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총대! 기광이에게 선물 전달한 오늘의 후기! 똬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p 주소복사
본문
오늘 서폿 도와준 친구 밥사주고 빨리 왔는데도 집이 멀어서 지금 도착했당ㅠㅠㅠㅠ
가방도 풀기전에 너네 기다릴까봐 글부터 써~
서폿 물품이랑 기광이 선물 사진 찍은것들도 정리해야 하구 전체 후기를 금방 올리긴 힘들거 같아서
오늘 기광이한테 전달한 후기부터 먼저 쓰도록 할게!
아침부터 정신없이 백화점가서 추가선물 구매하구 다시 집에 와서 마무리 작업 쌱 하구
어마어마하게 많은 선물들도 다 챙겨서 택시타고 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나 혼자 짐 나르기엔 무리일거 같아서 친구 한명을 섭외했는데 (여자아님!!! 남자사람이야!!!ㅋㅋㅋㅋㅋ)
이 친구는 아무것도 모르고 걍 도와주러 왔다가 현장에 도착하구 기광이 서폿인걸 알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속시간은 3시였는데 아무래도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게 나을거 같아서 2시쯤 도착해서
촬영장소였던 레스토랑 사장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 빈 공간에 기광이꺼, 가윤양꺼, 상우형꺼, staff분들 박스 나눠놓구
쇼핑백에 하나씩 넣고 있었지~
레스토랑 1층이 주차장이구 나는 그 아래 도로? 길가?에서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데
주차장에 검은차가 들어오더라구... 촬영팀이 벌써 도착했나??하고 걍 내 할일 하는데
느낌이 이상해.... 다시 정면을 보니 이거 머야???????????? 누구야????????????? 헐..............
기광이쟈나요ㅠㅠㅠㅠ우리 기광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팀은 도착하기 전이고 매니저 형은 아직 주차중이고~ 뭐랄까 이 세상에 기광이랑 나랑 둘만 있는 느낌ㅋㅋㅋㅋㅋ
혼자 부끄부끄 수줍음 백만개 원샷하고 기광이가 나 못보게 옆으로 숨어서 조용히 기광이의 행동을 지켜봤어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까 쫌 변태같다???ㅋㅋㅋㅋ
인스타에 올려줬던 그 사진 속 패션인데 자켓 다 벗고 흰색 민소매만 입구 나타남! 반팔이였나?
미안해...얼굴 보느라 옷까지는 자세히 못 훔쳐봤어ㅋㅋㅋㅋㅋ
혼자 흥얼거리면서 핸드폰을 만지작 만지작! (시간상으로 보니 이때 부암하늘 사진 올린듯)
아....이런 씹더기...ㅠㅠ혼자 입을 틀어막고 끙끙거리면서 계속 지켜봄......
"형~"이러면서 매니저형 부르는데 진짜 진심으로 여자로 태어난걸 후회했다.............
그러다가 또 기광이가 혼자 있는거야....나 평소 화통 삶아먹었냐는 말을 듣지만 기광이앞에선 소녀거든ㅋㅋㅋㅋ
근데 문득 나는 파이리 총대다! 오늘 난 총대로 온거다! 잊지말자! 이러면서 무슨 사명감에 사로잡힘ㅋㅋㅋㅋ
차마 기광이가 있는 주차장으로 가진 못하고 정면으로 자리를 옮겨서 조용히 기광이를 부름....
"기광아......"
기광이가 막 주위를 둘러봐ㅋㅋㅋㅋ내가 정면에 있어서 기광이가 시야를 좀 아래로 두면 보이는 위치였거든
날 못찾길래 내가 손을 휘저었어ㅋㅋㅋㅋ눈 딱 마주쳐서 "오늘 울기광에서 서포트 왔어요~"라고 얘기하니까
"정말요????????"ㅠㅠㅠㅠ흡....ㅠㅠㅠㅠ그래 기광아 내새끼 기 살려주려고 왔어ㅠㅠㅠㅠㅠ물론 속으로ㅋㅋㅋㅋ
아 근데 이때 작가언니들이 등장하심....내 옆에 오셔서 말 건내시길래 서포트 왔다구 얘기해드렸어~
스티커 보여드리면서 좋아요 십만개 설명해드리니까 빵 터지시구 LOGK에서 gk보고 또 웃으시구ㅋㅋㅋㅋㅋ
넘 고맙다구 하시더라구~그러다 정면을 다시 봤을땐 이미 우리 기광이가 사라짐.............
아 작가언니들...............이러면서 망연자실하구 다시 쇼핑백에 영혼없이 기념품들을 담기 시작....
내 친구는 앞에 있구 난 옆칸으로 쇼핑백 옮기느라 잠시 자리를 이탈했거든 근데 어디선가 들리는 우리 기광이 목소리!!!!!
"이거 다 준비하신거예요????"이러면서 나타났대!ㅠㅠ내 친구한테 먼저 악수해주고!!!!!!망할ㅠㅠㅠ내가 먼저 잡았어야 했는데ㅋㅋㅋㅋ
내 의지와 상관없이 그 장면을 보고 용수철처럼 기광이 앞으로 튕겨갔어!
나한테두 악수 청해주길래 악수 하면서 울기광에서 준비한거예요~라고 말했지~
이때 기광이가 서폿 물품들을 쫙 보는데 눈에서 징쨔 꿀 떨어지는줄 알았다구..........ㅠㅠㅠㅠㅠㅠ
서폿 물품에서 눈을 못 떼더라~ 뿌듯뿌듯!
기광이 5주년 선물로 준비한 박스 얘기해주고 집에가서 꼭 풀어보라구 신신당부하구 우리가 준비기간이 더 길었으면
더 좋게 해줬을텐데 너무 짧아서 이 정도밖에 못했다구 하니깐 기광이가 아니라구 너무 감사하다며ㅠㅠㅠㅠㅠㅠ
얘기하다가 이제 촬영 들어가자구 해서 기광이가 다시 나한테 악수 해주면서 정말 고맙다구 인사해주고 갔어~
아...............진짜 천사님..............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보내고 staff분들 쇼핑백 다시 정리해서 촬영중인 레스토랑 안으로 전달~
기광이 선물박스, 간식박스, 떡케이크는 매니저분이 차에 옮기시는거 확인했구!
가윤양이랑 상우형님 매니저분들도 직접 간식박스랑 선물이 담긴 쇼핑백 차로 옮기심!
가윤양이랑 상우형님까지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는 따뜻한 감사 인사도 해주시더라~^-^
특히 상우형님은 인증샷까지 찍어주시려 했는데 갑자기 촬영이 들어가는 바람에 아쉽게 그냥 돌아왔어~
촬영 끝나구 찍어주실수 있다고 했지만 촬영 끝나고 또 바로 이동해야 된다구 해서 혹시나 방해될까 싶어 걍 선물 전달만 하구 돌아왔당!
아! 기광이 매니저분이랑 팬매니저분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ㅠ.ㅠ
혼자 온거냐구 해서 친구 델꼬 왔다고 말씀 드리면서 울기광 특성상(만남금짘ㅋㅋ) 부득이하게 혼자 왔다구 설명해드림!
스록 서폿 확정되고 처음 예산 잡았던 금액보다 3배는 더 모아졌다구 자랑하구 왜 우리가 스록 서폿을 하게 됐는지도 설명함!
진짜 드디어!!!!!!! 우리가 온니 이기광만 생각하고 진행한 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이 마무리 됐어~
기분이 참 묘하다~
사실 5주년 이벤트 준비하기에도 벅찬 시간이였는데 스록 서폿까지 확정되면서 개인적으로 걱정이 참 많았어
기광이한테 뭐든 해주고 싶은 마음에 무리하게 진행했는데 이게 내가 과연 할 수 있는 일인가 싶기도 했었구
너희에게 일일이 말하진 않았지만 시간이 많이 촉박해서 고비가 굉장히 많았다구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은 해냈쟈나~ 나 혼자가 아닌 우리가 함께!!!!!!!!! 우리 정말 멋있는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나 혼자였다면 정말 이렇게 마무리하기 힘들었을텐데 파이리들이 열심히 참여해주고 도와준 덕분에 잘 끝난거 같아
정말 고마워~ 지금 징쨔루 쪼끔 눈물 찔끔함!!!!ㅋㅋㅋㅋㅋㅋ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정말 진짜 진짜루!!!!!!!!!!!!! 고마워^-^
우리 모두가 함께 준비한건데 나 혼자 기광이 보고와서 너무 미안한 마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파이리들아~ 우리 천사 기광이가 만들어준 인연! 기광이도 우리도 오래오래 함께 보자!!!!!!!!!!!!!!!!!!!!!!!
우리 지금은 만날수 없더라도 나중에~ 아주 나중에~ 기광이 칠순잔치때라두 다같이 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오늘을 떠올리며 "우리 그때 진짜 멋있었어~ 짱이였자나~"라고 서로 궁디팡팡 해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때 생색좀 낼게?ㅋㅋㅋㅋㅋ장난이궄ㅋㅋㅋㅋㅋ진짜 고맙구 사랑해 얘두라~~~
그리구 내가 요 며칠 잠을 제대로 못잤엉....ㅠㅠ오늘은 이 후기로 대신하구 자러가도 괜찮겠니???????
오늘 빠진 부분이 있으면 최종후기 작성할때 추가하도록 할게ㅠㅠㅠㅠ
내가 정리 쌱 하구 사진작업까지 쌱 해서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할게ㅠㅠㅠㅠ미아내.......
+내가 지금 머라고 썼는지 문맥이 맞는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5주년 이벤트 및 서포트 입금해준 파이리들아~
입금일이랑 입금명(메세지로 입금한 파이리들은 작성했던 메세지로~), 메일주소 적어서 비밀글로 남겨줄래?
내가 입금내역이랑 지출내역 메일로 보낼게!
당장은 말구........이번주 내로........ㅋㅋㅋㅋㅋㅋㅋ봐줭♡
가방도 풀기전에 너네 기다릴까봐 글부터 써~
서폿 물품이랑 기광이 선물 사진 찍은것들도 정리해야 하구 전체 후기를 금방 올리긴 힘들거 같아서
오늘 기광이한테 전달한 후기부터 먼저 쓰도록 할게!
아침부터 정신없이 백화점가서 추가선물 구매하구 다시 집에 와서 마무리 작업 쌱 하구
어마어마하게 많은 선물들도 다 챙겨서 택시타고 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나 혼자 짐 나르기엔 무리일거 같아서 친구 한명을 섭외했는데 (여자아님!!! 남자사람이야!!!ㅋㅋㅋㅋㅋ)
이 친구는 아무것도 모르고 걍 도와주러 왔다가 현장에 도착하구 기광이 서폿인걸 알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약속시간은 3시였는데 아무래도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게 나을거 같아서 2시쯤 도착해서
촬영장소였던 레스토랑 사장님께 미리 양해를 구하고 빈 공간에 기광이꺼, 가윤양꺼, 상우형꺼, staff분들 박스 나눠놓구
쇼핑백에 하나씩 넣고 있었지~
레스토랑 1층이 주차장이구 나는 그 아래 도로? 길가?에서 열심히 작업하고 있는데
주차장에 검은차가 들어오더라구... 촬영팀이 벌써 도착했나??하고 걍 내 할일 하는데
느낌이 이상해.... 다시 정면을 보니 이거 머야???????????? 누구야????????????? 헐..............
기광이쟈나요ㅠㅠㅠㅠ우리 기광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팀은 도착하기 전이고 매니저 형은 아직 주차중이고~ 뭐랄까 이 세상에 기광이랑 나랑 둘만 있는 느낌ㅋㅋㅋㅋㅋ
혼자 부끄부끄 수줍음 백만개 원샷하고 기광이가 나 못보게 옆으로 숨어서 조용히 기광이의 행동을 지켜봤어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니까 쫌 변태같다???ㅋㅋㅋㅋ
인스타에 올려줬던 그 사진 속 패션인데 자켓 다 벗고 흰색 민소매만 입구 나타남! 반팔이였나?
미안해...얼굴 보느라 옷까지는 자세히 못 훔쳐봤어ㅋㅋㅋㅋㅋ
혼자 흥얼거리면서 핸드폰을 만지작 만지작! (시간상으로 보니 이때 부암하늘 사진 올린듯)
아....이런 씹더기...ㅠㅠ혼자 입을 틀어막고 끙끙거리면서 계속 지켜봄......
"형~"이러면서 매니저형 부르는데 진짜 진심으로 여자로 태어난걸 후회했다.............
그러다가 또 기광이가 혼자 있는거야....나 평소 화통 삶아먹었냐는 말을 듣지만 기광이앞에선 소녀거든ㅋㅋㅋㅋ
근데 문득 나는 파이리 총대다! 오늘 난 총대로 온거다! 잊지말자! 이러면서 무슨 사명감에 사로잡힘ㅋㅋㅋㅋ
차마 기광이가 있는 주차장으로 가진 못하고 정면으로 자리를 옮겨서 조용히 기광이를 부름....
"기광아......"
기광이가 막 주위를 둘러봐ㅋㅋㅋㅋ내가 정면에 있어서 기광이가 시야를 좀 아래로 두면 보이는 위치였거든
날 못찾길래 내가 손을 휘저었어ㅋㅋㅋㅋ눈 딱 마주쳐서 "오늘 울기광에서 서포트 왔어요~"라고 얘기하니까
"정말요????????"ㅠㅠㅠㅠ흡....ㅠㅠㅠㅠ그래 기광아 내새끼 기 살려주려고 왔어ㅠㅠㅠㅠㅠ물론 속으로ㅋㅋㅋㅋ
아 근데 이때 작가언니들이 등장하심....내 옆에 오셔서 말 건내시길래 서포트 왔다구 얘기해드렸어~
스티커 보여드리면서 좋아요 십만개 설명해드리니까 빵 터지시구 LOGK에서 gk보고 또 웃으시구ㅋㅋㅋㅋㅋ
넘 고맙다구 하시더라구~그러다 정면을 다시 봤을땐 이미 우리 기광이가 사라짐.............
아 작가언니들...............이러면서 망연자실하구 다시 쇼핑백에 영혼없이 기념품들을 담기 시작....
내 친구는 앞에 있구 난 옆칸으로 쇼핑백 옮기느라 잠시 자리를 이탈했거든 근데 어디선가 들리는 우리 기광이 목소리!!!!!
"이거 다 준비하신거예요????"이러면서 나타났대!ㅠㅠ내 친구한테 먼저 악수해주고!!!!!!망할ㅠㅠㅠ내가 먼저 잡았어야 했는데ㅋㅋㅋㅋ
내 의지와 상관없이 그 장면을 보고 용수철처럼 기광이 앞으로 튕겨갔어!
나한테두 악수 청해주길래 악수 하면서 울기광에서 준비한거예요~라고 말했지~
이때 기광이가 서폿 물품들을 쫙 보는데 눈에서 징쨔 꿀 떨어지는줄 알았다구..........ㅠㅠㅠㅠㅠㅠ
서폿 물품에서 눈을 못 떼더라~ 뿌듯뿌듯!
기광이 5주년 선물로 준비한 박스 얘기해주고 집에가서 꼭 풀어보라구 신신당부하구 우리가 준비기간이 더 길었으면
더 좋게 해줬을텐데 너무 짧아서 이 정도밖에 못했다구 하니깐 기광이가 아니라구 너무 감사하다며ㅠㅠㅠㅠㅠㅠ
얘기하다가 이제 촬영 들어가자구 해서 기광이가 다시 나한테 악수 해주면서 정말 고맙다구 인사해주고 갔어~
아...............진짜 천사님..............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보내고 staff분들 쇼핑백 다시 정리해서 촬영중인 레스토랑 안으로 전달~
기광이 선물박스, 간식박스, 떡케이크는 매니저분이 차에 옮기시는거 확인했구!
가윤양이랑 상우형님 매니저분들도 직접 간식박스랑 선물이 담긴 쇼핑백 차로 옮기심!
가윤양이랑 상우형님까지 챙겨줘서 너무 고맙다는 따뜻한 감사 인사도 해주시더라~^-^
특히 상우형님은 인증샷까지 찍어주시려 했는데 갑자기 촬영이 들어가는 바람에 아쉽게 그냥 돌아왔어~
촬영 끝나구 찍어주실수 있다고 했지만 촬영 끝나고 또 바로 이동해야 된다구 해서 혹시나 방해될까 싶어 걍 선물 전달만 하구 돌아왔당!
아! 기광이 매니저분이랑 팬매니저분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ㅠ.ㅠ
혼자 온거냐구 해서 친구 델꼬 왔다고 말씀 드리면서 울기광 특성상(만남금짘ㅋㅋ) 부득이하게 혼자 왔다구 설명해드림!
스록 서폿 확정되고 처음 예산 잡았던 금액보다 3배는 더 모아졌다구 자랑하구 왜 우리가 스록 서폿을 하게 됐는지도 설명함!
진짜 드디어!!!!!!! 우리가 온니 이기광만 생각하고 진행한 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이 마무리 됐어~
기분이 참 묘하다~
사실 5주년 이벤트 준비하기에도 벅찬 시간이였는데 스록 서폿까지 확정되면서 개인적으로 걱정이 참 많았어
기광이한테 뭐든 해주고 싶은 마음에 무리하게 진행했는데 이게 내가 과연 할 수 있는 일인가 싶기도 했었구
너희에게 일일이 말하진 않았지만 시간이 많이 촉박해서 고비가 굉장히 많았다구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결국은 해냈쟈나~ 나 혼자가 아닌 우리가 함께!!!!!!!!! 우리 정말 멋있는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나 혼자였다면 정말 이렇게 마무리하기 힘들었을텐데 파이리들이 열심히 참여해주고 도와준 덕분에 잘 끝난거 같아
정말 고마워~ 지금 징쨔루 쪼끔 눈물 찔끔함!!!!ㅋㅋㅋㅋㅋㅋ고마운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정말 진짜 진짜루!!!!!!!!!!!!! 고마워^-^
우리 모두가 함께 준비한건데 나 혼자 기광이 보고와서 너무 미안한 마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파이리들아~ 우리 천사 기광이가 만들어준 인연! 기광이도 우리도 오래오래 함께 보자!!!!!!!!!!!!!!!!!!!!!!!
우리 지금은 만날수 없더라도 나중에~ 아주 나중에~ 기광이 칠순잔치때라두 다같이 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오늘을 떠올리며 "우리 그때 진짜 멋있었어~ 짱이였자나~"라고 서로 궁디팡팡 해주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때 생색좀 낼게?ㅋㅋㅋㅋㅋ장난이궄ㅋㅋㅋㅋㅋ진짜 고맙구 사랑해 얘두라~~~
그리구 내가 요 며칠 잠을 제대로 못잤엉....ㅠㅠ오늘은 이 후기로 대신하구 자러가도 괜찮겠니???????
오늘 빠진 부분이 있으면 최종후기 작성할때 추가하도록 할게ㅠㅠㅠㅠ
내가 정리 쌱 하구 사진작업까지 쌱 해서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할게ㅠㅠㅠㅠ미아내.......
+내가 지금 머라고 썼는지 문맥이 맞는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5주년 이벤트 및 서포트 입금해준 파이리들아~
입금일이랑 입금명(메세지로 입금한 파이리들은 작성했던 메세지로~), 메일주소 적어서 비밀글로 남겨줄래?
내가 입금내역이랑 지출내역 메일로 보낼게!
당장은 말구........이번주 내로........ㅋㅋㅋㅋㅋㅋㅋ봐줭♡
16

댓글목록
총대파이리 너무고생했다ㅠㅠㅠ
덕분에 무사히 잘 전달된것같아서 좋다!!
기광이 실제로 본거 어때....
지방파이리는 상상도 못할 기광이와의 악수와 대화....
우와 짱이다 ㅠㅠ 너무 뿌듯해 ㅠㅠ 고생했다 총대 ㅠㅠ
총대 파이리 진짜진짜 수고했어~!!!!!!! 진짜 막 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 광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기조차 찰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 남자인 친구 계 탔네ㅋㅋㅋ기광이랑 악수를 하다니ㅋㅋㅋㅋㅋ
총대 파이리 얼릉 꿀잠자ㅠㅠ
그 아이 기광이의 파이리가 될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그 남자사람 친구ㅋㅋㅋㅋㅋ 졸지에 계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보다 먼저 악수를 하다닠ㅋㅋㅋㅋ계탔네ㅜㅜㅜㅜ
와대박이다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손 지금 살아있니? 키보드는 어케 친거니............
수고했어진짜 ㅠㅠ그 많은 양을....아 너무 뿌듯해!!!!!!!!!!!! 고마워고마워 진짜 고맙단말로도 모쟈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ㅜㅠㅠㅠ총대정말고마워ㅠㅠ엄청힘들었을텐데ㅠㅠㅠ결국 해냈다!!ㅠㅠㅠㅠㅠㅠㅠㅠ언능 따순물에 몸푹담갔다가 자러가! 잘자! 짱짱총대!
너무너무 고마워 너무너무 사랑해 너무너무 감쟈해
너무너무 부러붜
헐ㅠㅠㅠㅠ정독해써ㅠㅠ총대파이리 마지막까지 넘 열심히해주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줘서 진짜진짜 고마워.
상냥한 기광이 봤으니 그걸로 충전하고 와ㅋㅋ낼 최종후기 기다릴게!
기광이 고마워하는거 상상돼ㅠㅠㅠㅠ오늘 넘 이쁘던데ㅠㅠㅠ
초반에 기광이 관음ㅋㅋㅋㅋ하던 부분 입막고 빙의해서 봤다....심장년아 나대지마
너 너무 부럽고 멋찌다 ^------------^
근데 진짜..........아.............기를 팍팍 살려준거가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윤양 상우횽까지 그랬다니 더 좋은거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꺅꺅!!!!!!!!!!!!1
곧 촬영 끝나고 돌아가는 차안에서 다 보겟지???????????수고많앗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총대 파이리야 넘 수고많았어~~~ 궁디팡팡해주고싶다^^
얼른 자러가고 낼 보자~~
총대고생했다. 요 며칠 이래저래 바빠서 제대로 쉬지도 못했겠네. 그래도 오늘 기광이 봤으므로 너파이리의 기분과 컨디션은 괜찮을걸로~ㅎㅎ푹쉬고 돌아오니라^^
세상에 둘만 있는 느낌!!!영화의 한 장면이당
ㅠㅠㅠㅠㅠㅠㅠ완전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할 거 없어 서폿 준비한다고 총대가 많이 고생한 거 아니까ㅠㅠㅠㅠㅠ부럽긴 하지만 총대한테 주는 상이라고 하자ㅠㅠㅠㅠㅠ너무 고생 많았어 푹쉬어!!!!
ㅠㅠ 총대파이리 진짜진짜 수고 많았어~~ 정독하느라 이제 댓글단다!!아 총대 완전 귀여워 ㅠㅠ 특히 <날 못찾길래 내가 손을 휘저었어ㅋㅋㅋㅋ>아 이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ㅠㅠ 수고해줘서 정말 많이 고마워!! 그리고 기광이도, 총대도, 파이리들도 다들 진짜 많이 사랑해!!!♥(잘해써♥잘해써♥특급칭찬임♥)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 진심 눈물짰다;;;;;;;;;;;
후기 앞부분엔 막 아..작가언니형...하다가 총대가 조곤조곤 이야기 하는 후기보는데 왜 울컥하냐ㅠㅠ
정말 말로 다 표현못할 만큼 너무 고생 많았구, 덕분에 우리 마음 기광이에게,전달 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워!!!!!!!!
너 아니였음 상상도 못했을거야ㅠㅠ
푹 쉬구, 절대절대절대 안미안해도 되니까 오늘 기광이 영접한거 고이고이 간직하고 꽝나잇해!!!!!!!
샤릉해 파이리~~
총대 파이리야.... 나 후기읽고 감동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기 읽는데 막 내가 총대파이리가 된것마냥 설레고 뿌듯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울기광에서 서포트 진행하면서 기광이랑 파이리들 백만배 천만배는 더 좋아졌어ㅠㅠㅠㅠ 내가 너네들 사랑하는거 알지??ㅠㅠㅠㅠㅠ 얘드라 고마워!!! 우리 오래오래 기광이 지켜주자ㅠㅠㅠㅠㅠㅠ
ㅠㅠ 총대파이리 사랑해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 우리가 더 잘할께 ㅠ 어디가지마ㅠㅠㅠㅠ
와... 진짜 꼼꼼히 다 읽었쟈나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랑 악수했구나... 그것도 두번이나ㅠㅠㅠㅠㅠㅠ 파이리가 천사같이 궂은 일도 마다않고 해줘서 진짜 울 천사가 뿅하고 나타나줬쟈나ㅋㅋㅋ 기광이 눈에서 꿀떨어지는것 같았다는데 진짜 꿀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마냥 좋으다ㅎㅎ
총대파이리 중간중간 어려운 일 많았을텐데 투정한번 짜증한번 안 부리고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줘서 고마워 정말!!!~ 완전 짱이었어ㅋㅋ
기광이한테 좋은 선물이 된것 같아서 넘 기분 좋다아 기광이도 총대파이리도 알라뷰♥
총대파이리 정말 수고했어!!! 피곤할텐데 자세한 후기까지 남기고 감명받았어ㅠㅠ 기광이하고 대화하면서 피로랑 고생했던거 싹 풀렸길바라 진짜 고맙고 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
총대 파이리 수고했서ㅠㅠㅠㅠ이렇게 마무리 되는구나ㅠㅠㅠ진짜 고생많았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텍스트만 봐도 우리 기광이 다정한 목소리가 들리는건 왜죠....ㅠㅠ.....
기광이 하늘사진 올리면서 흥얼거렷다는거에 광대가 퍽발함ㅠㅠㅠㅠㅠㅠㅜ
후기 잘읽었어!!! 총대 파이리 푹 쉬렴ㅋㅋㅋ
나두.. 기광이 도착하자마자 흥얼대면서 하늘 보고 기분좋게 인스타에 올려준거네ㅋㅋㅋ 아 진짜 넘 러블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 내광대도 폭발 ㅠ
진짜 고생많았어!!!!수고했어!
고생했어 총대파이리!!!!! 작가님들한테.설명까지 잘해드리구 왔구나 !!!! 뿌듯뿌듯 ㅋㅋㅋ 잘해쪄
요 며칠 고생했어 그래그라 오늘 우선 어여 자!!!
진짜 고마워 수고해써!!
ㅠㅠ후기 완전 정독함
총대파이리 진짜 정말짱짱!! 수고했어~~~
후기보니까 진짜 부러우면서도 수고한게느껴짐 ㅠㅠㅠㅠㅠ!
기광이두ㅠㅠㅠㅠ아...진짜 공연말고 가까이서 보면 어떤느낌일까ㅠㅠㅠ 나도느껴보고싶다!!
총대파이리 정말 수고햇어ㅠㅜㅜㅠ천사는 천사를 알아본거야ㅠㅜㅜ푹쉬고 우주잠ㄱㄱㄱ 정말 고마워~
천사 파이리라서 천사님이 은총 내렸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만 읽어도 다정한 기광이 상상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우리가 더 잘할게 ㅠㅠㅠㅠㅠㅠㅠ
총대 정말 고맙고 사랑해!!!!!! 너의 희생이 있었기에 큰 일 마무리 잘 됐다고 생각해~! 암생각하지말고 우주잠 꽂아버려!!!!
그리고 파이리들아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진짜 오래오래 기광이 지켜주자 ㅠㅠㅠㅠㅠㅠㅠ
나 주책맞게 운다ㅠㅠ
총대파이리 물론 너무 감쟈하고
기광이를 위해 짧은기간 모금하고 투표하고 함께한 파이리들 진쨔 사랑해ㅠ
우리 맘 알아준 기광아ㅠㅠ 사랑해ㅠㅠ
파이리들아 우리 오래오래 광쁘지켜주면서 오래오래 함께하자ㅠㅠ
고맙다ㅠㅠㅠㅠ좋아해ㅠㅠㅠㅠ
글고 부러워ㅠㅠㅠㅠㅠ언능 푹자~~~~
울기광인 사랑해 울기광은 좋아하구ㅎㅎㅎㅎㅎㅎ
후기만 봐도 울컥한다ㅠㅠㅠㅠㅠ기광이는 진정 천사인가바ㅠㅠㅠㅠㅠ총대 고생한거 알고 먼저 행차해주셨네ㅠㅠㅠㅠㅠㅠㅠ
총대파이리 고생 많이했어ㅠㅠㅠㅠ정말 고마워 ㅠㅠ후기 천천히 올려도 되니까 푹쉬어라ㅠㅠㅠㅠㅠㅠ
총대파이리한테 너무 많이 고맙고 고마워^^ 그리고 울기광의 파이리들 모두 고맙고 더 많이 좋아졌어
우리 앞으로 큰 금액이 필요한 서포트 아니라 소소하고 정성스런 마음이 담긴 서포트나 그런거 자주 하면 좋겠단 생각도 들었어
예를 들어서 파이리들 중엔 여성의 비율이 높으니까 연말에 안입는 옷 같은 것 모아서 기부하거나 아니면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까 책장에 오래 묵혀두었던
책들 모아서 기광이 이름으로 기부한다든가 그런 소소한 일들 하면서 우리끼리 알콩달콩 기광이를 매개로 뜻깊은 일들 하면서 재밌게 지내도 행복할거 같아
울기광이 참 따뜻하고 좋은 곳 같단 생각이 점점 더 많이 들어^^
그리고 가장 고마운 것은 기광이 관련해서 이런저런 서포트 의견 나올 때마다 앞장서서 책임지고 도맡아서 힘든 일 해주는 총대분들
지금까지 데뷔이후 지금까지 기광이 서포트해주셨던 분들에게 새삼 참 고맙단 생각이 많이 들더라
이번에 총대 일하는 것 보고 그런 생각이 더 들었어. 모두들 참 고마운 분들이야
후기가 꿀이다ㅠㅠ 고생 많았어ㅠㅠㅠㅠ
너는 기광이랑 악수 열번해도 된다. 진짜 고마워.
근데 남자사람 친구가 기광이보고 뭐라더냐? 파이리가 될거라 하는걸보니 울기광이 매력에 빠졌나보네 ㅎㅎㅎㅎ
오늘밤은 푹 잘자~
일단 선플 달고 경건한 마음으로 무릎꿇고 읽을게ㅠㅠ 읽고나서ㅜ다시 답글 ㅠㅠ하 후 하 심호흡
아 나 진짜 정독했어 스크롤 내리는게 아까울정도... ㅠ 기광이랑 파이리 있는 그 부분은 나 진짜 입에 주먹 쳐넣고 봤어 계속 앓는 소리가 나서ㅠㅠㅠ 아 텍스트로만 봐도 너무너무 감동이고ㅠㅠㅠ 기광이 너무 사랑해ㅠㅠㅠ
그리고 총대 파이리 진짜 너무너무 고맙구 사랑하구 많이 못 도와준거같아서 미안하구ㅠㅠ 하 그냥 벅차오른다 뭐라고 해야할지더 모르겠구 그냥 같이 기광이를 좋아하는 사람끼리 모여서 이렇게 행복할수있다는게 너무 좋구
이렇게 모이게 만든 우리 기광이한테 또 한번 고맙구ㅠㅠ 아 오늘 하루종일 앓다가 마지막은 감격의 눈물로 마무리한다ㅠㅠ
총대파이리 오늘은 이만 푹 쉬어 기광이랑 악수한 손 가슴에 포개고 우주잠꽂으면 애기가 꿈에도 나올듯 ㅠㅠ
두 번을 찬찬히 곱씹으며 읽음
고생한 파이리에게 기광이를 눈에 담는 건 당연한 선물...쵸큼 큰 선물!!!안구 공유가 시급하다는 말 백만퍼 공감되는 순간
그리고 총대 파이리가 남겨준 후기글에서 총대파이리의 배려심이 다 느껴진당. 난 총대 파이리다 파이리다 자기암시한 것도 넘 사랑스럽고
서포트 진행할 때도 항상 여러 의견들 잘 조율하고 의견 나오는 즉시 즉시 바로 신속하게 일처리 참 조용하고 차분하게 잘 하는게 인상적였는데
후기글에서도 총대 파이리의 차분한 성격이 그대로 느껴져서 웃음이 절로 나왔어
정말 수고했고 고맙고 !! 총대 파이리 덕분에 짧은 기간에 이렇게 멋지게 성공적으로 서포트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서포트 진행과정을 이렇게 세세하게 다 본 것도 처음 같은데 이전에 기광이관련해서 수많은 서포트가 들어갔을텐데
서포트 진행해주셨던 팬들에게 진짜 뒤늦게라도 고맙단 말 하고 싶어졌어. 진짜 진짜 모두 다 고마운거 같아. 기광이 팬들은 사랑인 것 같아. 진짜 다들 최고야!!
나두... 서포트가 쉬운게 아니었어... 쉬울거라 생각은 안했지만;; 생각보다 일이 많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분들 모두 감쟈감쟈ㅠㅠㅠ
나도 너무 감동해서 현실 눈물이 ㅠㅠ 우리 기광이 그리고 우리 파이리들 모두 너무너무 사랑해 ~~
총대파이리는 진짜 만나면 감쟈 3300000개 주고 싶을 만큼 고맙고 사랑하구 나라면 막 흥분하던지 덜렁대서 이렇게 차분하게 조율해가면서 못했을 거 같은데 총대 인간적으로 너무너무 멋지다!! 그리고 나는 ㅠㅜ 적은 금액 참여밖에 못했지만 우리 파이리들 막 발벗고 나서서 이것저것 찾아주고 십시일반 모아서 입금하고 막 이것저것 챙기는 일련의 과정들 보면서ㅠㅜ 나 진짜 감동먹음 ㅠㅜㅠㅜ
우리 오래오래 기광이 좋아하면서 같이 늙어서 나중에 만나자 파이리들~~~
총대파이리ㅜ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 진짜 정말정말 수고많았구 많이많이 고마워!!! 진짜루 엄청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멋지게 마무으리 뙇!!!!! 감덩이야ㅜㅠㅠㅠ 감히 내가 상상할수없을정도로 많이 힘들었을거를 이렇게 댓글로라마(..? 응..? 뭔가 말이 이상한데..?) 암튼 댓글로 고맙다구 말해서 암쏴리하다ㅠㅜㅠ 총대파이리 오늘하루는 진짜 우주잠 꽂구!!!!!!!! 꿈을꾸게되면 기광이꿈꿔♥♥♥♥ 수고많앗어!! 아 그리구 메세지북디자인파이리!!!한테도 이댓글로 고마움을 표한다!!! 수고많았다우!!! 파이리 영원하라아!!!♡♡
총대야~~~!!! 그리구 우리 사랑하는 파이리들아!!!
이번 서폿이랑 5주년 기념 선물 준비하면서 내가 파이리란 사실이 그리고 기광이 팬이라는 사실이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어!!!!
무언가를 의논하고 얘기하고...또 함께 한다는게 너무 즐거웠고
오늘 하루 설레임 가득한 하루 보내는것도 너무너무 행복했어~~~!!!
진짜 다들 너무 고맙다...진심...진짜루!!!!!!!
사랑한다 애들아!!!!!
번거롭고 힘들일 솔선수범 해서 하늘에서 광쁘가 뙇 나타나줬나보다. 진짜진짜 수고 많았어ㅠㅠㅠㅠ 잠도 제대로 못자면서 ㅠㅠㅠ
우리가 급히 준비한거였을 수도 있겠지만...우리의 특성상 오직!! 온리 기광이만을 위해서 앞뒤 안보고 서폿 동참한 우리 파이리들 모두 싸랑해 우리 평생꼬리불 활활 태우자!!!!
그 어느 팬들보다 더더더더더더더더 끈끈한 뭔가가 느껴졍 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총대 파이리와 디자인 도와준 파아리에개 나도 언젠간 고마움을 보답할 수 있었으면 해 ㅠㅠ
자신의 시간 정성 모두 쏟은 너희..그리고 모든파이리들 ♥♥♥♥ 오늘밤 모두 광쁘 꿈꿔~^-^
악수를!!!!대화를!!!!!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총대가 고생많이해서 복받앗나보다~수고햇어~^-^
정말..눈물나는 후기다ㅜㅜ총대 파이리야 오늘은 푹자~잠이..오겠냐만은ㅋㅋ
나같음 오늘 잠못잔당@.@
진짜 고생했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푹쉬어~
총대정말정말수고해써ㅠㅠ
그리구 메세지북은 편집파이리가 공개하는건가?
수고많이하더니 천사복을받았꾸나 흡ㅜㅜ 졸지에 덩달아 계탄 칭구분 부럽네 흡ㅜㅜ 수고많았고 야무닥지게 마무리까지 파이리들 대변해서 똑부러지게 잘해주고온거넘고마우이♥뿅
수고많이했어 총대파이리ㅠㅠ 엉덩이대 내가 토닥해줄게ㅋㅋㅋㅋㅋ
파이리 진짜 수고 많았어ㅠㅠ 이런 서포트 참여해보는건 첨인데 너무 감동이야ㅠㅠㅠㅠ
파이리 일등 수고 많았고 똑부러지게 마무리해줘서 진짜 고마워!!!! 총대파이리덕분에 서포트 무사히 잘 끝낸거같아~~
기광이 좋아해줄 생각 하니까 너무 행복하다!!! 파이리들 기광이 다 너무너무 사랑해!!!!
총대파이리야 근데 비밀글은 어디다 남기면 되는거야?
w. 아! 우리 문의방에 가면 공지글 아직 있거든? 맨위 공지글에 남겨줘~ 본문에도 링크 걸어놔야겠다
총대 정말 고생 많았어. 서폿한다고 돈 내본 게 처음이라 다 생소했는데, 지금까지 진행하는 거 보면서 정말 행복했어! 내가 낸 의견이나 아이디어가 반영되는 것도 좋았고, 다수결의 원칙으로 민주적으로 결정해줘서 정말 내가 함께 하는 느낌을 받았어. 총대가 어느정도 결정권 가지고 해도 불만 없었을텐데, 모든 파이리 의견 들어주려 노력해줘서 고마워 ㅜㅜ 갓 입덕한 내겐 이런게 사랑 주는 행복이구나 알게 해주고, 기광이랑 파이리들에게 애정과 자부심 터지게 해준 고마운 서폿+5주년이었어. 의견 모으는 것 뿐만 아니라 그 많은 물품 구입하고 꼼꼼하게 포장하고 전달하는 것도 이 짧은 시간 내에 해내기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차근차근 오늘까지 잘 진행해줘서 고마워 ㅜ 감쟈 3300개 사주고 싶다 ㅜㅜㅜㅜㅜ
기광이랑 엠씨들, 스탭들이 모두 좋아해줘서 기쁘다! 가수 닮아서 센스 터진다는 소리도 듣고! 총대 인증글에 나온, 스탭이 웃었다는 LOGK 스티커에서 gk 아이디어 냈었는데(이런 거 말해도 됨?), 엄청 떨려하며 냈었거든 ㅋㅋ 소심소심해서.... 일 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근데 채택되고, 스탭분이 보고 웃어 주셨다니까, 사실 내가 한 일은 총대나 디자인, 그리고 도움준 파이리들이 한 일에 비하면 별거 아닌데도 혼자 엄청엄청 뿌듯해. 웃음이 안 멈춰! 이게 함께 만들어가는 기쁨이구나 싶어 ㅜㅜ!!!!
일단 무리하지 말고 푹 쉬어! 기광꿈 꾸기! 사랑해 총대파이리♥ 기광이랑 함께 행복하자!
LoGK 완전 센스 쩌렁 쩌렁 >_<
심지어 세련미 돋보이는 센스라고 생각했음~
센스 굿^^ b 울기광의 모든 파이리들 전부 사랑해^^
아ㅠㅠㅠㅠ생생후기 고맙다~/~~~
총대~~손 절대 씻지마러~~~~~ㅋㅋㅋㅋ
우리가 해낸거지? ㅠㅠ 그런거지? ㅠㅠㅠㅠ
아웈 축제라도 열고싶구나ㅋㅋㅋ
푹자~~~푸욱~~~~
파이리들 전부 넘고생많았구 고마워♥
지난번 우물도 그렇고
울기광 파이리들의 추진력 정말 매력이따 *****
총대파이리.정말로 수고많았어
준비하는거 글 올라올 때마다 얼마나 고생하는지 느껴지고
기광이를 아끼고 좋아해서 진심으로 하는게 와닿아서
참 고맙더라..
기광이랑 얘기 좀 더 하지!ㅠㅠ
혼자 생색도 내보지!충분히 그래도 되고 자격 있어.총대파이리!
이제와서 말하는건데 총대파이리란 말도 아깝다
에이인젤 파이리다ㅠㅠ(이렇게 쓰는거 맞..니..?ㅜㅜ)
하나하나 신경쓰고 준비하기도 힘들었을텐데
심지어 우리 조금 촉박했..지..?ㅠㅠ
그러면서도 힘든 내색 한번도 안하고 오히려 우리를 더 서포트에 참여의지를 북 돋아줘서 정말 정말 말할 수 없이 고맙다.
비록 얼굴 한 번 못본 엔젤총대파이리지만
진짜 박수 19900330번 친다!!(더 많이 칠 수 있숴!)
고맙고 또 고맙다.
수고 정말 많이 했고 최고다 엔젤총대파이리ㅋㅋ
기광이 닮아서 천사인거지?총대파이리도ㅋㅋㅋㅋㅋ
낯간지럽게 미안하지만 그래도 내가 할 수 있는건
이렇게 댓글로 짧은 인사일 뿐이라..ㅠㅠ
기광이가 좋아하니 두배로 좋고 우리 다 함께 했어도
엔젤총대파이리의 적극적인!기광이를 위한 마음이 없었다면 가능했을까 싶다ㅎㅎ(물론 다른 파이리들도 멋지고 고맙고..!)
피곤할텐데 후기 남겨줘서 고맙디야~♡♡♡♡♡♡
푹 쉬고 울기광에 좋은 추억?이라 해야하나..ㅋㅋㅋㅋ
히스토리 하나 만들어줘서 킹왕짱!!!!!!!!!
궁딩팡팡!!!!!!!!!! 고마워~~~~~~~~~~~~
진짜 고마워~~~~진짜 짠할정도로 고맙다ㅠㅠㅠㅠㅠㅠ
안보이는것 뿐이지 진짜 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저리 주저리 막 써놓은것 같아 부끄럽다..허허헣
사사사ㅏㅏ..사..탕 줄께!! 수고했어!!!!!!!!!!
= 아 이 얘길 안했네..기광이 서폿 많이 봐왔지만 요 서포트가 정말로 짱이고 제일 찡하고 최고인것 같다!!! 총대파이리의 수고와 다른 파이리들이 다함께 해서 그런건지 많은 서폿들이 있었지만 뭔가 마음짠한 서폿 같다ㅠㅠ(물론 그동안 기광이한테 서폿한 분들도 멋지지만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총대파이리가 일일이 것도 꼼꼼히 해줘서 파이리들 의견 다 수렴한 수고에 제일 감동적이고 기특해!!!!!!!!!!! 그래서 울기광 서폿이 제일 눈물나고 그릏다..오버하는것같아서 언능 줄일께.ㅋㅋ 총대파이리 그리고 파이리들도 모두 고생했디야~^-^
난 조금은 다른 의견이라서 보태자면 이전에 서포트해준 팬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하지. 울기광처럼 함께 의견나눌 공간이 없었을 시기도 있었고 기광이 스케줄이 워낙 살인스케줄이라서 더 조급하게 서포트 진행해야할 시기도 있었고 정말 더 힘든 여건에서 묵묵히 서포트 진행해준 팬분들 많이 많으셨을텐데 그분들한테도 새삼 많이 많이 감사해. 지금은 이렇게 파이리들끼리 함게 의견나눌 수 있는 공간이 활성화되었으니까 앞으로 더 행복한 일들 많을거라 기대되면서
이전의 팬분들에게도 정말 많이 감사해. 아마 늦덕인 파이리들은 공감이 잘 안될 수도 있는데 이전에 기광이 위해서 수고해줬던 팬분들 참 감사한 분들이란 생각이 들어. 진짜로 !!!!! 정말 감사한 점들이 정말 많어. 기광이 살인스케줄 만큼이나 참 마음고생도 많이 하고 아프고 속상한 일들도 많으셨을텐데 기광이만큼 묵묵히 그 자리 지켜주셨던 팬분들의 보이지 않는 수고와 정성과 마음은 기광이와 함께 한 시간만큼이나 깊고 큰거라고 생각하고 참 감사하고... 이번 서포트 보면서 이전의 팬분들한테도 참 고맙단 마음이 새삼 들어
응응!당근 이전 서폿한 팬들도 참 고맙고 찡하지!!ㅠ.ㅠ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렇게 한명한명 모여서 무언갈 했다는게 자체적으로!또 준비하는 과정들을 봐왔으니까 난 고게 참 맘이가서..아!요 위위에 쓴 파이리야ㅎㅎ내 맴이 오해가 가지 않길 바라면서..♡
연예인에게 하는 서포트를 조공이라고도 하잖아. 조공을 갖다 바친다는 개념. 조공물품이 더 비싸고 좋아야하고 그 부피도 커야하고 규모도 커야하고
그런 개념으로 되어버리면 연예인 입장에서도 겉으로 보여지는 규모나 비용만 보고서 으쓰대거나 기죽거나 그렇게 되어버리기도 하고 결국은 본질조차 퇴색되어버릴텐데 이번에 울기광에서 하는 서포트는 말 그대로 파이리들끼리 행복할 수 있었던 서포트 같아
파이리들끼리 의견나누면서 진행했던 서포트. 소소하게 알콩달콩 의미있게 진행되었던 서포트가 그 어떤 값비싸고 규모가 큰 서포트보다 더 행복하고 의미있는 것 같아. 포장지값 아끼려고 직접 시장까지 가서 발품팔고 스텝분들 선물도 꼭 우리를 드러내는 것보단 스텝분들이 실용적으로 쓸 수 있도록 배려하고
기광이를 위해 어느 정도의 금액을 내겠다고 하면 덥썩 고맙다고 받기보단 파이리 1명이 부담하기엔 큰 금액이 아니냐며 걱정하고 미안해하고 선뜻 받기 어려워하고 겉보기엔 조금 덜 화려할지는 몰라도 금액을 지불하고 프로에게 맡기기보단 정성이 직접 들어간 선물을 제작해주려고 디자인하는 일이 정말 손이 많이 가고 시간도 많이 뺏기고 힘든 일인데 그 힘든 고생스런 일을 자진해서 나서주고 맡아주면서 오히려 겸손해하고
이번 서포트보면서 행복하게 알콩달콩 진심어린 서포트를 한다는게 이런거구나 느껴졌어
다른 사람들 눈에 값비싸고 규모가 더 큰 화려한 서포트가 더 많을지도 모르겠지만 난 이번 서포트가 참 소중하고 의미깊었다고 생각해
이번 서포트로 울기광의 파이리들이 서로 더 돈독해지고 행복했고 앞으로도 이렇게 소소하면서 알콩달콩 행복하게 서포트 진행하며 파이리들기리 더 행복했으면 좋겠어^^
으앙 ㅜㅜ 구구절절 공감이야!! 마음 따뜻해진다....ㅜㅜ
너 파이리 글 괜히 감동이다. 사실 진행과정을 정리한 건데..왜 노벨문학상 후보!!!
총대파이리 정말 고생 많았어!!! 더 보탬이 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서 미안하고 고맙고..ㅠㅠㅠ 총대파이리 궁디팡팡!!!!!
혼자 여기저기 연락하고 의견도 하나하나 물어보고 하느라 넘 힘들었을텐데 대단하다!!
이제 홀가분하게 푹 쉬고 컴백 때 달릴 준비 해야징>.< 고마워 총대 파이리!!
총대 파이리 너무 고생했어~ 그냥 수고했고 대신해줘서 고맙고 그런 글 꼭 남기고 싶어서 지금이라도 왔어 ^^ 고마워~!!!
총대파이리글 여러번 읽고 파이리들 댓글도 천천히 다 읽고나니
나도 모르게 그냥 다 흐뭇하다. 마음이 따땃하고 훈훈하고..감쟈 쪄도 될듯
틈틈이 참여하려고 노력한 나 파이리 스스로도 뿌듯하고 막 그러네
이런 기분 느낄 수 있게 해줘서 기광이에게도 울기광에도
총대파이리, 디자인파이리외 수많은 우리파이리들에게도 다 고마운 마음 전하구싶다 ^__^
파이리들 다 좋은 말 해줘서 나는 한마디만 할게...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고많았어! 힘들었을테지만 보람도있지? ^-^ 기광이가 좋아했다고하니까 기분좋고 행복하다.
준비하느라 고생했어! 총대매는게 쉽지않은데 척척 잘했줬어!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