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이기광, 여자보다 예쁜 남자 화보… ‘뷰티남’ 등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사] 이기광, 여자보다 예쁜 남자 화보… ‘뷰티남’ 등극

805 2014.10.08 11:34

짧은주소

본문

뷰티쁠 화보 기사 떴길래 가져와봤어

~~
‘뷰티쁠’ 관계자는 “여자보다 더 예쁘고, 조각 같은 외모로 최초의 남자 화보 주인공으로 선정하기에 손색이 없었다”고 밝혔다.

이기광은 다양한 메이크업을 무리없이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피부결이 돋보이는 글로우 메이크업을 한 이기광은 보정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다고.

~~
기사에서 조금 가져와봤음 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1:37

보정이 필요없대....역쉬.....너란 남자..........♡-♡

파이리2 2014.10.08 11:41

광고주들 보고있나요?? 뷰티제품모델로 딱인데!!!

파이리3 2014.10.08 11:46

기광이 제발 깨끗한 이미지의 기초화장품 모델로 섭외되길ㅠㅠ

파이리4 2014.10.08 12:07

뷰티 광고 하나 가자 ㅎㅎㅎ

파이리5 2014.10.08 12:15

광고하자ㅠㅠㅠㅠㅠ화장품광고하자고 그럼 대박날꺼야

파이리6 2014.10.08 12:17

기광이 쓰는 폼클린징이 시세이도~
곧~ 시세이도~~~~ 새얼굴~~~
"기광이!!!"

파이리7 2014.10.08 12:36

탁월한 선택이셨습니다!!! 피부끝내주지..

파이리8 2014.10.08 14:35

광고주님 보고있숴여??
보정따위 필요없는 천연 물광 이기광입니다!

파이리9 2014.10.08 14:50

이참에 화장품 광고 한 번 갑시다 ~

파이리10 2014.10.08 17:50

기광이 cf원츄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