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20일 새 앨범 타이틀곡 ‘12시 30분’ 공개..‘비스트 표’ 감성 발라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6d 주소복사
본문
그룹 비스트의 컴백 타이틀 곡 ‘12시 30분’의 음원이 20일 공개된다.
비스트는 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또 한 장의 단체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 곡 ‘12시 30분’의 제목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되어 가을 남자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재킷 이미지의 연장선에서 한층 성숙한 느낌을 드러낸 비스트의 모습에 제목 ‘12시 30분’의 텍스트 로고가 추가된 버전이다.
타이틀 곡 ‘12시 30분’은 헤어진 연인의 이별 후 그립고 안타까운 마음을 서로 다른 곳을 가리키고 있는 시침과 분침으로 묘사해 가사로 표현한 R&B 발라드 곡이다.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프로듀싱 한 이 곡은, 한층 더 대중성을 가미한 서정성 깊은 멜로디가 믿고 듣는 ‘비스트 표 발라드’로 완성되어 올 가을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적실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비스트는 ‘비가 오는 날엔’, ‘괜찮겠니, ‘이젠 아니야’ 등 이례적으로 발라드 타이틀을 공개해 온라인 음원차트와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연타석 흥행 홈런을 기록한 바 있다. 댄스 퍼포먼스가 아닌 보컬적인 매력과 짙은 서정적 멜로디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발라드 장르에서도 통하는 비스트만의 색다른 스펙트럼을 만들어 온 것.
이에 비스트가 이번 발라드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가을 감성을 완연히 느끼게 할 비스트표 발라드를 발표함으로서 한층 세련되고 깊은 서정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노크할 지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는 20일 신곡 ‘12시 30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한편 스페셜 미니 7집 음반 ‘타임(Time)’을 발매하고 하반기 가요계 점령에 나선다.
비스트는 8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또 한 장의 단체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 곡 ‘12시 30분’의 제목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되어 가을 남자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재킷 이미지의 연장선에서 한층 성숙한 느낌을 드러낸 비스트의 모습에 제목 ‘12시 30분’의 텍스트 로고가 추가된 버전이다.
타이틀 곡 ‘12시 30분’은 헤어진 연인의 이별 후 그립고 안타까운 마음을 서로 다른 곳을 가리키고 있는 시침과 분침으로 묘사해 가사로 표현한 R&B 발라드 곡이다. 작곡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프로듀싱 한 이 곡은, 한층 더 대중성을 가미한 서정성 깊은 멜로디가 믿고 듣는 ‘비스트 표 발라드’로 완성되어 올 가을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적실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비스트는 ‘비가 오는 날엔’, ‘괜찮겠니, ‘이젠 아니야’ 등 이례적으로 발라드 타이틀을 공개해 온라인 음원차트와 공중파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연타석 흥행 홈런을 기록한 바 있다. 댄스 퍼포먼스가 아닌 보컬적인 매력과 짙은 서정적 멜로디로 대중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발라드 장르에서도 통하는 비스트만의 색다른 스펙트럼을 만들어 온 것.
이에 비스트가 이번 발라드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가을 감성을 완연히 느끼게 할 비스트표 발라드를 발표함으로서 한층 세련되고 깊은 서정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노크할 지 기대를 모은다.
비스트는 20일 신곡 ‘12시 30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한편 스페셜 미니 7집 음반 ‘타임(Time)’을 발매하고 하반기 가요계 점령에 나선다.
0

댓글목록
기사떳네 ㅠㅠ방향이반대라서 12:30오!
그럼 선공개곡은 없나??? 아이돌답지않은 비스트만의 선공개곡 전통 이어가야하는데... 큐브야 선공개곡있다고해주라ㅜㅜ
근데 송도에서 기광이가 가을에는 용주녕표 발라드 얘기해서 선공개곡 있을거도같은데.... 그게 16일공개면 뙇!
글구 트랙리스트는 아직이지만 fan song도 있을거같고 ㅠㅠ기광이 노래이쓰묜 좋겟다아아ㅏ앙
근데 아무래도 스페셜 앨범에다가 시간도 촉박하니 선공개곡은 힘들것같지않아?
현실적으로는 힘둘거같긴한데 ㅠㅠ 선공개곡전통 끊기는거 넘 아쉽고구래서ㅜㅜ 일반머글들한테나 여초카페에서는 늘 비스트선공개곡이 반응좋구하니까.. 음방도20일 이후부터한다고 기사떳던데 16일에 선공개곡있음 좋겟다는 바람이야 ㅎㅎ
ㅠㅠㅠㅠㅠㅠㅠ기대된다
설렌다ㅠㅠㅠ 큡 기사 좀 많이 뿌ㅎ려라
헐 알앤비ㅠㅠ
음색깡패 기광표 알앤비ㅠㅠㅠㅠ
나 상상만해도 죽을것같ㅇ...
10월20일 기대할게~~~~♡
발라드 너무좋아ㅜㅜㅜㅠㅜㅠ내심 발라드 기대했는뎋ㅎㅎ
발라드!!!
알엔비 발라드라니~~~~ 기광이 파트 많았음 좋겠다ㅜㅜㅜㅜㅜㅜ
내 귀 간만에 힐링하게 생겼네ㅠㅠㅠㅠㅠㅠ
발라드라니ㅠㅠㅠㅠ알앤비라니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