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헐 음방활동도 20일 이후부터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Ei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는 새 음반 발매 주부터 여러 방송사 가요 프로그램에도 출연, '12시 30분'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0.16은 뭐..지?
그날 뭐 팬들이랑 이벤트하는건가..?
그럼 진짜 활동 2-3주인거니?...........또르르르르르르
음 게다가 가요프로그램에'도' 출연 이란말은 음방활동만 하고 접을건가부다
방송출연 애들 일본땜에 바빠서 큰 기대는 안했다만 아쉬운건 아쩔수없구나..
노래는 역시나 좋을테니 열심히 스트리밍하고 애들 1위시켜줘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10.16은 뭐..지?
그날 뭐 팬들이랑 이벤트하는건가..?
그럼 진짜 활동 2-3주인거니?...........또르르르르르르
음 게다가 가요프로그램에'도' 출연 이란말은 음방활동만 하고 접을건가부다
방송출연 애들 일본땜에 바빠서 큰 기대는 안했다만 아쉬운건 아쩔수없구나..
노래는 역시나 좋을테니 열심히 스트리밍하고 애들 1위시켜줘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응???????????????????????? 16일날 뭐해 그럼????????? 응??ㅋㅋㅋㅋㅋㅋ
일본11월부터가는데 몰아치는스케줄ㅠㅠ힘들겄다ㅠㅠ
난 그냥 맘 편히 먹게ㅠㅠㅠㅠㅠ 원래 큡계획에 없던 앨범이었으니 앨범 내준 비스트한테 고맙...
16일날은 이벤트 있을 듯!!! 이벤트있는건 확실하니까
ㅈ. 발라드 타이틀이면 안무는 따로 없으려나? 미듐템포인지 아예 정적인 발라드인건지 궁금해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왠지 아임쏘리처럼 안무있는 노래일거같아ㅎ그랬으면좋겠고!!!!!!그루브타는 기광일 생각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 작살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아예 안무가 없디는 않을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림걸이나 암쏘리같은 그루브기광이 헙 ㅜㅜ
또 언플콘 같은 거 하나????
제발 또 했으면 진짜 가고싶다 ㅠㅠ
난 또 광탈하겠지,,,,,,,,,,,,,,,,,,,,,,,,,,,,,,,,,,,,
무조건 현장수니해야하겟구나.......
큐브한테 벌기대는 안했지만...또르르...ㅠㅠㅠㅠㅠㅠ
빨랑 나오기만을...걍 기광이 노래 듣고 싶을뿐ㅠㅠㅠㅠ
걍 내 바램을 담아본다면 이벤트로 작년 '뷰티모여' 같은 거 해 줬으면 좋겠다...
글고 나같이 참여 못하는 지방파이리를 위해서 인터넷으로 생방 스트리밍도 함께.....
제발 이 댓글이 성지순례 댓글이 됐으면 좋을텐데.......
큡이 그럴 일은 없겠지....ㅠ-ㅠ
암요 일위시켜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