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다이어트 불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다이어트 불판!

556 2014.10.07 22:19

짧은주소

본문

광코리타 따라서 다이어트 해봐요 파이리들

댓글로 감량하고싶은 키로 및 식단같은거
자유롭게들 올리시면 되고
힘들때 다이어트 화이팅 욕구 생기는 싶은짤들
Ex) 기광이 복근짤 등등

올리면서 불판한번 달려보자~,~
불판은 계속 생성하긴 좀그렇고 여기에 쭉쓰다가
댓글이 200개이상 넘어가서 보기 힘들거나
한달지나면 다시 불판 팔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2:25

아...나금방햄버거먹었는뎅...

파이리2 2014.10.07 22:26

파이리3 2014.10.07 22:30

좋아좋아^^ 그런데 불판 1달에 1번은 너무 텀이 기니까 2주에 1번은 어때? 참여정도를 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은거니까 우선 시작이 중요하겠지만!!
그래그래. 우선은 시작해보고 파이리들 참여율 보면서 조율해가면 되겠징. 이런 좋은 의견내고 시도해주고 이런거 너무 좋아!! ^^

우선 난 10월에 4kg 감량 목표. 1주일에 1kg 감량한다는 생각으로 !! 진정한 다이어트는 쌀쌀한 가을바람과 함께 시작하는거래 ㅋㅋㅋㅋ
커피믹스, 피자, 과자, 치킨, 카페라떼, 탄산음료 완전히 끊기. 밥은 정해진 시간에 3끼 규칙적으로 먹기, 물 많이 마시기
하루에 1시간씩 티비보며 자전거 타기, 1주일 2번씩 고강도 운동하기

파이리4 2014.10.07 22:44

모두의 커뮤니티라 ㅠ 너뮤 자주쓰는건 좀그럴거 같은데 2주에 한번이면 괜..
찮겠..지?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22:49

^^ 다이어트는 의지와 끈기가 필요한 일이니까 아무래도 최소한 2주에 1번은 서로 격려가 필요한 힘든 일이라서 ㅋㅋㅋ
기광이니까 저렇게 항상 목표한 바를 철저하게 잘 지키는거지 사실 우린 정말 서로서로 끊임없이 격려하고 감시해야 한다는 ㅋㅋㅋㅋ
최소한 우리 둘이라도 꼭 2주에 1번이라도 울기광에서 서로 으싸으싸하며 꼭 성공하자 !!!!
우리 솔직히 2주에 1번은 서로 감시해야하잖아. 그지? ㅋㅋㅋㅋㅋ 그러니까 2주에 1번씩 우리 만나장!! ^^

파이리6 2014.10.07 22:50

사담글도 올라오는 게시판이니까 2주에 1번 글 하나 세우는 것 정도는 괜찮을거 같은데
다른 파이리들 의견 피드백하고 참여율도 참고하면서 조율해나가면 되지 않을까
암튼 우리 이왕 시작한거 기광이처럼 잘해보장!! 화이팅!!^^

파이리7 2014.10.07 23:00

남자보면서 다이어트 자극 받긴 진짜 첨이다~~!!!
PT 받아보니까 기광이는 진짜 얼마나 대단한 아이인지 다시한번 느끼게 되더라구~~!!!
우리 가수 닮아 센쓰 쪄는 사람들이니까 다같이 열심히 해보자규~~~!!!!!!!

파이리8 2014.10.07 23:00

다들 독려해서 홀~쭉이 파이리가 되보쟈능 ㅋㄷㅋㄷ

파이리9 2014.10.07 23:06

근데 불판은 기광이 관련해서 기광이방송 달릴때나 서포트관련해서만 달렸던것같은데
사담쓰는건 자유지만 불판까지 해서 달리는건 좀그렇지않을까? 복습할때도 그렇구.. ㅡㅜ.. 내가 예민한거면 모르겠는데;
말머리 불판으로 안하구 달려도 될 것 같은데 (소심..) 내가 예민한거라면 미안해!

파이리10 2014.10.07 23:10

글게.. 사담은 충분히 가능하지만 불판말구 그냥 일반으루 해서 달렸음 좋겠어!! 나중에 불판방 복습할때도 글코말야.. 다들 이렇게 조율하면서 달리는 거 아니겠냐눙 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23:13

W.웅 말머리 바꿀게!~

파이리12 2014.10.07 23:14

울기광과 파이리들과 함께라면 해볼만 할것도 같다!! 이번달에 3키로 감량 고고고!!!
내 계획은 닭가슴살과 야채쌈 위주의 단백질 식사... 와 막춤!!! 퐈이야~~~

파이리13 2014.10.07 23:59

난 다이어트 식품과 한식을 먹겠어~과일도~!
운동은 숨쉬기 운동을 할꺼구ㅋㅋ
똔 운동하면 배고파져서 안돼ㅋㅋㅋ
목표- 한달동안 3키로 뺀다!4키로빼면 더좋고!

파이리14 2014.10.08 07:41

다이어트 글이 어젯밤에 처음 올라왔으니까 아마도 다이어트 결심한 파이리들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지? ^^
우리 기광이 생각하면서 큰 맘 먹고 굳은 결심하고 도전해보자. 열심히 서로 격려하면서 조언하면서 도움 주고받으면서 한 번 다이어트 성공해보자!!!!

우리가 직접 다이어트나 운동이나 건강 관리 해보면 그동안 기광이가 우리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했던 일들이 얼마나 힘든 일이였는지
얼마나 독하게 결심하고 노력해야 이룰 수 있는 일이였는지. 얼마나 외롭고 힘든 자기와의 싸움이였는지
기광이의 그동안의 노력에 대해 더 잘 실감할 수 있을테고
기광이를 본받아서 우리 파이리들도 기광이처럼 더 건강해질 수 있을테고
기광이 덕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서 긍정적인 변화를 얻고 몸도 튼튼해지고 마음도 행복해지고 그럴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
파이리들 전부 너무너무 사랑해

우리 오늘부터 건강해지기 1일차 시작이얌. 우리 진짜 기광이 생각하면서 열심히 하장!!
커피믹스, 탄산음료, 맵고 짠 음식 안먹기, 맨손 체조나 스트레칭하기, 30분마다 기지개켜기, 점심시간에 산책하기 같은 작은 것들부터 시작하면 되겠지?
실천하고 싶은 것들 댓글에 남기고 우리 정말 오늘부터 더더더 건강해지장^^ 화이팅!!!!!! 난 평소에 물 잘 안마시는데 오늘은 꼭 8잔 마셔보려고!!

파이리15 2014.10.08 23:28

밥양 줄이기 튀긴음식 안먹기 빵, 과자 끊기, 하루에 20분이상 빨리 걷기

Total 39,149건 13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