고해주라ㅜㅜ

파이리2 2014.10.08 10:43

근데 송도에서 기광이가 가을에는 용주녕표 발라드 얘기해서 선공개곡 있을거도같은데.... 그게 16일공개면 뙇!
글구 트랙리스트는 아직이지만 fan song도 있을거같고 ㅠㅠ기광이 노래이쓰묜 좋겟다아아ㅏ앙

파이리3 2014.10.08 10:57

근데 아무래도 스페셜 앨범에다가 시간도 촉박하니 선공개곡은 힘들것같지않아?

파이리4 2014.10.08 11:27

현실적으로는 힘둘거같긴한데 ㅠㅠ 선공개곡전통 끊기는거 넘 아쉽고구래서ㅜㅜ 일반머글들한테나 여초카페에서는 늘 비스트선공개곡이 반응좋구하니까.. 음방도20일 이후부터한다고 기사떳던데 16일에 선공개곡있음 좋겟다는 바람이야 ㅎㅎ

파이리5 2014.10.08 10:42

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파이리6 2014.10.08 10:44

설렌다ㅠㅠㅠ 큡 기사 좀 많이 뿌ㅎ려라

파이리7 2014.10.08 10:46

헐 알앤비ㅠㅠ
음색깡패 기광표 알앤비ㅠㅠㅠㅠ
나 상상만해도 죽을것같ㅇ...

파이리8 2014.10.08 10:47

10월20일 기대할게~~~~♡

파이리9 2014.10.08 10:57

발라드 너무좋아ㅜㅜㅜㅠㅜㅠ내심 발라드 기대했는뎋ㅎㅎ

파이리10 2014.10.08 11:06

발라드!!!

파이리11 2014.10.08 11:07

알엔비 발라드라니~~~~ 기광이 파트 많았음 좋겠다ㅜㅜㅜㅜㅜㅜ

파이리12 2014.10.08 11:29

내 귀 간만에 힐링하게 생겼네ㅠㅠㅠㅠㅠㅠ
발라드라니ㅠㅠㅠㅠ알앤비라니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