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음 간 파이리들아 궁금한게 잇어 509 2014.10.08 13: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h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지금 퇴근하는데.. 혹시 티켓배부 종료됐는지 알수 있니? 가까우면 그냥 달려가는데ㅠㅠ 여긴 가산이라 ㅠㅠㅠㅠ 도와줘 파이리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4:02 표없으면 못들어가..파이리 지금간다면........것도 가산 ㅜㅜ 0 0 표없으면 못들어가..파이리 지금간다면........것도 가산 ㅜㅜ 파이리2 2014.10.08 14:12 역시 티켓배부 끝났겠지 ㅠㅠ? 0 0 역시 티켓배부 끝났겠지 ㅠㅠ? 파이리3 2014.10.08 14:13 생각보다사람없다고했었던것같은데 아직 있지않을까?;;;;;;;;;;;;;;;; 0 0 생각보다사람없다고했었던것같은데 아직 있지않을까?;;;;;;;;;;;;;;;; 파이리4 2014.10.08 14:25 2층 3층 표는 많이 남을걸~ 0 0 2층 3층 표는 많이 남을걸~ 파이리5 2014.10.08 14:28 그라운드석은 배부 끝난걸로 아는데.... 2,3층은 모르겠다.ㅠㅠ배부 다 끝난걸로 알고 이쪙.... 0 0 그라운드석은 배부 끝난걸로 아는데.... 2,3층은 모르겠다.ㅠㅠ배부 다 끝난걸로 알고 이쪙.... 파이리6 2014.10.08 14:30 ㅈ. 상공회의소 전화해서 잔여표 물어봤더니.. 알아보겠다고 10분뒤에 전화달라고 하네^ㅡㅠ 잔여석 알수 없고 문의할 전화번호 없다 그래서 막막했었는데..ㅠㅠㅋ 파이리들 답변 고마워~~ 0 0 ㅈ. 상공회의소 전화해서 잔여표 물어봤더니.. 알아보겠다고 10분뒤에 전화달라고 하네^ㅡㅠ 잔여석 알수 없고 문의할 전화번호 없다 그래서 막막했었는데..ㅠㅠㅋ 파이리들 답변 고마워~~ 파이리7 2014.10.08 16:00 윗파이리가 표 남는다는데 저거 받으면 들어갈수있는거 아냐? 0 0 윗파이리가 표 남는다는데 저거 받으면 들어갈수있는거 아냐?
댓글목록
표없으면 못들어가..파이리 지금간다면........것도 가산 ㅜㅜ
역시 티켓배부 끝났겠지 ㅠㅠ?
생각보다사람없다고했었던것같은데
아직 있지않을까?;;;;;;;;;;;;;;;;
2층 3층 표는 많이 남을걸~
그라운드석은 배부 끝난걸로 아는데....
2,3층은 모르겠다.ㅠㅠ배부 다 끝난걸로 알고 이쪙....
ㅈ. 상공회의소 전화해서 잔여표 물어봤더니.. 알아보겠다고 10분뒤에 전화달라고 하네^ㅡㅠ 잔여석 알수 없고 문의할 전화번호 없다 그래서 막막했었는데..ㅠㅠㅋ 파이리들 답변 고마워~~
윗파이리가 표 남는다는데 저거 받으면 들어갈수있는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