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03 구미 드페 기광 ver. 785 2014.10.07 23: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P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얘두라 구미가서 찍어온 기광이 영상이얌 요거 보면서 최종후기 기다려줭 최대한 빨리 쓸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3:03 html체크했어?~~ 화질원래떨어진다그러더랑ㅠㅠ 올려주면 잘볼겜ㅇㅇ 0 0 html체크했어?~~ 화질원래떨어진다그러더랑ㅠㅠ 올려주면 잘볼겜ㅇㅇ 파이리2 2014.10.07 23:07 잘나온다~~~~~~~~~~~~~~~~~~~ 0 0 잘나온다~~~~~~~~~~~~~~~~~~~ 파이리3 2014.10.07 23:08 잘나와ㅋㅋㅋㅋ영상 잘찍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0 0 잘나와ㅋㅋㅋㅋ영상 잘찍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7 23:09 아 잠깐;; 사람 아닌거 같은데..아 기절;; 0 0 아 잠깐;; 사람 아닌거 같은데..아 기절;; 파이리5 2014.10.07 23:09 w. 아 뭐지????????처음껀 또 왜 안나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w. 아 뭐지????????처음껀 또 왜 안나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23:10 난 왜 나오질 않지 ??ㅠㅠ 0 0 난 왜 나오질 않지 ??ㅠㅠ 파이리7 2014.10.07 23:11 w. 마이구미도 안나와???????? 픽션 같이 봐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w. 마이구미도 안나와???????? 픽션 같이 봐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23: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구미 센스쟁이ㅋㅋㅋㅋㅋ 잘 나와~~~ 고마버!!!!ㅎㅎ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구미 센스쟁이ㅋㅋㅋㅋㅋ 잘 나와~~~ 고마버!!!!ㅎㅎ 파이리9 2014.10.07 23:11 마이구미 드립하고 자기가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마이구미 드립하고 자기가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7 23:11 난 폰이라 그런가ㅠㅠ 소스가 보이는데??? 0 0 난 폰이라 그런가ㅠㅠ 소스가 보이는데??? 파이리11 2014.10.07 23:13 w. 저건 굿럭 소스인데 왜 안나올까???????????????이유를 모르겠네 0 0 w. 저건 굿럭 소스인데 왜 안나올까???????????????이유를 모르겠네 파이리12 2014.10.07 23:12 총대 파이리야? 좀 쉬지ㅠㅠㅠㅜㅠㅜ 우린 이미 감격의 물살에서 헤엄치는 중이라 0 0 총대 파이리야? 좀 쉬지ㅠㅠㅠㅜㅠㅜ 우린 이미 감격의 물살에서 헤엄치는 중이라 파이리13 2014.10.07 23:13 마이구미나온당 ㅎㅎ 0 0 마이구미나온당 ㅎㅎ 파이리14 2014.10.07 23:13 총대 왜 안자냐!!!!!!!!!! 이시끼야 얼른자라구 ㅋㅋㅋㅋㅋ 0 0 총대 왜 안자냐!!!!!!!!!! 이시끼야 얼른자라구 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23:15 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잼 0 0 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잼 파이리16 2014.10.07 23:13 총대 파이리야 ㅜㅜ 좀 쉬어야 할 것 같은데 ㅜㅜㅜㅜㅜㅜ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서 어쩌지 ㅜㅜ 0 0 총대 파이리야 ㅜㅜ 좀 쉬어야 할 것 같은데 ㅜㅜㅜㅜㅜㅜ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서 어쩌지 ㅜㅜ 파이리17 2014.10.07 23:14 w. 나만 보기 아까운 영상들이라 같이 공유하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 송도에서 찍은것들도 기광이 씹덕 터진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소스 어떻게 하는거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구해서 올리구 사라질게 0 0 w. 나만 보기 아까운 영상들이라 같이 공유하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 송도에서 찍은것들도 기광이 씹덕 터진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소스 어떻게 하는거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구해서 올리구 사라질게 파이리18 2014.10.07 23:15 너 왜 안자? 얼른 ZARA 자라국 꿈에서 만나 (물론 기광이를) 0 0 너 왜 안자? 얼른 ZARA 자라국 꿈에서 만나 (물론 기광이를) 파이리19 2014.10.07 23:16 zaraㅠㅠ 0 0 zaraㅠㅠ 파이리20 2014.10.07 23:14 졸귘ㅋㅋㅋㅋㅋㅋㅋ마이구미ㅋㅋㅋ 0 0 졸귘ㅋㅋㅋㅋㅋㅋㅋ마이구미ㅋㅋㅋ 파이리21 2014.10.07 23:14 난 뭐하지?ㅇ_ㅇ............됴르륵 쓰읍.......드뎌 내차롄가 흐흫... 어....(마이구미 성공) 0 0 난 뭐하지?ㅇ_ㅇ............됴르륵 쓰읍.......드뎌 내차롄가 흐흫... 어....(마이구미 성공) 파이리22 2014.10.07 23:15 존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존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7 23:16 w. 방법 찾았엉 기다료 0 0 w. 방법 찾았엉 기다료 파이리24 2014.10.07 23:24 총대 슨상님 주무세요 ㅠㅠㅠㅠ 진심 걱정돼!! 너 오늘 울기광에 보이면 꼬리불 꺼버린다 ㅋㅋㅋㅋ 일단 좀 쉬어 응?? ㅠㅠ 0 0 총대 슨상님 주무세요 ㅠㅠㅠㅠ 진심 걱정돼!! 너 오늘 울기광에 보이면 꼬리불 꺼버린다 ㅋㅋㅋㅋ 일단 좀 쉬어 응?? ㅠㅠ 파이리25 2014.10.07 23:37 ㅠㅠ자라고ㅠㅠㅠ흥분되서 나도 잠이 안오는데 넌 오죽하겠냐만 얼릉 자라 너 이러다가 병나ㅠㅠㅠㅠㅠㅠ아야한다고ㅠㅠㅠㅠ 0 0 ㅠㅠ자라고ㅠㅠㅠ흥분되서 나도 잠이 안오는데 넌 오죽하겠냐만 얼릉 자라 너 이러다가 병나ㅠㅠㅠㅠㅠㅠ아야한다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7 23:53 하이루 ㅠㅠㅠㅠㅠ 짱이야 심쿵.... 0 0 하이루 ㅠㅠㅠㅠㅠ 짱이야 심쿵.... 파이리27 2014.10.08 00:02 아이컨택.........ㅇ<- 0 0 아이컨택.........ㅇ<-< 파이리28 2014.10.08 00:24 아 웃겨 ^^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젤리과자가 있다니까 팬들이 먼저 마이구미를 말하고 기광이가 웃는거 완전 귀엽다 팬들도 귀여워 ㅋㅋㅋㅋㅋ 마이구미란 말이 나올줄 알았다는 것처럼 정말 자동반사로 나오네 ㅋㅋㅋㅋ 0 0 아 웃겨 ^^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젤리과자가 있다니까 팬들이 먼저 마이구미를 말하고 기광이가 웃는거 완전 귀엽다 팬들도 귀여워 ㅋㅋㅋㅋㅋ 마이구미란 말이 나올줄 알았다는 것처럼 정말 자동반사로 나오네 ㅋㅋㅋㅋ
댓글목록
html체크했어?~~ 화질원래떨어진다그러더랑ㅠㅠ 올려주면 잘볼겜ㅇㅇ
잘나온다~~~~~~~~~~~~~~~~~~~
잘나와ㅋㅋㅋㅋ영상 잘찍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 잠깐;; 사람 아닌거 같은데..아 기절;;
w. 아 뭐지????????처음껀 또 왜 안나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나오질 않지 ??ㅠㅠ
w. 마이구미도 안나와???????? 픽션 같이 봐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구미 센스쟁이ㅋㅋㅋㅋㅋ 잘 나와~~~ 고마버!!!!ㅎㅎ
마이구미 드립하고 자기가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폰이라 그런가ㅠㅠ 소스가 보이는데???
w. 저건 굿럭 소스인데 왜 안나올까???????????????이유를 모르겠네
총대 파이리야? 좀 쉬지ㅠㅠㅠㅜㅠㅜ 우린 이미 감격의 물살에서 헤엄치는 중이라
마이구미나온당 ㅎㅎ
총대 왜 안자냐!!!!!!!!!! 이시끼야 얼른자라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잼
총대 파이리야 ㅜㅜ 좀 쉬어야 할 것 같은데 ㅜㅜㅜㅜㅜㅜ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서 어쩌지 ㅜㅜ
w. 나만 보기 아까운 영상들이라 같이 공유하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말고 송도에서 찍은것들도 기광이 씹덕 터진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소스 어떻게 하는거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구해서 올리구 사라질게
너 왜 안자? 얼른 ZARA 자라국 꿈에서 만나 (물론 기광이를)
zaraㅠㅠ
졸귘ㅋㅋㅋㅋㅋㅋㅋ마이구미ㅋㅋㅋ
난 뭐하지?ㅇ_ㅇ............됴르륵 쓰읍.......드뎌 내차롄가 흐흫... 어....(마이구미 성공)
존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 방법 찾았엉 기다료
총대 슨상님 주무세요 ㅠㅠㅠㅠ
진심 걱정돼!!
너 오늘 울기광에 보이면 꼬리불 꺼버린다 ㅋㅋㅋㅋ
일단 좀 쉬어 응?? ㅠㅠ
ㅠㅠ자라고ㅠㅠㅠ흥분되서 나도 잠이 안오는데 넌 오죽하겠냐만 얼릉 자라 너 이러다가 병나ㅠㅠㅠㅠㅠㅠ아야한다고ㅠㅠㅠㅠ
하이루 ㅠㅠㅠㅠㅠ 짱이야 심쿵....
아이컨택.........ㅇ<-
아 웃겨 ^^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젤리과자가 있다니까 팬들이 먼저 마이구미를 말하고 기광이가 웃는거 완전 귀엽다
팬들도 귀여워 ㅋㅋㅋㅋㅋ 마이구미란 말이 나올줄 알았다는 것처럼 정말 자동반사로 나오네 ㅋㅋㅋㅋ