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음방활동도 20일 이후부터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헐 음방활동도 20일 이후부터네..?

730 2014.10.08 11:15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는 새 음반 발매 주부터 여러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에도 출연, '12시 30분'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0.16은 뭐..지?
그날 뭐 팬들이랑 이벤트하는건가..?
그럼 진짜 활동 2-3주인거니?...........또르르르르르르
음 게다가 가요프로그램에'도' 출연 이란말은 음방활동만 하고 접을건가부다
방송출연 애들 일본땜에 바빠서 큰 기대는 안했다만 아쉬운건 아쩔수없구나..

노래는 역시나 좋을테니 열심히 스트리밍하고 애들 1위시켜줘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1:17

응???????????????????????? 16일날 뭐해 그럼????????? 응??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8 11:17

일본11월부터가는데 몰아치는스케줄ㅠㅠ힘들겄다ㅠㅠ

파이리3 2014.10.08 11:20

난 그냥 맘 편히 먹게ㅠㅠㅠㅠㅠ 원래 큡계획에 없던 앨범이었으니 앨범 내준 비스트한테 고맙...
16일날은 이벤트 있을 듯!!! 이벤트있는건 확실하니까

파이리4 2014.10.08 11:21

ㅈ. 발라드 타이틀이면 안무는 따로 없으려나? 미듐템포인지 아예 정적인 발라드인건지 궁금해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8 11:23

난 왠지 아임쏘리처럼 안무있는 노래일거같아ㅎ그랬으면좋겠고!!!!!!그루브타는 기광일 생각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 작살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8 11:29

나두! 아예 안무가 없디는 않을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림걸이나 암쏘리같은 그루브기광이 헙 ㅜㅜ

파이리7 2014.10.08 11:22

또 언플콘 같은 거 하나????

파이리8 2014.10.08 11:26

제발 또 했으면 진짜 가고싶다 ㅠㅠ

파이리9 2014.10.08 11:33

난 또 광탈하겠지,,,,,,,,,,,,,,,,,,,,,,,,,,,,,,,,,,,,

파이리10 2014.10.08 11:25

무조건 현장수니해야하겟구나.......

파이리11 2014.10.08 11:26

큐브한테 벌기대는 안했지만...또르르...ㅠㅠㅠㅠㅠㅠ
빨랑 나오기만을...걍 기광이 노래 듣고 싶을뿐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8 11:34

걍 내 바램을 담아본다면 이벤트로 작년 '뷰티모여' 같은 거 해 줬으면 좋겠다...

글고 나같이 참여 못하는 지방파이리를 위해서 인터넷으로 생방 스트리밍도 함께.....

제발 이 댓글이 성지순례 댓글이 됐으면 좋을텐데.......

큡이 그럴 일은 없겠지....ㅠ-ㅠ

파이리13 2014.10.08 11:44

암요 일위시켜줘야지!!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