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총대님..언제오셔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C 주소복사
본문
진짜미쳤어ㅠㅠ 내일시험마지막날인데/
오늘 넘쳐나는 떡밥으로 아무것도 못하고있어..
생물다외워야하는뎋ㅎㅎㅎㅎ
총대님의 후기를 기다리느랴 아무것도 못하겠어/
기분진짜 감수분열같다..'ㅠㅠ 빨리오세여ㅠㅠ
오늘 넘쳐나는 떡밥으로 아무것도 못하고있어..
생물다외워야하는뎋ㅎㅎㅎㅎ
총대님의 후기를 기다리느랴 아무것도 못하겠어/
기분진짜 감수분열같다..'ㅠㅠ 빨리오세여ㅠㅠ
0

댓글목록
엇 ㅋㅋ이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심정 잘알지 ㅋㅋㅋ 집중 노노 ㅠㅠ 힘내!!
워워 총대파이리 조급해지잖아~~ ㅎㅎ부르지말고 스록예고편 보면서 기다리장 ^-^
좀 기다리자구 ㅋㅋ
에구 셤인데 어뜨케ㅠㅠㅠㅠ지금 집에 왔는데 서폿 사진들도 정리해서 올려야 하구 아무래도 늦게 올라갈거 같은데ㅠㅠㅠㅠ
총대 파이리야?ㅎㅎ 늦게 올릴거라고 알려준 것만으로도 좀 진정된다 ㅋㅋㅋㅋㅋㅋㅋ
씻고 천천히 써줘도 좋으니까 총대도 숨좀 돌려. 기광시 전에는 올라오겠지?
두근두근하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아니야아니야ㅠㅠ 빨리오리라고부담주늠거아니야미안흐여ㅠㅠㅠ 그냥..공부가안되서투정부린거였어.....신경쓰지말고천천히해ㅠㅠ
공부하구와~~~ 재촉하지 않기로 했쟈나~~^-^
우리 공부하고 자기전에 들어와 보자.... 나도 취직셤 준비중인데 뭐 크게 집중은 안되겠지만 그래도 우리 공부를 해보세~~^-^
공부하고와 파이리야!! 시험 잘봐야지!! 총대파이리도 후기 정리하려먄 시간 걸릴꺼궁.. 좀 쉬기도 해야할꺼궁 ㅜㅜ 공부완벽하게하고 들어오면 후기가 뙇 있을지도 몰라 ㅎ 파이팅!!
감수분열. 생물^^ ㅋㅋㅋ 귀여워 내가 시험공부 족집게 과외해주고 싶당^^ !!!
막바지 벼락치기 공부 집중해서 하고 내일 시험도 잘보궁 가벼운 마음으로 후기보면 더 행복할거야
자자 공부하러 고고싱! ^^ 낼 시험 잘봐!!
아 나 존나 생물의 신이었는데 ㅋ 병신ㅋ
애기파이리 후딱 공부다하고 나중에 한번 훑어보기전에 울기광 한번 들어오도록해 두근대는 맘은 이해하나 팬질도 본분에 충실하고나서 해야하는거쟈나 ~_~ 히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