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스텝이 보틀 인증했다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록스텝이 보틀 인증했다 !!!

1,446 2014.10.07 22:39

짧은주소

본문

밑에 보니까 다른 파이리들이 스록스텝분
인스타올린거도어있서  우선 올릴게 !
 문제될거 같으면 바로 주소 지울게 !!

+
밑에 캡쳐 있어서 주소는 지울게 !
인스타 특성이라니까 ㅋㅋㅋ문제될거같진...않아서
적었던 글은지울게
파이리들 ㅋㅋㅌㅌㅌ안뇽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2:40

어디서?

파이리2 2014.10.07 22:41

주소는 일반인이라 쓰기좀그래서 캡쳐만 올리려고 하는데 인스타에서 ㅠㅠ 우연히 검색하다가 봤어!!

파이리3 2014.10.07 22:42

=글쿠나ㅠㅠ 나도 한 번 찾아봐야겠당!!

파이리4 2014.10.07 22:43

올려줘ㅠ궁금하당 ㅠ

파이리5 2014.10.07 22:44

주소올려도되나 ? 내가그걸몰라서 ㅋㅋㅋ

파이리6 2014.10.07 22:48

아ㅠㅠㅠ 나 눈물났어 현실눈물 ㅜㅠ

파이리7 2014.10.07 22:48

아 뿌듯해ㅠㅜㅡㅜㅡ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22:49

우왕! 팬들도 센스가 쩐대!

파이리9 2014.10.07 22:49

n96u3IM.jpg


내가 찾아서 올려봣다고 한다 ㅋㅋㅋ

파이리10 2014.10.07 23:29

앜ㅋㅋㅋㅋ 우리성공햤네!!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22:49

뿌듯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12 2014.10.07 22:50

아 스텝들 따수운거봐ㅠㅠㅠㅠ 기광이 이뻐하는거보구 좋은 사람들인걸 알았지만 ㅇ내용도 댓글도 다 너무 감동이야 감사해여 선생님들 ㅠㅠㅠㅠㅠ 아 미친 나 주책 눈물나ㅠㅠ

파이리13 2014.10.07 22:51

아직 총파가 사진 안 올렸지만 저거만 봐도 총대가 얼마나 이쁘구 정성스럽게 선물 준비한지 보인다ㅠㅠ

파이리14 2014.10.07 22:55

긍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07 22:51

햐.....................이거이거 휴유증 엄청 갈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7 22:51

ㅠㅠ 진짜 뿌듯한 밤이다 ㅠㅠ
선생님들 감쟈해요ㅠㅠ

파이리17 2014.10.07 22:52

아ㅠㅠ눈물나ㅠㅠㅠㅠㅠ주책이다진짜ㅠㅠ

파이리18 2014.10.07 22:52

기광이팬이라서 행복하다ㅠㅠ

파이리19 2014.10.07 22:52

가수 닮았다는 게 왜 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쁘 이쁨 받는거 같아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뿌듯함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7 22:52

헉.. 태그에 울기광.... 와.. 스텝 슨생님들 감쟈 330개 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예쁨 받는게 느껴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보니까 또 해드리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07 22:55

태그에 울기광 어쩔ㅠㅠㅠㅠㅜㅠㅠ

파이리22 2014.10.07 22:52

이야 ㅠㅠㅠ 울파이리들 아이디어 내서 완성한 보틀 칭찬 받으니 신난다~~~~~~~~!!

파이리23 2014.10.07 22:53

휴.............. 이번주는 업무정지요......공휴일감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앜앜앜!!!!!!!!!나 잠 못자게쒀........

파이리24 2014.10.07 22:54

와 ㅜㅜ짱이다 ㅜㅜ

파이리25 2014.10.07 22:54

이렇게 인증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하다^^
총대 파이리가 촬영장에서 워낙 배려심 있고 촬영 방해안하게 조심하느라 인증샷도 조심조심한게 후기글에서 다 느껴졌는데
이렇게 스텝분이 대신해서 인증해시고 진짜 모두들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
인증샷 안찍은 총대파이리 마음도 너무 예쁘고 대신 인증샷 올려주신 스텝분 마음도 너무 예쁘고 모두들 너무넘누 그 마음이 다 예뻐서 웃음이 나와

파이리26 2014.10.07 22:55

나 좋아요 누르고왔는데 괜찮아?

파이리27 2014.10.07 22:56

나... 나도 좋아요..

파이리28 2014.10.07 22:56

나도 눌렀어 아이디3개로; ㅎㅎ 태그보니 안누를수가 없음

파이리29 2014.10.07 22:57

나도 눌럿쩡~~~다 달려가서 누르쟈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07 22:58

울기광 인증 하면 좋아요가 백만개란걸 보여드려야지 ㅋㅋㅋㅋㅋ

파이리31 2014.10.07 22:59

십만라이크 찍나요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07 22:58

나 되게 고민했는데..ㅋㅋㅋㅋ 눌러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07 22:59

나도 보자마자 눌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십만가나요 ㅋㅋㅋㅋㅋ

파이리34 2014.10.07 23:09

나도 살포시 누르고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으로 눌러지는 걸 어떻게 해~

파이리35 2014.10.07 22:56

팬들이 쎈쓰가 쩌네 가수 닮아서래ㅜㅜㅜㅜㅜㅜ아 눙물이.....

파이리36 2014.10.07 22:56

가수 닮았나봄
이거 너무 극찬을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아!!! 기광이 닮았다는 말은 정말 기분좋은 칭찬인거 같아^^ 기광이 닮았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함^^

파이리37 2014.10.07 22:57

아 기절
스텝분들 선물 더 해줬으면 좋았을걸ㅠㅠ

파이리38 2014.10.07 22:59

다음에 또 해주고 싶다...ㅎ

파이리39 2014.10.07 23:02

그러게~~~

파이리40 2014.10.07 22:57

가수닮았다는 말 제일 좋다. 스탭들도 기광이 이뻐하는 애정이 듬뿍담긴 말같달까...........후아..ㅜ_ㅜ............. 심장년아................

파이리41 2014.10.07 22:58

나만 눈물나는거 아니지??;;;;;;;; 나 막 갱년기 그런거 아니지??????

파이리42 2014.10.07 23:00

사춘기라서 눈물나는걸로 하자ㅋㅋ

파이리43 2014.10.07 23:01

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 눈물 쏙 들어갔엌ㅋㅋㅋㅋㅋ

파이리44 2014.10.07 23:00

난 근데 왜 인스타에서 검색해도 안뜨지????
ㅠㅠ태그 검색하면 안나오네. 암튼 되게 감사하다ㅠㅠ

파이리45 2014.10.07 23:01

사용자이름으로 검색해봥~

파이리46 2014.10.07 23:01

그르게 안떠ㅠ 내가 좋아한게시물에서도 안뜨고 저분 아이디 검색이나 바로가기 주소만 가능하네ㅠ

파이리47 2014.10.07 23:02

내 가수가 이쁨받는거 이렇게나 뿌듯한거구나!!!진심 눈물난다

파이리48 2014.10.07 23:02

오늘은 하루종일 감격의 눈물 흘리는 날이야? ㅠㅠ

파이리49 2014.10.07 23:02

★파이리들아 보니까 태그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너무가서 좋아요 누르면 스텝분 당황 하실거같은데 ㅜㅜ

파이리50 2014.10.07 23:03

그게 오류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인스타에 태그까지 빼곡하게 커뮤니티 이름까지 직접 언급하셨는데 안될 건 없을거 같아 ㅎㅎ

파이리51 2014.10.07 23:05

22222222

파이리52 2014.10.07 23:04

우리 이름까지 넣은거고 스타일로그까지 태그 다걸어놓으셨는데 당황하시진않으실듯~_~? 넘 걱정안해두될것같아

파이리53 2014.10.07 23:06

누른 파이리 얼마안되네~~~

파이리54 2014.10.08 00:53

울기광 태그까지 걸어놓으셨는데 상관 없을듯ㅋㅋㅋㅋ 인스타가 그렇지 뭐ㅋㅋ

파이리55 2014.10.07 23:05

넌 입버릇처럼 항사 내게ㅏㅁ해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입버릇처럼 항상 너에게 말해쮜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해 널 지킨다고홐!!!!!!!!!!!!!!!!!!!!!!!!!!!!!!!!!!!!!!!!!!!!!!!!!!!!!!!!!!!!!!!!!!!!!!!!!!!!!!!!!!!!!!!!!!!!!!!!!!!!!!!!!!

파이리56 2014.10.07 23:07

격하게2 2 2 2 2 2
기광아 지켜줄께ㅠㅠ

파이리57 2014.10.07 23:06

그러게 하트 누르고 와도 울기광애들이 보낸 하트구나 신기하네~ 그럴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8 2014.10.07 23:08

그래ㅎㅎ 너무 깊게 생각말자! 나도 인스타에 태그걸어서 사진올리면 사람들이 좋아요 눌러주는거 보고 그냥 좋은갑다 하고 넘겨~ 막 댓글 달고 그런건 아니자나^-^

파이리59 2014.10.07 23:09

너무 깊게 생각말자22 너무 ? 조심스러운듯 ㅋㅋ 걱정안해도될것같아

파이리60 2014.10.07 23:11

아 이렇게 인증받으니까 너무좋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잘해드릴껄 !!ㅠㅠ아쉬워ㅠㅠ

파이리61 2014.10.07 23:14

우리 파이리들 정이 넘친다 캬~
스폿 물품 솔직히 안적은데 다들 더 잘해드릴껄 그런다~
내가 이래서 파이리들 사랑하자너

파이리62 2014.10.07 23:11

하트 눌러도 상관없을것 같은데... 울기광이랑 스타일로그 태그 되어있어서 그냥 눌렀구나~ 할거야.. 원래 인스타는 모르는 사람도 다 좋아요 누르고 가잖아 ㅋㅋㅋㅋ 평소에 사람들 좋아요 누르는거 보면 별 뜻 없는 것도 다 좋아요 누르더라 그래서 별로 신경 안 쓰여.......ㅋㅋㅋ

파이리63 2014.10.07 23:13

가수 닮았나봄 이말이 왜 이렇게 좋냐ㅠㅠ기광이 사랑 받는게 느껴진다

파이리64 2014.10.07 23:14

나도 이런 거 태그해줘서 넘 고마워 기광이한테 사랑 많이 주셈

파이리65 2014.10.07 23:15

너무 행복하고 고맙고 막 벅차올라ㅠㅠ 눙물

파이리66 2014.10.07 23:23

저 말이 넘 좋다 따수하다..

파이리67 2014.10.07 23:31

마자ㅠㅠ헝♥

파이리68 2014.10.07 23:20

태그를 걸었다는건 와서 많이 보세요 라는 뜻과 같잖아. 인스타는 원래 모르는 사람들이 좋아요 눌러도 이상한 곳이 아닌데 태그까지 달았는데 좋아요 없는게 더 이상할듯. 부끄러워하지 말고 누르자.

파이리69 2014.10.07 23:20

그래^^ 인스타 특성이 모르는 사람과 좋아요를 공유하는거잖아~~~~괜찮을꺼야^^

파이리70 2014.10.07 23:26

와ㅜㅜ 태그


#감동

파이리71 2014.10.07 23:33

태그가 이리 감동을 주다니ㅠㅠㅠ감쟈삽니다ㅠㅠㅠㅠㅠ

파이리72 2014.10.07 23:44

좋아요 누르라고 올리는게 인스타 아닌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3 2014.10.08 00:02

근데 좋아요가 눌러지고 아직 사진도 보이는데, 좋아요 누른 사람 목록 보러들어가면 이 사진 삭제됐다고 뜬다 ,,
나만 그렇게 보이나.......
놀라셨나보다........... 아웃오브관심 해드려야겠어 ㄷㄷㄷ..ㅜㅜ 스탭님 지성함다 나도 조아효 눌렀슴다...

파이리74 2014.10.08 07:36

사용자 검색해서 누르면 떠~~~좋아요 많이 안놀렀네 ㅋㅋ

파이리75 2014.10.08 00:22

난 사용자 검색해서 찾으니까 잘 뜨는데.... 좋아요 눌러놓고 후다닥 나옴 ㅋㅋ

파이리76 2014.10.08 08:09

와 감동이야 ㅠㅠㅠ 가수 닮았네란 말 왜이리 좋아 ㅠㅠㅠ 가서 좋아요 누르고 와써 아 햄복하다~

파이리77 2014.10.08 13:03

보자마자 그냥 좋아요눌러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센스쩌는 기광이 닮은 파이리들~ ㅋㅋㅋ 기분좋다ㅋㅋㅋ

Total 39,149건 13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