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음 간 파이리들아 궁금한게 잇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열음 간 파이리들아 궁금한게 잇어

509 2014.10.08 13:42

짧은주소

본문

내가 지금 퇴근하는데..
혹시 티켓배부 종료됐는지 알수 있니?
가까우면 그냥 달려가는데ㅠㅠ 여긴 가산이라 ㅠㅠㅠㅠ

도와줘 파이리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4:02

표없으면 못들어가..파이리 지금간다면........것도 가산 ㅜㅜ

파이리2 2014.10.08 14:12

역시 티켓배부 끝났겠지 ㅠㅠ?

파이리3 2014.10.08 14:13

생각보다사람없다고했었던것같은데
아직 있지않을까?;;;;;;;;;;;;;;;;

파이리4 2014.10.08 14:25

2층 3층 표는 많이 남을걸~

파이리5 2014.10.08 14:28

그라운드석은 배부 끝난걸로 아는데....
2,3층은 모르겠다.ㅠㅠ배부 다 끝난걸로 알고 이쪙....

파이리6 2014.10.08 14:30

ㅈ. 상공회의소 전화해서 잔여표 물어봤더니.. 알아보겠다고 10분뒤에 전화달라고 하네^ㅡㅠ 잔여석 알수 없고 문의할 전화번호 없다 그래서 막막했었는데..ㅠㅠㅋ 파이리들 답변 고마워~~

파이리7 2014.10.08 16:00

윗파이리가 표 남는다는데 저거 받으면 들어갈수있는거 아냐?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